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신형 911 모델입니다.
992 까레라 S 모델입니다.
이미 많은 작업이 이루어진 992 노말과 외형상은 크게 차이가 없네요 ^^
디지털화 된 전자 계기판에서도 포르쉐의 고집스러운 아날로그 RPM 은 인상적입니다.
포르쉐에서 유일하게 사라진 RPM 게이지는 바로 타이칸....
전기차에는 엔진의 회전수가 없으니까요 ^^;;
광선검으로 높은 디자인의 평판을 받았던 테일라이트는 더 진화하여 작업자들을 고생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젠 엔진오일 교환하는것도 작업이 크네요.
에어크리너 교체하려면 뒷범퍼를 탈거해야 하는건 안 비밀 ^^;;;
역시 포르쉐는 정비하는 사람을 배려하지 않아요 ㅎㅎㅎㅎ
992 까레라는 놀라운것이 S , GTS 엔진의 하드웨어를 공유합니다.
배기 옵션의 때문에 약간의 차이가 날 뿐입니다.
순정 제원 비교입니다.
까레라 노말 : 385 마력 , S : 450 마력 , GTS : 473 마력 , 터보 : 650 마력입니다.
테크텍을 통해서
450 마력 , 토크 53.0 >>>>> 530 마력 , 토크 62.0 셋팅이 됩니다.
992 노말에 비해 상승폭은 크지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튜닝 비용이 아깝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독일 테크텍 본사에서는 똑같은 튜닝 작업이라 가격이 같습니다 ^^
고성능 차량을 많이 운행하신 고객님께서는 그간 992 S 의 출력때문에 불만이 많으셨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테크텍 맵핑 후 차주분은 아주 만족스럽다고 하십니다.
1. 터보랙이 현저히 줄었고
2. 미션의 체결감이 훨씬 좋아졌고
3. 배기음이 더 우렁차졌고
4. 부드럽게 끝까지 밀어주는 출력이 입가의 미소를 띄우게 합니다.
" 아주 맘에 드신다고 고맙다" 는 말씀을 남기셨습니다.
운행 시간이 늘어나면서 학습하게 되고 더 만족스러워지실것이라 확신합니다. ^^
참고로 992 터보의 경우 ECU 튜닝으로 760 마력 , 토크 86.0 셋팅이 됩니다.
사악한 가격으로 국내에서는 얼마나 팔릴지 모르겠지만 외계인이 만든 괴물임은 확실하네요 ^^
포르쉐를 타시는 유저분들을 보면 차에 박식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 분들이 테크텍을 고집하는것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
지난 16년 동안 늘 한결같은 사후 관리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 드렸기 때문 일 겁니다.
신차라서 튜닝이 조금 머뭇거려 질 수 있습니다만,
테크텍은 데이터의 원복없이 센터에 입고하실 수 있도록 작업이 되었습니다.
센터와 똑같은 최신 진단기로 완벽히 확인하고 출고가 되었습니다.
이미 작업하신 분들의 후기도 함께 보시죠 ^^
https://cafe.naver.com/techtec/6310
https://cafe.naver.com/techtec/6268
https://cafe.naver.com/techtec/6240
테크텍은 인위적으로 팝콘 배기음을 시공하지 않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598
테크텍은 수 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완벽한 데이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