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상이 맞는건지 모르겠군요..
Hasse diagram에서 어떤 요건을 만족할때 lattice가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LUB, GLB가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 이게 대체 뭔지를 모르겠어서.. ㅠ_ㅠ
웹을 다 뒤져봐도 이거에 대한 내용은 없더라구요.
오~ 웹에 없는것도 있다니..
신기했습니다 ㅡㅡ;
혹 아시는분 되도록 쉽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Hasse까지는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카페 게시글
대학생,일반 수학
#위상
Lattice (이산수학)
Cris
추천 0
조회 1,451
03.12.16 09:04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Least upper bound 와 greatest lower bound 를 말씀하시는것 같으네요... 이것들은 대충 아시리라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