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부활이 있으면 둘째 부활이 있는 것이고
둘째 사망이 있으면 첫째 사망도 있습니다.
첫째 부활은 생명의 부활이고. 둘째 부활은 심판의 부활입니다.
요한계시록 20장
4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
5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 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 부활이라
6 이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 년 동안 그리스도로 더불어 왕 노릇 하리라
첫째 부활에 참여한 자들이 복이 있다는 것은 둘째 부활에는 복이 없다는 말과 같아요
첫째 부활에 참여하지 못한 그 나머지는 천년이 지나고 부활하는데 이들은 둘째 부활로 심판의 부활로 나오는 자들이죠
둘째 부활이라는 단어는 없으나 이 문장을 보면 알수 있죠
요한계시록 20장
11 또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자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데없더라
12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13 바다가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 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 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12절에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보좌에 섰다고 하는 말씀은 5절에 죽은 자들이 천년이 지나고 둘째 부활로 나와서 서있다는 내용이죠.. 그리고 서 있는 사람들이 심판을 받는다고 하기 때문에 이들을 심판의 부활로 나온 자들 임을 알 수 있죠
무론 대소라는 말은 첫째 부활에 참여하지 못한 모든 사람들..
어떤 자가 백보좌 심판때 부활한 사람 중에 구원 받은 사람이 있다고 주장하는 자들이 있어요
머다 이단 교리.
6 이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이 말씀은 첫째 부활의 반대가 되는 사람들 즉 둘째 부활인 심판의 부활로 나오는 사람은 둘째 사망이 다스리는 권세가 있다는 말이죠.
백보좌 심판에 서는 사람을 심판을 받기 위해서 서는 것이지 이때 구원을 받는 사람은 없습니다.
또 그리고 이 백보좌 심판대에는 믿는 사람을 서지 않아요.
백보좌 심판은 둘째 사망으로 다스리기 위해서 하는 심판입니다. 둘째 사망은 볼못에 들어가는 선고를 하는 심판입니다.
백보좌 심판때 생명의 부활로 나오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면 그 자는 이단교리를 전하는 자.
부활이 먼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요. 답답하죠
復 돌아올 부. 活 살 활..
혼이 몸으로 돌아와 몸이 다시 사는 것이 부활입니다.
돌아와 살다. 이것을 한자어로 부활이라고 합니다.
생명의 부활도 몸이 죽으면 혼이 낙원으로 갔다가. 생명의 부활 때 그 혼이 몸으로 돌아가서 그 몸이 다시 사는 것이 부활이죠
살전 4장
14 우리가 예수의 죽었다가 다시 사심을 믿을진대 이와 같이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저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은 죽은 사람들. 몸이 죽어서 장사된 자들을 믿는 사람에게 잔다라고 표현하죠.
몸이 무덤에서 자고 있다. 왜 다시 살기 때문에 하는 표현.
저와는 예수님.
하나님이 예수님과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 즉 셋째 하늘의 낙원에 있는 혼을 데리고 오는 겁니다.
그래서 주의 강림하실때 . 죽은 자들의 부활이 먼저 일어나죠.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혼이 몸으로 돌아와 몸이 다시 사는 것이 부활입니다.
심판의 부활도 같아요.
악인들이 죽으면 몸은 장사되고 혼은 지옥의 음부로 가죠..
요한계시록 20장
13 바다가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 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 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내어 주고, 내어 주매. => 악인들의 혼.
심판의 부활로 나오게 되는 겁니다.
부활은 생명의 부활이 있고 심판의 부활이 있어요
요한복음 5 : 29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첫째 부활은 생명의 부활이고 둘째 부활은 심판의 부활
생명의 부활은 천년왕국 전에 있어요. 심판의 부활은 천년왕국 후에 있습니다.
그리고 천년왕국 후에 있는 부활은 심판하기 위해서 하는 심판의 부활이고
이때 생명의 부활로 나오는 자들은 없습니다. 다 심판의 부활.
첫댓글 천년왕국에 육체로 살다가 그곳에서 죽은 천년왕국 백성들은 부활 못합니까~??
(사65:20)
거기는 날 수가 많지 못하여 죽는 어린이와 수한이 차지 못한 노인이 다시는 없을 것이라
곧 백 세에 죽는 자를 젊은이라 하겠고
백 세가 못되어 죽는 자는 저주 받은 자이리라
부활은 혀
생명의 부활이 아니고
심판의 부활.
저주 받은 자가 생명의 부활로 나올까. 심판의 부활로 나올까
@나그네1004
백세의 죽은 젊은이들은 몽땅 심판의 부활이더냐~??
사탄이 무저갱에 있어 미혹이 없는 시간인데~??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ㅉㅉㅉ
@나그네1004
백세에 죽은 젊은이는 저주받은 자가 아니고,
백세가 못되어서 죽은 자를 저주받은 자라고 기록한 성경이니라~!!
성경을 마구 찢으면 어떻하니~??
어설픈 세대주의자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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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65:20)
거기는 날 수가 많지 못하여 죽는 어린이와 수한이 차지 못한 노인이 다시는 없을 것이라
곧 백 세에 죽는 자를 젊은이라 하겠고
백 세가 못되어 죽는 자는 저주 받은 자이리라
둘째부활 = 생명의 부활 + 심판의 부활
(요한복음 5:29)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나죽네는 그거 어느 신학에서 배운거이가 애니면 스스로 만들어 낸 뉴-셀프신학이가@,@"))
원래 글은 안읽는데 오녈은 꾹 참고 다 읽어 봤는데마리야 귀신 방구뀌는 소리밖에 읎스..
세째 부활이나 영구해바라 ㅍㅎㅎㅎ
그의 므 대그빡이 배냐민 대가리네
킁
궁금하긴 나도 마찬가지네.
천년왕국에서 죽은 사람들 이들이 다 불신자가 아니잖아.
글고 끝까지 살아있는자들은 안죽고 백보좌 앞으로 가나 변화된 몸이 돼서 가는건지 궁금하지. 이런점은 성경이 명확히 밝히지 않아 혼선이 있을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