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여성잡제에서 봤는데 계약문제 떄문에 소속사랑 안좋데요
그래서 지금 나오는 뉴논스톤 출연료도 차압당하는 중이고요
통장에 들어있는 조금의 돈으로 생활을 하는중이라고 합니다
실질적으로 집안의 가장인 그녀의 아버지는 아꺠신걸로 알고 오빠는 전화로 영어를 가르켜주는 시간강사래요.
돈도 떨어지고 해서 죽으려고 했던것 아닐가요.
: 휴,,,무슨 일일까요
: 이제니씨~~~스포츠신문 기사를 여기에 올려서 죄송합니다만
: 하여튼 어렵더라도 힘내세요~~
:
:
: 이제니 자살 기도 의혹
:
:
: 귀여운 이미지의 신세대 탤런트 이제니(22)가 음독자살을 기도,병원에 입원했다. 이제니가 해열제 50알을 먹고 7일 저녁 7시 서울 영동 세브란스 병원 응급 실에 실려와 응급처치를 받았다는 소문이 연예가에 퍼져 STV ‘한밤의 TV연 예’ 등 방송은 물론 각종 언론이 몰려들어 취재경쟁을 벌였다.소문에 의하 면 이제니가 해열제 50알을 먹고 자살을 시도했다는 것.
:
: 그러나 담당의사는 “췌장염으로 의심되는 심한 복통을 호소하며 병원에 들어왔다”며 “정밀검사를 했는데 약간의 시간이 흘러야 자세한 원인을 알 수 있다”고 소견을 밝혔다.이제니의 곁에서 간병을 하고 있는 그의 코디네 이터는 “그저께부터 복통을 호소했으나 참았다”며 “그러나 오늘 도저히 참을 수 없을 정도로 통증이 심해 MTV ‘뉴 논스톱’의 야외촬영을 펑크내고 병원에 입원했다”고 해명했다.
:
: 그러나 연예가는 이러한 해명을 곧이 곧대로 받아들이지 않는 분위기다.이 제니는 전속계약문제로 소속 매니저와 불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부모와의 관 계도 소원해져 이래저래 요즘 궁지에 몰린 상황이라는 것.그래서 단순한 복 통이 아닐 수도 있다는 그럴듯한 얘기도 나돈다.
:
: 결국 열쇠를 쥐고있는 당사자인 이제니가 속시원히 입을 열어야 이 해프닝 의 진실이 밝혀지는데 정작 이제니의 입원실의 문은 굳게 닫혀져있다.그는 일체의 면회를 사절하고 있어 의혹을 더욱 부풀리고 있다.
:
: 이제니는 최근 ‘뉴 논스톱’을 찍으면서도 주변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않 아 “신변에 무슨 일이 있는 게 아니냐”“말 못 할 고민거리가 있는 것 같 다”는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