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세의 월스트리트 은행가 사망으로 주 100시간 근무에 대한 논란이 불붙었다
https://nypost.com/2024/05/09/business/wall-street-bankers-death-ignites-anger-at-long-workweeks-could-prompt-walkout/
지난주 Bank of America 직원의 사망은 일부 은행가들이 주 100시간 근무에 대한 보고된 불만 사항을 포함하여 그의 죽음에 기여했다고 생각하는 유해한 근무 문화를 비난하면서 월스트리트에 폭풍을 촉발시켰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전 그린베레 출신이자 은행 금융 기관 그룹의 일원이었던 레오 루케나스 3세가 지난 목요일 35세의 나이로 '급성 관상동맥 혈전'으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
그는 아내와 어린 두 자녀를 남겨두고 떠났습니다.
그의 죽음은 그의 비극적인 죽음 3일 전인 지난 월요일에 완료된 20억 달러 규모의 합병으로 인해 몇 주 연속 일주일에 100시간 정도 일한 것으로 알려진 후에 발생했습니다.
4
Lukenas III는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주당 100시간씩 일한 후 5월 2일 사망했습니다.레오 루케나스/linkedin
00:00
00:00
소셜 미디어 사이트 레딧(Reddit)에 게시된 은행 직원으로 알려진 항의의 대부분은 루크나스의 상사이자 금융 기관 그룹의 공동 대표인 게리 하우(Gary Howe)를 향한 것이었습니다. Howe는 지난 며칠 동안 LinkedIn 페이지를 중단했습니다.
유명 금융 웹사이트와 채팅 게시판인 월스트리트 오아시스(Wall Street Oasis)에 따르면 일부 직원들은 더 나은 근무 조건을 협상하기 위해 파업 가능성에 대해 서로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익명의 은행원이 올린 한 게시물에는 직원 복지에 대한 요구 사항 목록이 강조되어 45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더 탐색하기
해고된 Tesla 직원은 90분 통근을 피하기 위해 공장에서 자고 샤워를 했습니다.
엘론 머스크(Elon Musk)의 뉴럴링크(Neuralink) 칩은 최초의 인간 뇌 이식에서 예상치 못한 차질을 겪었습니다.
승무원의 '무료 팔레스타인' 핀에 대해 불만을 토로한 유대인 JetBlue 고객의 예약이 취소되었습니다.
요구 사항에는 근무 일정을 7일 동안 평균 80시간으로 제한하고 직원이 한 달에 적어도 한 번 주말을 쉬도록 하는 "선제적 정책"이 포함됩니다. 또한 루케나스의 죽음에 대한 조사도 요구했다.
지금까지 직원들은 책상에 앉아 있었는데, 이는 부분적으로 유해한 문화에 대한 우려를 제기한 것에 대한 보복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라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Bank of America 대변인은 The Post가 도달했을 때 파업 가능성이나 보복 비난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4
Leo Lukenas III는 아내와 두 자녀를 남겼습니다.레 루케나스/linkedin
대변인은 은행이 하우에 대해 어떠한 조치도 취할 계획이 없으며 후배 은행원들이 주 100시간 근무를 강요당하는 불만 사항을 조사할 계획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팀 동료를 잃어 매우 슬펐습니다. 우리는 가족과 팀, 특히 그와 긴밀히 협력한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BoA 대변인이 The Post에 말했습니다.
Howe는 여러 차례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4
은행 대변인은 직원들이 일주일에 100시간을 일해야 한다는 불만 사항을 조사할 계획이 없다고 The Post에 말했습니다.Getty Images를 통한 UCG/Universal Images 그룹
브루클린에 살았던 루케나는 그의 LinkedIn 페이지에 따르면 2013년부터 지난 7월 정규직 직원으로 은행에 합류할 때까지 10년 넘게 그린베레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사망하기 며칠 전에 LinkedIn에 UMB Financial과 Heartland Financial 간의 거래에 대한 소식을 게시했습니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그는 엘리트 군인 커뮤니티의 전환 및 전환 퇴역 군인을 주요 기업과 연결하는 데 전념하는 비영리 단체인 51 Vets의 회원이었습니다.
4
Bank of America의 하급 은행원들은 근무 조건에 대한 파업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지만 보복을 두려워했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Getty Images를 통한 유니버설 이미지 그룹
“51 Vets는 내 군복무 경력의 궤도를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놀라운 사명을 지닌 뛰어난 조직”이라고 Lukenas는 최근 LinkedIn에 게시했습니다.
51 Vets가 시작한 그의 가족을 위한 모금 행사는 이미 목요일 오후부터 헤지 펀드의 거물인 Bill Ackman으로부터 10,000달러를 포함하여 258,962달러를 모금 했습니다.
51 Vets 창립자인 Jordan Selleck은 The Post에 “이것은 우리 회원들이 조직한 유기적인 캠페인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베테랑 커뮤니티의 고통과 커뮤니티에서의 Leo의 명성을 나타냅니다."
손끝에서 바로 최신 비즈니스 뉴스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일일 비즈니스 보고서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해주세요
위를 클릭하면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 에 동의하게 됩니다 .
51 Vets는 사이트에서 “2024년 5월 2일에 51 Vets는 아버지, 남편, 아들, Green Beret 및 회원을 잃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레오는 아내와 어린 두 자녀를 남겨두고 떠났습니다. Leo는 육군 특수 작전에서 10년 이상을 보냈으며 제1 특수 부대 그룹에 여러 번 배치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하는 모든 일에 헌신했고, 결코 충분하다고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항상 모범을 보였고 자신보다 최고 수준을 유지하며 팀과 임무 성공을 자신보다 우선시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주니어 은행가들은 보너스가 떨어지면 그만둘 것이라고 말하지만 상위 0.1%는 시장 급증과 개인용 제트기 비용 급락을 축하합니다.
일에 대한 Lukenas의 헌신은 월스트리트의 일부 사람들이 그의 죽음을 웰빙보다 부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문화와 빠르게 연결시키는 이유입니다.
그의 작업이 그의 죽음과 관련이 있다는 직접적인 증거는 없지만, 수많은 연구에서는 급성 스트레스를 혈전증과 연관시켰습니다.
루케나스의 충격적인 죽음으로 월스트리트에서는 직원에 대한 은행의 책임에 대한 오랜 논쟁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10여년 전 런던의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에서 인턴으로 일하던 21세 모리츠 에르하르트(Moritz Erhardt)는 사흘 연속 오전 6시까지 일하다 사망했다.
검시관은 산소 공급을 제한한 간질 발작으로 인한 에르하르트의 사망이 피로로 인해 촉발되었을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의 사망 이후 은행은 직원의 근무 시간을 제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이 논의는 13명의 골드만삭스 하급 은행원들이 편집한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 이 잔인한 근무 시간을 촉구하면서 월스트리트의 유명 영향력자인 Litquidity에 유출된 후 2021년에 다시 불붙었습니다 .
1500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나에게 좋지 않은 것은 일주일 동안 110~120시간입니다! 수학은 간단합니다. 식사, 수면, 화장실 샤워 및 일반적인 전환 시간에 4시간이 남습니다. 이는 '열심히 일하는' 수준을 넘어서는 비인간적/학대 행위입니다.”라고 당시 한 분석가는 썼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은행은 하급 직원의 업무량을 줄이고 근무 시간을 제한하기 위해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작년에 월스트리트의 이익이 감소하고 기업들이 경기 침체에 대비하자 Bank of America를 포함한 여러 은행이 다시 한 번 인력을 감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