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디로 말해서 "쓰레기 같은" 게임이었습니다. 현재 4쿼터 4분남았지만, 28점차로 벌어져서 이길 가망성은 거의 없다고 보고요. 졌다는 예상하에 좀 거칠게 쓰려고 합니다.
미네소타, 한마디로 "오버" 했다고 밖에 보이지 않네요. 이렇게 하고도 플옵 2라운드 진출을 꿈꾼다? 오늘의 플레이는 시즌 최하위를 기록한 클블이나 덴버가 보여주는 플레이입니다.
정돈되지 않은 가드진과 엘리트 포워드 한명에게 의존하고, 상대 가드수비는 버린것과 같은 플레이.
독설 시작한거 비판부터 해보죠. 오늘의 패인은 전 선수와 플립 손더스 감독에게도 있지만, 제 1의 책임은 트로이 헛슨이 가져가야합니다.
오늘 미네소타가 12개의 실책을 저지르는 동안 레이커스는 4개의 실책을했습니다. 그 12개의 실책중 태반이 트로이 헛슨이 공을 뺏긴것입니다.
드리블이 길었다고 밖에 볼 수없습니다. 그리고 무리하게 고비때마다 야투를 실패한것. 5-16의 야투는 변명거리가 없습니다. 게다가 피셔 수비에 완벽하게 실패한것. 데릭 피셔, 오늘 야투율 80%입니다.-_-; 자유투가 아니고 야투가 80%요.
헛슨은 팀내에서 본인이 3옵션임을 자각해야합니다. 아무리 월리 저비악이 플오만 되면 삽드는 녀석이어도 월리가 야투를 7개뿐이 던지지 못한다는건 문제가 있습니다. 설사 케빈 가넷이 야투를 30개를 던지더라도 헛슨 본인은 자제 해야합니다. 게다가 자신은 PG가 아닙니까?.-_-; 수비는 눈감고 했는지?
잘 들어가는 날이면, 또 모르겠지만, 오늘같은 최악의 날에 계속 본인이 슛을 날린다는것은, 본인을 팀에서의 플오 구세주로 생각하고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잘 안들어 갈땐 자제하는게 3옵션의 임무같은데요.
아무리 플오가 한명 미치면 이기는 단기전이라지만, 한명이 미치는 기반은 서로가 자기 역할에 충실하는데서 나오는것임을 헛슨이 알아주었으면 좋겠습니다. 1-4차전동안 활약한 헛슨이지만, 본인의 역할을 망각한듯한 플레이가 너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손더스의 전략적 대응 미숙도 오늘 한건 했죠. 필러가 전반 코비를 8점에 묶어서 잘 가고있었는데, 갑자기 점수차가 나자 필러 빼고 켄달 길을 넣은게 오늘의 패인입니다. 갑자기 코비가 날기 시작했거든요. 나중에 결과보면 더욱 확연히 알겠지만, 길은 코비를 "전혀" 막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조금 추격할만하면, 오늘 최악인 헛슨을 투입시켜 상대방에게 공주기.-_-;
게다가 "전혀" 효과적이지 못했던 헛슨-로드-월리(필러)-월리(트렌트)-가넷의 스몰라인업을 왜이리 많이 돌리느냐.-_- 저로선 이해가 가지 않는군요. 피셔나 코비를 잘 막아낸것도 아니고, 오히려 로버트 오리나 샤크에게 폭격을 맞아 버렸는데요.
그리고 3쿼터 중반 오닐을 4파울까지 몰아붙였음에도, 그 이후에 오닐에게 파울하나 얻지 못한건 전략적 미숙이라고 밖에는..-_-; 달리 표현할 길이 없네요. 저뱍 역시 자신이 슛을 못던지는 이유를 찾아 어떻게 득점을 올릴생각은 못하고 39분동안 뛰면서 9점이라니. 이게 정규리그 팀내 2옵션의 힘? 그러니 정규시즌용이란 얘기를 듣지요. 덧붙여서 드빈 조지에 대한 수비는 딴데 보면서 했고요.
저비악이 15점이상 해주는것은, 활약이 아니라 본인의 "의무" 입니다. 그래야 팀이 아귀가 맞아 돌아가지요. 대표적 예가 저비악이 21점한 2차전입니다.
미네소타는 이제 최고 위기에 봉착했습니다. 6차전을 만약 잡는다 해도 "Must Win Situation"에서 승률 100%인, 7차전까지 가서 져본적이 없는 레이커스를 어떻게 상대할 것인가 부터해서, 당장 오늘 대패당하고 다음게임을 어떻게 치뤄야 할지..
물론 5차전 까지 오지 않을 수도있다는 예상도 있었고, 원정 2경기 다 질것같다는 예상도 있었죠. 2승2패로 호각세를 맞추고 홈에온건 정말 잘한겁니다.
하지만, 그것이 플오 2라운드 티켓은 아니죠. 플오까진 앞으로 2승이 남아있습니다. 근데 벌써 붕 떠가지고 실책을 상대편의 3배로 저지르면서 무리한 야투를 남발하다니요.-_-;
제발 6차전에선 제 정신 차리길 바랍니다. 미네소타가 최악의 플레이오프 승률을 유지하는것이 싫다면요.
p.s.너무 흥분했군요.오늘 응원하는 팀들이 다 무너지니까 갑자기 제가 오버했습니다. 그래도 오늘 헛슨 플레이는 용서가 안되요.-_-;;;
맞는 말이긴하지만 너무 욕하진 마세요...선수가 최선을 다해도 되는 경기 있고 안되는 경기 있잖습니까,,마음가짐 역시 그런 것 같습니다. 집중력이나 냉정함이 필요함을 알면서도 늘 그렇게 되는 것은 아니니까요...포인트 가드?인 헛슨의 오버가 아니었으면, 이기지 못할 경기도 많았으니깐..차후 안정된 팀 모습보이길~
첫댓글 댁두 선즈 응원하시나? -_-;;;
본인도 선즈 응원.. -.-;;
동네가서 이슬이 한 병 까야 될 거 같군요.
맞는 말이긴하지만 너무 욕하진 마세요...선수가 최선을 다해도 되는 경기 있고 안되는 경기 있잖습니까,,마음가짐 역시 그런 것 같습니다. 집중력이나 냉정함이 필요함을 알면서도 늘 그렇게 되는 것은 아니니까요...포인트 가드?인 헛슨의 오버가 아니었으면, 이기지 못할 경기도 많았으니깐..차후 안정된 팀 모습보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