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골키퍼。♧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나의장비자랑 11-12 시즌 장비 업데이트 입니다..
여준선[난레쓰비] 추천 0 조회 753 11.08.25 03:29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8.25 11:38

    첫댓글 퓨마1.10그립 검지손가락 라텍스부분이 아웃사이드로 벌어져있진 않나요?
    1.10그립은 다 좋은데..매년살때마다 항상 검지손가락이 밖으로 돌아가있어서 짜증나요..
    사진으로보니깐 준선님 1.10그립도 약간돌아간것같은데..어때요..?

  • 작성자 11.08.25 13:00

    돌아가 있긴 한데요..크게 불편한 정도까지는 아닙니다..오히려 Precision이 훨씬 많이 돌아가 있거든요;;;;

  • 11.08.25 13:32

    그러네요..사진으로보니깐Precision은 완전 확 돌아가있네요..^^

  • 작성자 11.08.25 15:22

    저 부분이 마음에 걸려서 한 번 써 본 다음에 추천을 해드리던지 할것 같아요..저 부분 마음에 안드시는 분이 많은것 같아서요..

  • 11.08.25 15:43

    프리시즌 사용자가 저말고 또잇군요 ㅋㅋ 슈마이켈 좋다는 평받고 있습니다 ㅋㅋ전 스페셜오퍼에 풀린거 삿는데, 그립력이 ㅎㄷㄷ이더군요 ㅋㅋ 괜찮은 제품입니다 ㅋ

  • 작성자 11.08.25 15:47

    저도 평가가 좋아서 산 제품이라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 11.08.25 19:43

    1.10그립 건컷에 비해서 어떤가요??ㅋ

  • 11.08.25 21:47

    CUT=건컷--->롤핑컷 , 퓨마--->플랫 몰드팜..
    그립=건컷--->약간쫀득 ,퓨마--->뽀득뽀득한느낌
    큐션=건컷--->빵빵함, 퓨마--->가벼움
    내구성=건컷->좋음 . 퓨마--->보통
    캐칭=건컷--->둔함 , 퓨마--->편함
    통풍=건컷--->보통미만, 퓨마--->좋은..아주시원함

    개인적으로 건컷이랑 1.10그립 매년 사용해봤는데..
    요정도로 압축할수있겠네요
    개인적인 생각이니깐..참고만 하시고..개인마다 다 다를수는 있습니다..ㅎㅎㅎ

  • 작성자 11.08.25 22:19

    건컷은 제가 써보질 않아서 모르겠지만 푸마도 나쁘진 않아서 저는 만족하고 있어요..경기를 뛰어봐야 알것 같아요 ㅎㅎ

  • 11.08.25 22:12

    둘다... 엄청 이뻐요 ^^

  • 작성자 11.08.25 22:20

    감사합니다~~~님도 지르세요~~지르는건 어렵지 않답니다 ㅎㅎㅎ

  • 11.08.25 22:55

    해외사이트 구매를 못하겠어요...ㅠㅠ

  • 11.08.25 23:27

    이쁜요..저도 푸마 저 제품 노리고 있어요..ㅋㅋ

  • 작성자 11.08.26 03:46

    ㅎㅎㅎ 지금은 쫌 비싼감이 있네요...잘 결정하세요~~

  • 11.08.26 03:29

    저는 위에 퓨마제품 핑거쓰다가 핑거빼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가루현상ㅜ 하지만 아직도 제 주력장갑입니다 너무좋아여 ㅋ

  • 작성자 11.08.26 03:57

    저도 빨리 쓰고 싶어서 안달나 있네요..일요일이 기다려 지네요^^

  • 11.10.06 00:23

    이야 푸마꺼이쁘당..전 얼티메이트 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