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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특허 제품을 판매합니다.
제가 작년에 제품 개발을해 올 해
국가에서 운영하는 청년창업사관학교에 합격하여 지원금을 받아서 사업을 하려고 했지만
1차 합격 후 2차 프리젠테이션에서 떨어지는 바람에 특허를 판매 합니다.(사업 자금이 없어서요....)
국가에서 인정한 만큼 성공 가능성이 큰 제품입니다.
제품의 도면을 넣으려고 했는데 그냥 안넣었습니다.
대략적인 깔창 원리를 말씀 드리면
줄자 아시죠? 줄자에서 줄을 잡아당기면 줄자가 나오는데 그걸 놓으면 줄자 통으로 들어가는...
그 반대 원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줄자를 잡고 줄자 통을 놓으면 줄자 통이 줄자를 향에 가는 것입니다.
이를 깔창에 적용하면 깔창 내부에 태엽스프링이 들어가 있고 신발을 벗으면 깔창이 신발 내부로 쏙 들어갑니다.
저는 전라도 광주에 살며 오셔서 이야기 나누어도 좋습니다.^^
판매 가격은 2000만원입니다.
제품 정보 빼내려고 전화 하신분 절대 사절입니다.
정보를 빼내셔도 특허권리범위를 확고히 잡아 놨기 때문에 응용할 수 없거든요
꼭 사업을 해 보실분만 연락 주세요
제가 이 특허 말고 다른 특허가 있는데 그 특허는 돈이 많이 들어가서..
제품 개발할 때 제품 만들 때 돈이 적게 들어가면서 대박날 제품을 찾아서 연구 한거라 사업비는 많이 안들어갑니다.
대략 2000만원 정도 들어갈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연락 주시거나 뵙고 말씀 나누어도 좋습니다..
010-6449-0304입니다
아래는 제품 소개입니다.(사업계획서 일부입니다^^) 도면은 안올려서 좀 이해하기 어려우실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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ㄱ) 국내 관련기술 개발 현황 및 문제점
현재 국내 시중의 경우 판매되고 있는 깔창은 에어깔창, 양털깔창, 향균깔창, 2단깔창, 실리콘깔창 등 주로 발의 편안함, 보온성 등에 초점이 맞추어진 깔창이 대부분임. 특히 키 높이 깔창의 경우는 숨김 기능이 있는 깔창은 시중에 없음.
국내/외의 경우 깔창에 대한 특허는 다른 특허에 비해 거의 전무한 상태이며, 그 중에서 숨김 기능이 있는 깔창에 대한 특허 선행기술 조사를 전문 업체에 의뢰해 본 결과 유사특허가 전혀 발견되지 않았음을 확인한 상태임
ㄴ) 국내외 제품 발전 전망
- 키 높이 깔창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경우 본인이 키 높이 깔창을 사용했다는 사실을 숨기기를
원하기 때문에 본 제품의 시중 판매 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됨
(최초 숨김 기능이 있는 키 높이 양말 제품 출시 후 해당 쇼핑몰 전산 마비 및 억대 매출.
- 180cm 이상의 키를 가진 남성 인구는 전체 인구의 약3%(통계청) (제품 단점은 2센치 이상 키를 키울 수 없음)
- 한류 열풍으로 인해 마켓1호인 코리아홀릭(www.korea.holic.com)에서 키 높이 깔창과
뽕 브라 주문이 해외에서 많은 주문이 이루어지고 있음(싱가포르, 일본) -출처 이데일리-
- 미국 대표 종합 쇼핑몰 아마존에서 검색되는 키 높이 깔창 상품 수 1300여 종(팝 뉴스 출처)
(해외 키 높이 시장 활성화 단계)
- 본 개발 제품과 같이 기능이 복합화 된 제품은 현재 시중에 존재하지 않으며, 제품을 출시할
경우 시장 선점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고정적인 매출도 확보 가능함
- 키 높이 깔창을 이용하는 것을 들키기 싫어하여 이용하지 않는 고객을 숨김 기능이 있는 깔창
출시 시 시장 유입 가능성 높음
- 여성의 이상형 선호도 조사 중 재력과 키가 압도적으로 높았으며 남성들이 키에 대한
콤플렉스 극복을 위해 키 높이 깔창 시장이 큰 호황을 이루고 있음
(쇼핑몰 “키 작은 남자” 임병조 대표는 14cm키 높이 구두, 에어깔창을 개발 해
연70억 매출 달성 -출처 한국경제 신문-)
- 고품질의 좋은 제품을 판매하여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후 향후 직접
기능성 신발제조 사업 (아웃도어 용품시장을 타켓)으로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함
- 대표 종합 쇼핑몰 G마켓에서 “키 높이 깔창” 단어 검색 시 1만 7000여 건의 상품 검색됨
(숨김 기능이 있는 깔창은 아직 개발되지 않은 실정)
-제품의 디자인을 작고 심플하게 만들어서 숨김 키 높이 깔창이 하나의 컨텐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제품 제조 예정임
4-2. 시장의 성장성 및 진입가능성
ㄱ) 시장에 판매 가능한 제품인가
국내에 키 높이 깔창 시장 규모에 대한 정확한 조사 업체는 없지만
관계자 및 설문조사, 이용자들을 토대로 최소 사용자 예측 결과
10대 남성 키 높이 깔창 사용자 및 (보유자) 수는 전체 인구의 약 20% 14세~19세 남성
20대 남성 키 높이 깔창 사용자 및 (보유자) 수는 전체 인구의 약 15%
30대 남성 키 높이 깔창 사용자 및 (보유자) 수는 전체 인구의 약 10%
40대 남성 키 높이 깔창 사용자 및 (보유자) 수는 전체 인구의 약 5%
(보유자는 가끔 착용하는 고객입니다)
최소 150만 6000명이 깔창을 사용 중이거나 보유 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을 더하면 키 높이 산업은 미래 발전적이며 큰 시장입니다.
예상되는 고객과 판매처
구분 |
주요 내용 |
일반 소비자 |
- 미팅 소개팅 및 이성과 만남이 있는 소비자 층 - 키 높이 깔창 사용을 즐기는 학생, 연예인/모델/배우, 세일즈 맨 직장인 등의 남성 소비자 집단 (향후 여성제품도 제작) |
신발 제조업체 |
- 키 높이 구두를 제조하는 업체 - 기능성 신발을 제조하는 업체 - 아웃도어용 신발을 제조하는 업체 - 운동화를 제조하는 업체 |
타켓 시장의 규모 및 매출 목표
- 남성만을 기준으로 예측 판매 수는 (최소 관점, 년 1회 1세트 5년 판매)
[전국 남성 키높이깔창 이용자 수, 1년 기준] (통계청 인구 참고)
구분 |
비율 |
구매자수 |
14세~19세 |
2.090.702명 중 20% |
418.140명 |
20세~29세 |
3.579.258명 중 15% |
536.888명 |
30세~39세 |
4.046.613명 중 10% |
404.661명 |
40세~49세 |
4.335.496명 중 5% |
216.774명 |
[전국 남성 숨김 키 높이 깔창 사용자 수, 전체 깔창 사용자의 10%, 1년 기준]
구분 |
비율 |
구매자수 |
14세~19세 |
전체 깔창 사용자 418.140명 중 10% |
41.814명 |
20세~29세 |
전체 깔창 사용자 536.888명 중 10% |
53.688명 |
30세~39세 |
전체 깔창 사용자 404.661명 중 10% |
40.466명 |
40세~49세 |
전체 깔창 사용자 216.774명 중 10% |
21.677명 |
[숨김 키 높이 깔창 1세트 가격 8000원, 1년 기준]
구분 |
비율 |
구매자수 |
14세~19세 |
41.814 X 8000원 |
3억3451만2000원 |
20세~29세 |
53.688 X 8000원 |
4억2950만4000원 |
30세~39세 |
40.466 X 8000원 |
3억2372만8000원 |
40세~49세 |
21.677 X 8000원 |
1억7341만6000원 |
총 합계 |
- |
12억6116만0000원 |
[제품 원가]
구분 |
비용 |
깔창 1세트 |
800원 |
태엽스프링 1세트 |
800원 |
케이스 및 기타 재료 |
1,400원 |
총 비용 |
3,000원 |
[부대 비용]
구분 |
비용 |
사무실 임대비 |
월 50만 |
광고 홍보비 |
월 300만 |
기타 (인건비, 제품 포장비 등) |
월1500만(최대로 많이 넣음) |
총 비용 |
월 1850만 |
[추정 손익계산서, 일반 소매판매 기준]
구분 |
금액 |
예상 매출 |
12억6116만0000원 |
매출 원가 |
4억7293만5000원 |
부대비용 |
2억2200만0000원 |
1년차 영업이익 |
5억6622만5000원 |
1년차~5년차 영업이익 누적 금액 (1년차X5) |
28억3112만5000원 |
[매출 극대화 방안]
- 신발제조업체와 직접 제휴하여 숨김 키 높이 패드가 결합된 완제품의 신발 생산
- 구두용 숨김 기능의 키 높이 깔창을 개발하여 판매 (구두 적용 가능)
- 중국, 미국, 일본, 싱가포르, 인도, 동남아 등 해외 판매 개시
- 매출 극대화 시 총 예상매출
구분 |
예상 매출 |
일반 소매판매 |
5억6622만5000원 |
신발 완제품 생산관련 예상매출 |
5억 |
구두용 깔창 예상매출 |
3억 |
해외 판매 예상매출 |
30억 |
1년차 총 예상매출 |
43억6622만5000원 |
1년차~5년차 누적 예상매출 합계 |
218억3112만5000원 |
판매전략 및 마케팅 방안
제품 판매/홍보/수익창출 방안
구분 |
주요 계획 |
제품 구성 전략 |
- 제품 기본 기능, 추가 기능적인 요소를 기반으로 제품의 가격대를 결정 - 기존 시장 제품 대비 제품 다양화로 제품 구성 전략 - 제품 초기 판매 후 소비자 불만사항 및 불편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의견 수렴과 함께 신속한 제품 기능 보완으로 소비자 만족 극대화 실현 |
가격 전략 |
- 초기 시장 점유율 확대 및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하여 경쟁력 있는 가격 정책 도입 - 기존 제품 대비 기능의 우수성을 강조하며 가격 대비 최고의 제품이라는 소비자 이미지 포지셔닝 - 향후 시장 안착 후 프리미엄 제품(신기능, 신소재 적용) 개발을 통한 부가가치 극대화 추구 |
제품 유통 전략 |
- 본 제품의 기본적인 고객 접점은 일반 소비자(개별 판매)와 도소매업자 (대량 납품), 신발 생산업체 (제휴로 공동생산) - 오프라인 판매 시 대량구매 영업처에 대한 납품, 조달청 관련제품 납품, 하 부 영업조직(대리점, 협력업체 등)망 구축을 통한 전국 판매 네트워트 확보 추진 - 하부 영업의 영업 활성화를 위하여 평균적으로 제품 판매가 대비 이익 Share가 가능 - 온라인 제품 사이트 개설을 통한 제품 우수성 홍보 및 온라인 유통 컨택 확보 - 소셜커머스 업체를 통하여 숨김 키 높이 깔창제품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함은 물론이고, 초기 제품 판매 실적 달성 |
제품 프로모션 및 판매전략 |
- 상위 100위 내 남성쇼핑몰과 제휴 및 입점판매를 통하여 판매/홍보 실시 자체 홈페이지를 제작하여 네이버 키워드광고, 지식인 홍보 계획 (다음, 네이트로 확장) - 종합쇼핑몰(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CJ 몰 )과 제휴하여 입점판매 및 홍보 실시 - 인터넷 게임 사이트, 남성 접근이 많은 홈페이지의 배너 광고 집행 예정 - 인터넷 도,소매 카페를 통해 제품 도매와 소매 판매 실시 예정 - 시장 확대를 위한 각종 박람회 및 전시회 참가로 제품 홍보, 바이어 확보 - 라디오, 케이블TV 등에 제품 홍보 실시 - 소셜네트워크 활용을 통한 적극적 대응(페이스북, 트위터, 소셜커머스에 제품 홍보 등)
- 2인 1개조로 영업팀을 구성하여 학교 앞 가판 판매 및 전화번호 및 회사 홈페이지가 기재된 명함을 배포하여 입 소문에 주력할 예정 (등교시간 1시 간~ 하교시간 1시간) - 전국의 신발 매장 또는 구두방을 직접 방문하여 깔창 진열을 할 수 있도록 홍보 예정 - 신발에 깔창을 결합하여 판매 할 수 있도록 매출이 많은 신발 제조업체를 방문/홍보하여 신발과 함께 판매 - 구두 깔창을 제조하여 키높이 구두를 신지 않고 “숨김 기능이 있는 깔창” 을 신을 수 있도록 tv 라디오 광고 예정 - 연예인을 협찬을 통한 깔창 홍보 (개그 프로그램 및 예능프로그램) - 신문사를 통한 인터넷 홍보 - 해외특허를 출원 후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 등에 수출 및 현지 제조/판매 로 매출 극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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