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비어스, 합성 다이아몬드 가격 거의 40% 인하
https://nypost.com/2024/05/10/business/de-beers-slashes-price-of-lab-grown-diamonds-by-nearly-40/
다이아몬드 대기업 드비어스(De Beers)는 도매 가격 급락을 이유로 합성석 가격을 거의 40% 인하했다고 런던에 본사를 둔 회사가 금요일 밝혔다.
알뜰한 다이아몬드 구매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은 이 인공 보석의 가격은 캐럿당 800달러에서 500달러로 37% 할인되었습니다.
라이트박스(Lightbox) 브랜드로 합성석을 만들고 천연 다이아몬드 최대 생산업체이기도 한 드비어스(De Beers)는 비용 절감이 “영구적 절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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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비어스(De Beers)는 실험실 재배 다이아몬드 브랜드인 라이트박스(Lightbox)의 가격을 캐럿당 800달러에서 500달러로 인하했습니다.로버트 – stock.adobe.com
수년 동안 드비어스는 LGD의 품질을 폄하하면서 트렌드에 맞서 싸워왔습니다. 그러나 2018년 Lightbox를 출시하고 2년 후 오레곤주 Gresham에 9,400만 달러 규모의 제조 시설을 열면서 업계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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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 Beers의 수익은 지난 몇 년 동안 LGD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반면 천연 다이아몬드 매출은 감소하면서 타격을 입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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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월 회사는 매출 회복을 위해 천연 다이아몬드 가격을 10% 인하했다 .
드비어스 브랜드의 CEO 산드린 콘세일러(Sandrine Conseiller)는 성명을 통해 “소매점에서 천연 다이아몬드와 합성 다이아몬드 사이의 가격 차이가 빠르게 커지고 있으며, 이는 근본적으로 매우 다른 제품 이라는 소비자 인식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합성 다이아몬드가 천연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지속 가치를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주얼리 소비자들이 독특한 제품 카테고리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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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몇 년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라이트 박스 쥬얼리
다른 사람들은 De Beers의 가격 인하가 대부분의 소매업체가 LGD에 부과하는 가격과 일치한다고 말합니다.
뉴욕에 본사를 둔 리타니(Ritani)의 제품 책임자인 리아 파파시파키스(Ria Papasifakis)는 25 W. 48th St.에서 "드비어스는 시장에 발맞추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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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asifakis는 Ritani의 LGD 매출이 "안정적"이며 비상장 기업 매출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말했습니다.
LGD 펜던트와 귀걸이에 대한 수요는 최근 몇 달 동안만 증가했다고 보석상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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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걸이와 펜던트를 포함한 더 많은 주얼리에는 LG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레이퍼 – Stock.adobe.com
Ritani는 천연 다이아몬드의 경우 캐럿당 약 $15,000인 반면 LGD의 경우 캐럿당 약 $500를 청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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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가지 유형의 다이아몬드는 인간의 눈으로 구별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특수 장비를 통해서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