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핵 혁명을 재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회사를 만나보세요
https://greatgameindia.com/meet-the-company-helping-restart-the-nuclear-revolution-in-the-u-s/
미국 핵폐기물 저장장비 분야 1위 제조사인 홀텍(Holtec)은 냉동로 재개통, 소형모듈형원자로(SMR) 투자 등을 통해 미국의 원자력 혁명을 주도하고 있다.
홀텍(Holtec)이라는 기업이 미국에 원자력을 다시 가져오기 위한 대변인으로 등장했습니다.
현재 "미국 최고의 핵 폐기물 저장 장비 제조업체"인 회사는 국가의 전력 수요가 아직 충족되지 않았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미래에 채택될 것이라는 것이 분명해짐에 따라 전국적으로 저온 원자로의 재가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AI의.
최근 회사의 목표가 증가했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2019년부터 폐쇄형 원자로 4기를 구입해 초기 해체 계획을 세웠으며 인디언 포인트(NY), 오이스터 크릭(NJ), 필그림(MA), 팰리세이드(MI) 등이 있다.
청소 비용과 관련된 대규모 신탁 자금으로 인해 노후화된 원자로를 철거하면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홀텍은 국내 최고의 원전해체업체로 성장했습니다.
[jetpack_subscription_form title="GreatGameIndia 구독" subscribe_text="GGI를 구독하고 이메일로 새 게시물 알림을 받으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더욱이, 신문이 지적한 바와 같이, Holtec은 이제 DOE로부터 15억 달러의 대출을 받아 원자로를 재가동할 계획이며, 이는 처음으로 Palisades를 구입하여 해체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서 처음으로 저온 원자로를 재가동하는 기록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홀텍은 원전시설 관리 경험이 부족하다.
일부 사람들은 지난 4년 동안의 해체 기간 동안 Holtec의 안전 위반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이러한 위반이 엄격하게 규제되는 이 부문의 전형적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홀텍은 원자력이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있어 중요한 구성 요소로 점점 더 인식되고 있기 때문에 2010년이 끝나기 전에 Palisades를 곧 재가동하고 자체 소형 모듈형 원자로(SMR) 생산을 시작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SMR, 즉 현장에 설치할 수 있는 공장 제작 원자로는 Holtec과 업계에서 매우 어렵고 대부분 테스트되지 않은 프로젝트이지만 이것이 논리적인 다음 단계이기 때문에 이에 대해 많은 글을 썼습니다. 어제 Sam Altman의 핵 SPAC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현재 ALCC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이번 주 말에 OKLO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Holtec의 본사는 플로리다 주 주피터에 있지만 뉴저지 주 캠든에 있는 제조 및 캠퍼스는 회사의 상업 중심지 역할을 합니다. 창립자이자 CEO인 Krishna Singh은 인도에서 이민한 후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1972년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서 기계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의 사무실은 델라웨어 강과 필라델피아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Bloomberg에 따르면 Holtec은 1980년대 중반에 내부 냉각수조의 포장 문제를 해결한 사용된 우라늄 연료봉 저장 방법을 개발하여 명성을 얻었습니다. Singh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내놓았습니다. 지진 발생 시 연료봉의 움직임을 줄여 식물이 웅덩이에 더 많은 연료봉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하는 견고한 랙이었습니다. 이런 독특한 디자인으로 홀텍을 설립했고, 그의 랙은 단숨에 시장을 선도하게 됐다.
원자로는 전통적으로 폐기되기 전에 수십 년 동안 폐쇄되었습니다. 유틸리티 요금 납부자의 기부를 통해 설립된 신탁으로 자금을 조달하는 이 절차는 원자력 규제 위원회(NRC)에 의해 운영자에게 최대 60년까지 부여됩니다. 예를 들어 Palisades는 폐쇄 당시 신탁 기금으로 5억 5,200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돈이 늘어나고 방사능이 감소하는 기간이 길어집니다.
그러나 Holtec, EnergySolutions Inc. 및 NorthStar Group Services Inc.는 다른 방향을 택하여 훨씬 더 일찍 해체를 시작했습니다. 방사성 물질에 대한 경험을 살려 수십 년이 아닌 수년 안에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고, 남은 돈의 일부를 신탁 기금에서 보관합니다.
Bloomberg에 따르면 "Holtec은 Palisades를 다시 온라인 상태로 만들 계획일 뿐만 아니라 2010년 말까지 자체 소형 모듈식 원자로를 가동할 계획입니다."라고 합니다.
우리가 지난 4월에 언급한 것처럼 미국의 많은 원자로가 다시 온라인 상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미국 에너지부 대출 프로그램 사무국 국장인 Jigar Shah는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아마도 다시 가동해야 하고 다시 가동할 수 있는 두 개의 원자력 발전소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시간 주의 Palisades 원자로를 부활시키기 위해 Holtec International Corp.에 대한 대출은 3월 Shah 사무실에서 승인되었습니다. 이는 미국에서 재가동된 최초의 원자력 발전소로서 역사적인 전환점이 되었으며 원자력이 승리로 복귀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25년 하반기에 전기 생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2022년 에너지 비상사태를 공식 선언하며 이를 러시아와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으로 돌렸다. 이전에 GreatGameIndia 가 보고한 바와 같이 , 이번 위기는 현재와 미래의 수요를 해결할 수 있는 에너지 솔루션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가장 큰 무탄소 전력 공급원인 원자력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탄소 없는 전력의 가장 큰 원천은 원자력이다. 또한, "차세대 AI 무역"에서 언급했듯이 AI 데이터 센터의 확장은 대규모 업그레이드가 구현되지 않는 한 국가의 전력망에 과부하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육상화 경향, 건물 및 교통의 전기화 등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3년 반 전에 독자들에게 “우라늄 구매: 이것이 차세대 ESG 열풍의 시작인가”라는 간단한 투자 논제를 제시했습니다. 그때 우리는 원자력 사업이 곧 다시 부활할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Cameco와 같은 일부 최대 우라늄 생산업체가 원자력 발전소 소생을 통해 계속 이익을 얻을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경향은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독자들에게 우라늄 주식을 10달러 이하로 구매하라고 조언했으며, Cameco는 현재 주당 50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