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금) 신창원발 문산행 #5262 열차로 올라온 경춘선 전동차 11편성입니다.
평택역에서 입장권 끊고 이것저것 확인하는 등 실컷 여유부리다가 하마트면 놓칠 뻔 했지만(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열차가 조착해서 시간 맞춰서 나간 덕분에 그 모습을 담았네요.
첫댓글 헐!!! 언제 올라왔데요...!!! 빨리 보구싶은 맘이 굴뚝이군요.. ㅠㅠ
곧 개통할날 머지 않았군요
전동차가 빛이 나는군요...^ㅡ^
캬 자석도색 탈피군요 ^^;
제가 도색.디자인.색상중에 가장 좋아하는 색상 배합이흰색과 파란색의 조합입니다.보통 흰색 바탕에 파란색 디자인 또는 포인트...전철중에는 경춘선 도색이 가장 제가 좋아하는 조합 디자인과 맞네요~~
옆에 보이는 ( 조 정 중 ).... (요즘 카메라는 전부 화질이 좋네요...)
평택역은 사용하지 않는 승강장은 조정중으로 뜨더군요. 이제 6년차를 맞이하는 녀석이라 골골 거리는 20D 랍니다. ;;
회송인가봐요..측등달아진거 보닌까..근데 꼬~~옥 사람이 손으로 들고 있는듯한 형상...
삭제된 댓글 입니다.
디젤기관차 나 전기기관차에 이끌려 가는 거랍니다. 자체적으로올라올 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되면 팬터그래프가 좀..안 좋아지겠죠...
디젤이 끌고 올라왔답니다. 기관차는 저 앞에 있습니다.
끝내주는군요.
아.. 저는 정말 카메라의 해상도도 뛰어나다고 생각하지만..열차 자체적으로 너무나도 깨끗하기에.. 정말 Great! 하다고 생각하네요. 얼른 그날이 오길 바랍니다. 이걸 탈 수 있는 날이요. ㅎㅎ
800만 화소랍니다. 열차 도색이 잘 받아주었습니다. ㅎ
빨리개통이 되었으면 좋은데 왜 자꾸 갑종회송이랑 시운전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경춘선 전동차가 왜 경의선을 막 시운전하고 다닙니까?? 참 이상하네요..
경춘선 복선구간이 아직 완벽하게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이죠.(즉 파트별로 공사 시기가 틀림) 현재 경춘선은 기존선과 복선과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경의선전동차도 처음 도입될 당시에는 경부선등 타구간에서 시운전을 했었습니다. 경춘선전동차도 경춘선노반이 완공되는 10월하순경엔 경춘선으로 다 옮겨가겠죠...
경춘선 오늘 망우에서 신내방향으로 터널쪽 자갈속에 파묻혀 있던 레일이 자갈위로 드디어 올라왔더군요. 전차선 공사도 며칠있으면 다 될거 같습니다. 아마 몇주후에는 경춘선 전동열차가 다른곳이 아닌 이곳에서 시운전을 할걸로 보입니다.
중앙선을 안탄지 꽤 되어서 그쪽구간은 확인을 못했었는데 벌써 그정도까지 진행이 되었나요? 머지않아 시운전 할 때가 기다려지네요.ㅋ
전 무슨 시트라도 씌운건줄 알았는데 저대로 달리는가 보군요. 경춘선 기차가 없어지는 건 아쉽지만 그래도 멋진 광역철도가 들어서는 느낌입니다. 엠티를 가기위해 청량리로 집결했던 시절도 옛날이 되겠군요.
벌써 11편성까지 올라왔군요...
와우, 샤방간지~~~
우와 간지나네요~~~
첫댓글 헐!!! 언제 올라왔데요...!!! 빨리 보구싶은 맘이 굴뚝이군요.. ㅠㅠ
곧 개통할날 머지 않았군요
전동차가 빛이 나는군요...^ㅡ^
캬 자석도색 탈피군요 ^^;
제가 도색.디자인.색상중에 가장 좋아하는 색상 배합이
흰색과 파란색의 조합입니다.
보통 흰색 바탕에 파란색 디자인 또는 포인트...
전철중에는 경춘선 도색이 가장 제가 좋아하는 조합 디자인과 맞네요~~
옆에 보이는 ( 조 정 중 ).... (요즘 카메라는 전부 화질이 좋네요...)
평택역은 사용하지 않는 승강장은 조정중으로 뜨더군요. 이제 6년차를 맞이하는 녀석이라 골골 거리는 20D 랍니다. ;;
회송인가봐요..측등달아진거 보닌까..근데 꼬~~옥 사람이 손으로 들고 있는듯한 형상...
삭제된 댓글 입니다.
디젤기관차 나 전기기관차에 이끌려 가는 거랍니다. 자체적으로
올라올 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되면 팬터그래프가 좀..
안 좋아지겠죠...
디젤이 끌고 올라왔답니다. 기관차는 저 앞에 있습니다.
끝내주는군요.
아.. 저는 정말 카메라의 해상도도 뛰어나다고 생각하지만..
열차 자체적으로 너무나도 깨끗하기에.. 정말 Great! 하다고
생각하네요. 얼른 그날이 오길 바랍니다. 이걸 탈 수 있는 날이요. ㅎㅎ
800만 화소랍니다. 열차 도색이 잘 받아주었습니다. ㅎ
빨리개통이 되었으면 좋은데 왜 자꾸 갑종회송이랑 시운전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경춘선 전동차가 왜 경의선을 막 시운전하고 다닙니까?? 참 이상하네요..
경춘선 복선구간이 아직 완벽하게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이죠.(즉 파트별로 공사 시기가 틀림) 현재 경춘선은 기존선과 복선과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경의선전동차도 처음 도입될 당시에는 경부선등 타구간에서 시운전을 했었습니다. 경춘선전동차도 경춘선노반이 완공되는 10월하순경엔 경춘선으로 다 옮겨가겠죠...
경춘선 오늘 망우에서 신내방향으로 터널쪽 자갈속에 파묻혀 있던 레일이 자갈위로 드디어 올라왔더군요. 전차선 공사도 며칠있으면 다 될거 같습니다. 아마 몇주후에는 경춘선 전동열차가 다른곳이 아닌 이곳에서 시운전을 할걸로 보입니다.
중앙선을 안탄지 꽤 되어서 그쪽구간은 확인을 못했었는데 벌써 그정도까지 진행이 되었나요? 머지않아 시운전 할 때가 기다려지네요.ㅋ
전 무슨 시트라도 씌운건줄 알았는데 저대로 달리는가 보군요. 경춘선 기차가 없어지는 건 아쉽지만 그래도 멋진 광역철도가 들어서는 느낌입니다. 엠티를 가기위해 청량리로 집결했던 시절도 옛날이 되겠군요.
벌써 11편성까지 올라왔군요...
와우, 샤방간지~~~
우와 간지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