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농지 전수조사 한다는데고추건조기 어디에 두고 사용하세요?저는 3,6컨테이너 농지에 두고 아파트에살고 있어서 걱정이 많습니다주택이면 집으로 가져가서 사용하면좋을덴데 ~ ~하우스는 날씨가 뜨거워서 못넣을거 같아요도움을 부탁드립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카대기가 100센티 밖에 안된다고 해서요빗물 들어오거든요 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31 22:29
농지전수조사시 농막도 조사대상인가요?저희도 신고안한 농막이 있는데요 큰걱정중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31 22:47
저희는 10년정도 경과했습니다.땅에 대지가 있는데 처음에 불법인줄 생각도 못하고 대지에서약 5미터 떨어진 곳에 콘테이너 농막을 설치했는데 원문에심각하게 말씀하셔 걱정이 많이 됩니다.글 감사합니다.
농지조사는 사회가미쳐가는증상, 쌀이남아 농지은행에서는 휴경농지가10프로이상이다 농민이휴경하면 보상해준다 농민이농지를매각해준사람들이 구세주다 농지를구입하고 본인이경작안하면 세금으로걷어드린단다요즘에는 농지한자리팔아쓰고싶어도 팔리지안는다 농민를모두길거리로내모는정책이다.고추건조기는 농지전수대상이아닙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1 07:59
삭제된 댓글 입니다.
카대기가 100센티 밖에 안된다고 해서요
빗물 들어오거든요 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31 22:29
농지전수조사시 농막도 조사대상인가요?
저희도 신고안한 농막이 있는데요
큰걱정중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31 22:47
저희는 10년정도 경과했습니다.
땅에 대지가 있는데 처음에 불법인줄 생각도 못하고 대지에서약 5미터 떨어진 곳에 콘테이너 농막을 설치했는데 원문에
심각하게 말씀하셔 걱정이 많이 됩니다.
글 감사합니다.
농지조사는 사회가미쳐가는증상, 쌀이남아 농지은행에서는 휴경농지가10프로이상이다 농민이휴경하면 보상해준다 농민이농지를매각해준사람들이 구세주다 농지를구입하고 본인이경작안하면 세금으로걷어드린단다
요즘에는 농지한자리팔아쓰고싶어도 팔리지안는다 농민를모두길거리로내모는정책이다.고추건조기는 농지전수대상이아닙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1 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