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잠시 있다 갈, 세상의 삶의 길에서 넘어지고 쓰러진 나를, 진리의 길로 인도하심을 찬양하리라~
-캄캄한 세상의 길에서 기도로 평화 주시고, 찬양으로 기쁨 주시며, 감사로 주의 사랑을 얻게 하시니 감사합니다.-상한 심령 속에서도 아름다운 음율로 감사케 하는 찬양곡입니다.-감사합니다
첫댓글 잠시 있다 갈, 세상의 삶의 길에서 넘어지고 쓰러진 나를, 진리의 길로 인도하심을 찬양하리라~
-캄캄한 세상의 길에서 기도로 평화 주시고, 찬양으로 기쁨 주시며, 감사로 주의 사랑을 얻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상한 심령 속에서도 아름다운 음율로 감사케 하는 찬양곡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