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커플이 이웃집 한인 노인 발코니에 수년간 개똥과 기저귀를 버림.
노인이 항의도 하고 관리사무소에도 호소했으나 해결 안됨.
결국 노인이 총으로 커플 중 여자를 쏴버리고 그 집으로 난입해서 남자도 쏴버림.
재판에서 종신형 나왔는데 인터넷 여론은 저 노인을 풀어줘라!
정당방위다!
첫댓글 흑인들은 백인들 앞에서는 빌빌거리면서 황인종이 만만해 보이는가 보다. 수년에 걸쳐 참다 참다 얼마나 답답하고 화가 났으면 그랬을까.
첫댓글 흑인들은 백인들 앞에서는 빌빌거리면서 황인종이 만만해 보이는가 보다.
수년에 걸쳐 참다 참다 얼마나 답답하고 화가 났으면 그랬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