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외로운 인생 (노인)
화란 추천 2 조회 227 26.06.05 16:45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5 16:53

    첫댓글 잘하셨어요
    머지 않은 우리모다에
    모습이지요

  • 작성자 26.06.06 20:14

    80세에 개인택시 운전하여 경제활동 하시는분
    있는가 하면 국가에서 주는 돈으로 근근히 살아가시는
    분도 있어요 건강하지 못 하셔서요

  • 26.06.05 17:01

    잘 하셨습니다
    당사자 아니면 그걸 알수 있는 이들이 드믄데 심성이 고우십니다

  • 작성자 26.06.06 20:15

    고장난 선풍기 ..몸 아파 못나오셔서 약속 무산됬어요

  • 26.06.05 17:28

    다른 의도가 아닌 안부 묻고 이야기 대상이 필요하신 분 입니다
    잘 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6.06 20:16

    맞아요 외롭지 몸아프지 세상 서글픈 상황이에요

  • 26.06.05 19:04

    모두들 옆지기 있을때 더 잘 합시다 ~~

  • 작성자 26.06.06 20:18

    짝짝짝 귀한시간 귀한분이란걸 모르면
    어리석다 생각되요

  • 26.06.16 06:42

    사람보다 돈을 더 귀지 않하고
    먼저인 세상
    마음은 마음 으로
    마음과 물질의 량과 질을 따지지 않고 베풀고 나누고 싶어도 그것을 넘어서지 못하네....
    집에 먹이를 주니 우리집에 동무들을 데리고 놀러오는 고양이 새보다 훨씬 더 못한 인간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