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으엑!!!~ 이번 2007 라디오신인상 수상하신 갓 전속 풀린 박영재님을 벌써?? 오우 예상 밖이로군요; 안지환님은 ^^; 대체 얼마만에 애니로 나오시는 건지.. 성우진이 뭐 어울리고 안어울리고를 떠나 ^^; 위훈님 윤동기님 나오신다는 거 만으로 일단 엄청 보고 싶긴 하군요/// 호호홋~ 김용준님도 기대되구요...
오예^^ 괜찮은 성우진이네요.^^
지환님도 지환님이지만... 무려 정미연 성우님 출연에 충격먹고 눈물흘리고 있는 1人입니다.. (부부동반 출연인가요? 낄낄)
그렇군요.두분다 정말 오랜만에 출연하시는 군요...ㅡ0ㅡ;;
첫댓글 으엑!!!~ 이번 2007 라디오신인상 수상하신 갓 전속 풀린 박영재님을 벌써?? 오우 예상 밖이로군요; 안지환님은 ^^; 대체 얼마만에 애니로 나오시는 건지.. 성우진이 뭐 어울리고 안어울리고를 떠나 ^^; 위훈님 윤동기님 나오신다는 거 만으로 일단 엄청 보고 싶긴 하군요/// 호호홋~ 김용준님도 기대되구요...
오예^^ 괜찮은 성우진이네요.^^
지환님도 지환님이지만... 무려 정미연 성우님 출연에 충격먹고 눈물흘리고 있는 1人입니다.. (부부동반 출연인가요? 낄낄)
그렇군요.두분다 정말 오랜만에 출연하시는 군요...ㅡ0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