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소식 4편 / 2021년 7월 25일
오늘은 라나회장님이 지쳐있는 빨간약 먹은 사람들에게 자극을 주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서유럽의 홍수가 나는 지역들, 영국 그리스 쿠바등의 계속되는 시위, 한국의 더 조여오는 통제, 일본의 올림픽관련 이야기, 현재 미국 재무부가 위치한 곳, 우리가 보고 있는 영화의 2가지 목적, 8월 11일 비상경보시스템 테스트 공고, 록펠러 초창기때부터 언론을 매수하고 통제한 것, CIA의 언론계 침투로 언론통제, 절대 포기하지 말고 인내가 미덕임을 새길 것등 작은 일부터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하는 것에 대해 방송해주셨습니다.
(9월 18일 수정: 라나회장님의 유튜브 동영상이 다수 삭제되어, 럼블로 옮기신 영상은 아래 링크합니다.)
https://rumble.com/vmhpcf-september-14-2021.html
안녕하십니까, 라나입니다.
제가 지난 방송에서 언급했지만, 지금 전 세계가 엄청난 몸살을 앓고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도 많은 그런 내용을 다룰 것인데요. MSM에서 전혀 방송을 안하니까 이런 것을 여러분들이 알 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들은 소식을 좀 전달해 드리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 오늘 시작에 호주 기독교 교파중의 하나인 크라이스트 굳 셰퍼드 처치(Christ Good Shepherd Church)라는 교단의 비숍(bishop,주교)이 이름이 말 마리 엠마뉴엘이라는 분이 현재 위기상태를 굉장히 우려하면서 교회지도자들한테 뭐라고 얘기했냐하면 왜 시민을 보호하지 않고, 정부쪽에 붙어서 정부만 복종을 하고 시녀노릇을 하는가, 공포전술을 따르면서 국민을 호도하는가 하면서 탄식을 하면서 종교지도자들을 비난을 했습니다. 강력한 메시지를 내보냈는데요.
2. 또 런던에 데모를 하고 있는데 시위자들은 보리스 잔슨 총리를 체포하라고 요구하고, Enough is enough.(이제 충분해. 더 이상은 못 참겠다.)라고 하며 시위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것도 BBC방송에서는 전혀 방송을 하지 않죠. 우리나라에서도 애국운동하는 방송들, 한국의 주요 방송에서 발표합니까? 안하죠!
그리고 영국의 런던 의사당앞에서 흰고무신(백신)여권 반대를 계속 외치고 있습니다.
3. 그리스에도 대대적인 시위가 있고, 시위에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 확산이 되고 있습니다. 카발들의 목적은 사람들의 일자리를 뺏고 자연에 나가서 즐기지를 못하게 하는 거죠. Out of Nature(자연을 벗어나)라는 말을 썼네요. 지금 최대한으로 우리들이 작년 코땡땡(코비드) 이후로 전 인류가 스트레스풀(stressful, 스트레스 가득한)한 생활을 하고 있죠. 한국분들도 그렇죠. 거리두기를 한다든지, 마스크를 씌워놓고 우리를 서서히 파괴하고 있죠.
이것을 여기서는 디모럴라이제이션 툴(demoralization tool, 사기저하 수단)이라고 합니다. 우리를 아주 비참하게 만드는 방법들이다 이말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일을 안하면 효용가치가 없어지고, 성취감이 없어지게하며 집에서 계속 못 나오게 하고 갇혀 있으니 사람들이 디프레션(depression, 우울증)에 빠지는거죠.
또 우리가 며칠이라도 밖에 못 나가서 햇빛을 보지 못하면 가족이나 친구들을 못 만나고 혼자 있게 되면 또 디프레션(depresseion, 우울증)이 되죠. 지금 제가 말하는 것을 충분히 여러분이 공감하실 겁니다.
4. 요즘 뉴스 듣자하니까, 한국에서 2명 이상 못 만나게 한다...
이게 이게 뭡니까!!! 지금!!! 너무 화가 납니다!!!!
약간 다른 얘긴데, 한국의 교회 십자가를, 첨탑을 안전조사를 하고 없앤다, 400만원을 주고 없앤다는 뉴스를 들었는데, 얼마전에 중국에서 있었던 것과 똑같은 일입니다. 한국에서 예배를 못 보게 했을 때, 그거보다 더한 일이 있을거라 예상 못하셨나요? 지금 십자가 없앤다고 하죠? 그거보다 우리 기를 더 막히게 하는 일이 있을거라고 저는 상상합니다. 이게 조금 조금씩 야금야금 먹어 들어오는 거죠.
한국의 기독교인이 1000만이 넘는다고 하는데, 저보고 청원을 해달라고 해서 제가 청원을 하고 제가 몇백명한테 다 그것을 보냈습니다. 그러고보니 4만 몇천명이 동의를 했더라구요. 한국의 천만 기독교인 다 어디갔는지요? 저는 너무 분노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성경책도 못 읽게 하고 이런 것이 오지 않을까요? 제가 너무 화가 나서 말씀드리는 겁니다. 한국에 그런 뉴스가 있어요. 한국의 청와대 청원 들어가셔서 여기 방송 들으시는 분들이 적어도 한 사람 앞에 10명씩 보내셔서 그 청원 동의에 백만명이 되면 청원동의가 클로즈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천만명이 다 싸인해야 합니다, 여러분.
계속 기독교인을 핍박하는데 별 저항이 없으니까 더 센 것이 들어오고 들어오고 하는 겁니다. 이 얘기는 이 정도 하겠습니다.
5. 우리가 마스크를 쓰고 숨을 제대로 못 쉬면, 마스크안에서 숨을 쉬면 마스크 안에 리사이클드 에어(recycled air, 순환하는 공기)니 얼마나 많은 사람이 호흡기 질환에 걸리고... 지금 코땡땡(코비드)로 죽은 사람보다 이런 여러 가지 부작용 때문에 문제가 많다고 말씀드렸죠. 이거 MSM에서 아무소리 안하는 거예요.
그러나, 여러분 깨어나신 분들이니까 여러분들 잘 생각해보세요. 제가 무슨 인텔을 드린다는 것이 아주...뭐...아유 그만하겠습니다. 우리가 입에다 그걸(마스크) 막고 있으니까, 영어로는 그걸 머즐(muzzle, 코와 주둥이를 가리는 개입마개)이라고 해요. 그것을 쓰고 다니니까, 스마일(smile, 웃음)이 없어지고, 사람들과의 관계단절로 완전히 디프레션(depression,우울증)으로 들어가게되죠. 이것으로 우리들을 분열시키고, 우리들을 덤다운(dumb down, 바보)로 만드는거예요. 그래서 공산주의화 하려는 것입니다.
6. 제가 처음 방송할 때,
살면서 우리가 자유가 있다고 생각하시느냐,
우리가 자유세계에서 산다고 생각하시느냐,
우리가 권리를 충분히 다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느냐
하는 명제를 방송시작할 때 올해 2월달에 그런 얘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저는 과거부터 깨어난 사람이기 때문에... 전 깨어난지 오래 됐다고 했죠? 제가 많은 지식을 어큐뮬레이션(accumulation, 누적, 축적) 했는데 저는 그런 것을 오래전에 알았기 때문에 저는 너무 분노했습니다. 그래서 더 주님께 매달린 것도 있구요. 우리가 연합해서 깨어나는 것만이 살수 있는 길이고, 전 인류가 깨어나는 것을 카발들이 제일 두려워하는 것이라고 했죠. 수십억의 인구가 티러니(tyranny, 전체주의), 독재정권, 부패에 맞서 싸워야 할 것입니다.
7. 한국, 지금 어떻습니까? 현재보면 트형님이 돌아오는 것과 많은 체포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니까 증거내놔라 하는 사람들, 기다리는데 지쳤다 하는 사람들, 못참겠다 화가난다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것은 굉장히 네거티브 이모션(negative emotion, 부정적인 감정)이고 우리가 현재 싸우는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페이션스 이즈 어 벌츄(Patience is a virtue. 인내가 미덕이다)입니다.
많은 뉴스들이 우리에게 두려움을 주고 아무 희망이 없다, 호프리스(hopelessness, 희망이 없음)로 우리를 공격을 하고 있죠. 절대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각자의 후손을 생각해보세요. 여러분들은 그렇다 칩시다. 여러분들의 어린 아이들, 자식들, 그들이 또 낳을 자식들, 후손들을 생각해보세요. 이대로 가면 어떻겠습니까?
우리가 결국 이길 것은 자명한데, 지금은 우리가 이 세상의 어떤 전쟁보다도 힘든 전쟁을 우리가 하고 있습니다. 전장터에서 싸우는게 아니라서 전쟁이 아니라고 느껴지지만, 우리는 대단한 3차 대전을 겪고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승리했을때에 우리가 그 싸움의 일원이 되었었다 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할 날이 올것입니다.
사실 그 화이트햇이 충분히 많은 사람들을 깨워가지고 카발들을 영구종식(permanent end, 영구종식)시키고 우리들을 안전하게 세상으로 가게하는 그런 목적이 있는데 현재 싸움이 길어지니까, 사실은 저는 길어진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늘 말씀드렸죠.
카발들이 적어도 1,700년대 이후로 일루미나티가 생겨났고 구체적으로 조직화됐죠. 미국에서는 1913년 FRB(연방준비은행)이 생기고, 1871년에 미국이 주식회사가 되었고, 이런 말씀을 수도 없이 했습니다. 그러니까 그들이 우리를 지배한 기간이 긴 건데 그들을 하루 아침에 몇 달 7-8개월 됐는데 더 이상 기다리기 어렵다라고 인내심이 없이 얘기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또 계속해서 얘기할께요.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깨어난 사람도 일부 포기하려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들에게도 인내하라고 얘기하는 겁니다. 수천년동안의 노예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그로부터 벗어나게될 이 찰나에 있는데.... 보이지 않으니까.... 보이지 않으니까.... 이게 될려나 이런 건데 .... 믿음은 여러분, 보이지 않는 것을 믿음이라고 해요.. 눈앞에 보이는 것을 난 눈앞에 보이는 것을 믿어.이러는 사람있어요? 예수 믿는 사람들도 마찬가지예요. 하나님도 본 적 없고, 예수님도 본 적 없는데, .... 주님을 영으로 보지 않아도, 믿고 알고 교제하고 그런 것을 믿음이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화이트햇이 열심히 싸우는데, “보이지 않고 언제 그랬어요? 죽은 사람이 누구예요? 다 음모설 아니예요?” 뭐 이러는 사람들. 그 보이지 않는 것을 믿는 것을 믿음이라고 합니다, 여러분.
인류에게 우리아이들에게 끔찍한 죄를... 제가 지난 방송에서 아이들 얘기를 했죠. 저는 아이들 얘기만 하면 지금도 벌렁벌렁 거려요. 끔찍한 죄를 저지른 카발들이 완전히 싹쓸이 체포가 되고 죄값을 치루게 해야 합니다. 이미 많은 사람이 체포되었고, 죄값을 치뤘어요. 이거 또한 안보인다고 하니 없다고 하는건 아닙니다. 방법은 모든 MSM 뉴스를 꺼버리세요. 주요 언론방송에서 그런 얘기 없는데요, 하는 그런 답답한 얘기하는 분들
우리가 보고 있는 이 영화는 2가지 목적이 있는데
<1> 안깨어난 사람을 깨어나게 하는 것이고,
<2> 뱅커(banker, 은행가들)이나 카발들을 청소하는 것을 일반인에게 숨기는 것이 두 번째 목적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께 기도하면서 면역력을 키우고 영적으로 우리가 강하게 될 때 이런 어려운 시기를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위에 정신적으로도 약하고, 당황해하는 분들을 품으시고, 위로해주시고 도와주십시오. 제가 오늘 이건 굉장히 중요한 얘기한 것 같아서, 단편 단편 인텔을 전해드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좀 더 근본적인 제 생각을 얘기를 해드려야 겠다 생각을 해서 제가 이런 서론에서 이런 말씀을 드리구요.
---------------------------------------------------
8. 독일이나 벨지움, 오스트리아 같은 곳에서 홍수는 바로 전 방송에서 말씀드렸죠. 카발들이 하프(HAARP, 기후조작무기)를 사용해서 한 거라고 확인이 됐습니다. 그 전부터 화이트햇이 “Watch the water.”라는 말을 자주 썼어요. 저는 그게 무슨 말인가 물을 봐라? 이게 뭔가 했는데 지금 와서 보니 알겠더라구요. 지금 유럽에서의 홍수는 핵발전소의 누수와 여러 가지 것을 초래하게 되는데요. 개스 앤 푸드 쇼티지(gas and food shortage, 가스와 식량부족)를 가져와서 완전히 이 세상에 혼란을 가져오려는 카발들의 목적이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런 일이 있을 것을 화이트햇들은 이미 알았다 이말입니다. 이 모든 것은 아리조나주등 선거관련 발표와 백신의 폐해를 알지 못하게 하기 위한 디스트랙션(distraction, 방해, 주의분산) 목적입니다.
9. 비트코인을 만들었다는 조그 몰트라는 사람이 있는데 그가 멕시코로 가는중에 프랑크 푸르트에서 잡혔다고 합니다.
UK나 쿠바도 공산주의 전체주의를 향한 혁명시위가 있다고 말씀드렸고, 카발들은 전세계 대기업등 여러 기업들의 웹사이트를 공격하고 있죠. 클라우스 슈밥(다보스 포럼 만든 사람)... 이 사람은 사탄이죠. 그가 이런 사이버공격을 이미 예견했습니다.
10. 이런 종말은 결국 EBS(Emergency Broadcasting System, 비상방송)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으로 가게 될거고, 인류에게 범죄를 저지른 5만명의 범죄자를 체포하는 일이 동시에 EBS와 동시에 거의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동안 많이 잡아들였는데, 매스 어레스트(mass arrest, 대량체포)라고 해서 동시에 5만명 정도를 EBS(비상방송)하면서 잡아들인다고 합니다.
나름대로 화이트햇은 다 계획이 있다고 했죠. 이 계획은 어디에서 도출이 되었느냐? 전에 말씀드린 대로 퀀텀 컴퓨터(quantum computer, 양자컴퓨터)에서 수천가지의 변수를 넣고 결론을 도출했다 말씀을 드렸습니다. 이것을 영어로는 크라임 어게인스트 휴매니티(crime against humanity, 인류에 대한 범죄)라고 하죠. 그런 범죄를 지은 자들을 체포하는 것이고, 이것이 우리가 빨리 이루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11. FCC(Federal Communication Commisson, 연방통신국)에서 8월 11일쯤 EAS(Emergency Alert System, 비상경보시스템) 테스트를 할 거라고 합니다. 그 날 EBS가 된다고 하는건지.... 그 날짜는 공식적으로 나와있습니다. 지금까지 EAS를 테스트한적은 없거든요.
12. 한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는데, 지금 화이트햇과 블랙햇이 치열하게 오정보, 역정보를 흘리고 있습니다. 이게 역정보인가... 이걸 가려내는게 시간이 훨씬 많이 걸립니다. 제가 요새 크로스체킹(crosschecking, 교차점검)하는데 시간을 엄청 쓰고 있는데 여기서 일부러 그런다고 해요. 이유는 아시죠? 서로 상대방의 시각을 흐리게 하는 것이죠.
이제까지 싸움을 싸워왔지만, 파이널 스테이지(final stage, 마지막단계)로 치달으면서 요즘 같이 이렇게 미스인포메이션(misinformation, 오정보)를 서로 흘리는 경우를 못 보았습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지금 잘해야되요. 저도 지금 확실하지 않은 것은 여러분한테 말씀 안드리려고 무진장 애를 쓰고 있습니다.
13. 여기서 한가지 다시 한번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어요. 이거 중요한건데요. 트형님이 2017년 이그제큐티브 오더(Executive Order, 행정명령)로 범죄자를 잡아들이기 시작했다고 했죠. 갑자기 올해 1월 20일에 백악관을 떠난 후로 범죄자들을 잡아들이기 시작한게 아닙니다.
그래서 이미 잡아들이기 시작했고, 앞으로 5만명을 한꺼번에 잡아들인다는 얘기는 영어로 씰드 인다이트먼트(sealed indictment, 봉인된 기소장)가 이미 다 준비가 되어 있고, 봉인된 것을 봉투를 여는 것입니다. 기소장을 열어서 그것에 근거해서 범죄자들을 잡아들인다는 겁니다. 그런데 그 날짜가 언제인지 우리가 이제 기다리고 있는 것이죠. 그래서 화이트햇과 블랙햇이 말도 못하게 치열한 정보전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여러 소스를 대조해보면서 확실한가 가려내고 여러분들에게 확실한 것만 말씀드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14. 지난 방송에서 매카피(McAfee) 얘기를 꽤 했는데, 매카피 정보가 31 테라바이트의 어마어마한 정보를 가지고 있고, 지금 화이트햇의 보호를 받고 잘 있다고 합니다. He's in good shape.( 그는 잘 있다.) 2020년 선거에 중공이 개입되어 있고, 그가 개발한 앤티바이러스(antivirus)소프트웨어를 만든 사람이 이 사람이에요. 이 사람이 만든 소프트웨어가 정부 어느 기관의 컴퓨터에 장착이 안된 컴퓨터가 없습니다. 그러니까 그 사람이 아주 말할 수 없는 31 테라바이트 정보를 갖고 있다 이 말입니다. 인슈어런스 팔러시(insurance policy, 보험들어놓는다)라 해서 자기가 죽게 되면 이걸 열어라 하면서 영어로 데드맨 스위치(deadman switch)라고 했죠. 카발들에 대한 빼박증거라 해서 저들이 매카피를 무진장 두려워하고 있는데 이제 발표가 된다고 합니다.
15. (일본의 공산당이...) 2011년 하프(HAARP, 기후조작무기)를 사용해서 후쿠시마 지진이 일어났죠. 핵폭탄이 터지면서 바다에서 쓰나미가 몰려오면서 후쿠시마 핵발전소를 치면서 일어났는데, 그것은 자연적인 것이 아니죠. 그때 사진보세요. 그게 어떻게 자연적인 현상입니까? 후쿠시마 쓰나미 사건을 아주 오래전에 계획된(well-planned, 웰 플랜드) 것이고, 카발들에겐 매우 성공적인 사건이라고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성공시켰으니까 일본 공산당이 상을 받아서 이번에 일본에 올림픽이 열리게 되는거라고 하네요. 카발들이 사실은 올림픽한다고 상당히 많은 돈을 거두어 들인 상태라고 합니다. 지금 카발들이 돈이 씨가 말라가고 있다고 했잖아요. 옛날같이 돈 거둬 들여서 블랙 프라젝트(Black Project, 범죄에 돈을 사용하는 것) 하고 돈을 트릴리언즈 어브 달러스(trillion dollars, 몇 조달러/몇 천조원)를 썼던 자들이 돈이 씨가 말라가니까 별 돈을 다 쓰는 겁니다.
16. 미국 네바다주에 리노라는 도시가 있어요. 라스베가스처럼 카지노가 유명한 도시인데, 리노안에 인디언 레저베이션(Indian Reservation, 인디언구역)안에 본부를 미국 재무부가 두고 있다고 합니다. 워싱턴 디씨는 이제 완전히 고스트타운(ghost town, 유령도시)이 됐죠.
이건 리차드 시티즌 저널리스트가 워싱턴에서 태어나고 자란 사람인데 며칠에 한 번씩 백악관이고 의회고 정부부처 건물을 돌아다니면서 계속 비디오 찍어서 텔레그램에 올리는 사람이 있어요. 이거 확실합니다. 그럼 생각을 해보세요. 바땡땡(바이든)이 진짜 대통령이면 워싱턴 디씨가 수도인데 왜 백악관에도 들어가 본적도 없고, 왜 다른데서 대통령업무를 보고 있습니까, 여러분. 참 우습지 않습니까? 그런데도 이런걸 음모설이라구요?
17. 1월 20일에 바이든이 취임식을 했지 않습니까? 그런데 실제 날씨는 흐렸나요. 취임식 방송은 실시간 아니고 CGI 엄청 사용하고, 날씨도 전혀 다르고, 카페테리아 수준의 곳에서 파티를 열고, 그건 있을 수 없는 일이죠.
새로운 사실 하나는 취임식후 알링턴 국립묘지에 가서 헌화를 하는 의식이 있죠. 그거 방송에서는 나왔습니다. 제가 하루종일 지켜봤습니다. 아까 말한 리차드라는 사람이 실제 알링턴 국립묘지에 가보니까 방송은 하고 있는데 알링턴 국립묘지에는 한 사람도 없이 조용했다 그랬습니다. 결국은 순전히 녹화 짜깁기, CGI 써서 취임식을 한거라 이말입니다.
18. 백악관 대변인이 젠 사키라는 여자인데 본인이 실제로 지나가는 말로 그랬어요. 자기가 페이스북의 지시를 받고 있다. 어떤 말을 해야 되는지 내러티브(narrative)라는 말을 쓰는데, 페이스북의 지시를 받고 있고, 바이든 행정부는 정기적으로 그들과 연락을 하고 지낸다고 합니다. 빅텍이 정치하는거예요. 참 우리가 이런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
클래스 액션(class action)을 집단소송이라고 하는데 3개회사를 대상으로 지금 트형님이 집단소송을 하고 있죠.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받은 사람들이 그 내용을 써야 된다고 합니다.
EAS(Emergency Alert System. 비상경보시스템)는 들고다니는 쎌폰(cellphone, 휴대폰)으로 받게 됩니다.
19. 오바마가 2012년에 싸인한 "HR 4310"이 있습니다. 미디어가 대중에게 거짓말을 하는 것을 아주 합법화 시킨 것으로 프로퍼간다(propoganda, 선동)를 허가해준거죠.
그래서, 우파측에서는 꽤 많이 알려진 제로헤지(Zero Hedge, 우파쪽 언론)에 나오는 것을 보면, 바이든 행정부를 위한 그룹이 쎌폰 회사(Network provider, 네트워크 공급자)가 있는데요. (미국사시는 분은 잘 아시겠지만) 버라이즌(Verizon), AT&T, T-Mobile,이런 회사들과 협조해서 바이든이 우리들에게 검열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백신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는지 SNS를 검열하고, 쎌폰회사들이 한마디로 고자질을 하는거죠. 우리 메시지에 백신에 대한 얘기가 있으면 검열을 한다고 합니다. 이거 뭐 나찌시대에 공산주의에 우리가 살고 있습니다. 미국이 이런 나라가 될 줄이야.....
제가 부탁드렸어요. 댓글 다실 때에 검열 되니까, 라나방송에 댓글 다실때 좀 조심해서 써주시기 바란다고 말씀드렸는데 아직도 신경안쓰시고 다시는 분들이 있어요. 좀 조심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도 검열의 대상이 된답니다.
20. 폴란드도 독일, 벨지움(벨기에), 오스트리아에 이어 홍수가 났고,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 지하철에 물이 들어가서 운행이 불가능하고, 인도 뭄바이에 폭우로 20명 이상이 죽었다고 합니다.
21. 지난번 방송에서 폼페이오 국무장관이 소집한 회의에서 32명의 주지사가 잡혔다고 말씀드렸는데 그들은 거기서 모든 업무를 못하게 하고 국방부에 보고명령을 하게 한다고 합니다. 그들은 군사법정에 가서 심판을 기다리게 된다고 합니다.
22. 브리트니 스피어스 가수가 어뷰즈(abuse, 학대)를 많이 당했고, 많은 가수들이 매춘 행위를 강요당했고, 그들을 실제 다루는 자(handler, 핸들러)들은 오히려 돈을 많이 받고, 그들은 돈을 많이 못 받고 있다고 합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할리우드계생활의 비밀을 많이 알고 있고, 그가 화이트햇이라고 합니다. 그녀의 정보로 할리우드도 계속 무너지고 있고.... 이미 무너졌어요! 할리우드는 !!!
23. 럼스펠드가 5월 27일에 체포되서 그는 자살을 했습니다. 죽었는데 자살로 판명되었죠. 그의 죄명은 이라크에 대량살상무기가 없는데 있다고 해서 이라크의 사담후세인을 치고 들어갔죠. 순전히 거짓말!!! 애꿎은 미국군인들을 많이 보내서 죽게 했죠. 이란과 아프가니스탄 전쟁....그거 외에도 죄가 수도 없다고 합니다.
24. 미국의 최초로 빌리어네어(billionare, 억만장자)가 된 스탠다드 오일(Standard Oil)회사를 만든 잔 디 락커펠러(John D. Rockefeller)라는 사람이 있는데 한국분들은 록펠러라고 하죠...
잔 디 락커펠러(John D. Rockefeller)는 UN을 만든 데이빗 록펠러(David Rockefeller)의 할아버지예요.(록펠러라고 할께요.) 1900년대 초기부터 아예 그 사람은 비~정한 비즈니스맨으로... 그가 미국에서 기름을 발견했는데 파슬 퓨얼(fossil fuel, 화석 연료).. 석유죠... 석유로 최초로 빌리어네어가 됐는데, 한국에서 십일조를 열심히 내고 어머니가 기도를 열씸히 하고~~ 록펠러를 아주 훌륭한 위인으로 묘사한 내용의 책들이 있는데 그건 완전히 거짓말입니다!!! 이 사람 같은 악마가 없습니다. 결국 그 손자(데이빗 록펠러)가 우리 인류를 완전히 노예삼는 주역중의 하나죠. UN을 만들구요.
24. 아까 말한 잔 디 록펠러(John. D. Rockefeller)가 1900년대 초기에 신문사와 편집장들을 매수해서 언론을 다 통제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MSM이 이렇게 된거는 아주 역사가 길어요.
미국의 중앙정보국(CIA)가 미국언론에 본격적으로 침투하기 시작합니다.
이걸 영어로는 아퍼레이션 마킹버드(Operation Mockingbird, 앵무새작전)라고 합니다. 3,000여명의 CIA요원들이 전국에 신문방송사에 침투해서 가장 중요한 키포지션부터 맨 아래까지 일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니까 그들을 통해서 지난 120년동안(..100년으로 칩시다.) 우리가 완전히 미국사람들이 알아야 할 소식을 자기네들이 하고 싶은 말로 바꿔서 우리를 세뇌시킨겁니다. 지금 안깨어난 사람들이 주위에 있죠, 여러분. 신문방송에서 얘기 하지 않은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철저히 믿고 있죠, 여러분. 그정도 세뇌된거예요. 그 정도. 그런데 세상이 되가는 일을 가만히 보고 이게 뭐가 이상하다 생각하고 잘 유추해보면 사실 깨어날 수 있습니다, 여러분. 또 여러해 전에 깨어났을 때 세상이 돌아가는게 이상하다 이말입니다. 이게 맞나? 이게 왜 이렇게 되지?하면서 찾다보니, 아 이게 카발(Cabal)들이 있었구나.
25. 미국 주요 대학부터 전국 대학교수 5,000여명도 매수를 하는 겁니다. 그래서, 미국 국민들 자체를 방송, 교육을 아예 장악해서 지금 미국의 젊은이들도 완전히 세뇌되어 있습니다. 집집마다 부모와 자식간엔 대화가 전혀 안되요. 지금 우리가 듣는 뉴스를 완전히 조작하고 세뇌시켰습니다.
26. 1996년에 텔레커뮤니케이션 액트(Telecommunication Act) 클린턴이 싸인을 하고 여섯 개의 회사가 모노폴리(monopoly, 독점)를 만들어서 6개의 회사가 전세계를 완전히 장악한 겁니다. AP(Associate Press), Reuter등 여러 회사들이 다 이 6개의 언론재벌그룹안에 들어가 있습니다. 완전히 독점이죠. 독점을 하기 위해 뒷받침해준 법이 클린턴이 싸인한 텔레커뮤니테이션 액트입니다. 클린턴은 아칸소 주지사때 CIA 의 마약을 열심히 도와주면서 아칸소의 법무장관, 주지사가 되고, 시골촌 사람이 백악관까지 진출하게 됩니다.
예를 들면 저는 주요방송언론을 보지 않는데, 방송마다 하는 뉴스가 똑같습니다. 왜냐하면 새벽에 방송마다 지시전달이 가는거예요. 오늘 뉴스는 이거고 요건 요런식으로 이렇게 내러티브(narrative,이야기를 잡아서 하고, 아예 워딩(wording, 말, 단어)까지 정해주니까 여기저기 틀면 걔네들이 쓰는 말이 똑같습니다. 그런데 그런 것을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고, 그냥 국민들은 뭐지? 하면서 의문을 제기하지 않고 듣는 국민들은 뭡니까? 더미더미 (dummy dummy) 바보들이죠. 오늘 제가 초반부터 흥분한 것 같습니다.
27. 하여튼 오늘은 요정도 말씀드리고 지금 사태가 급박하게 돌아가는 것 같은데 여러분들한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한 번 가만히 생각해보세요. 우리가 나아갈 바가 무엇인지. 우리가 얘네들 노예로 끝나면 안되잖아요. 하나님이 기회를 한 번 더 주실거라고 말씀을 드렸잖아요.
우리들이 할 일이 뭐냐? 열심히 기도하시라고 했는데 기도도 하면서 주위 사람들에게 말도 해보고, 말을 안듣는다... 뭐 말해도 안들으면 할 수 없죠.그렇지만 답답한 사정얘기 들어주고 옆집에 할머니가 계신데 아프시다 이런 소리 들으면 반찬할 때 좀 더 하세요. 문간에 좀 갖다 드리고, 아이들 때문에 너무 힘들어하는 엄마 있으면 가서 얘기도 들어주고, 아이들 때문에 힘들어하는 젊은 엄마 있으면 내가 몇 시간 봐줄테니 미술관이라도 갔다와라... 라고 해도 되구요.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뭔가 하고 눈을 크게 뜨고 작게 한번 해보시라 이겁니다.
여러분중에 이런 말씀 하시는 분이 있을거예요. 그거하고 트통 돌아오는거 하고 무슨 연관이 있냐. 연관이 있죠!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적으니까, 우리가 일상에서 뭐라도 하면서 일상이 밝아질걸 대비해서 우리가 미리 그런 일을 하고 마음을 가다듬고, 내가 누구에게 마음이나 돈, 시간을 주면 그게 말할 수 없는 기쁨으로 다가오지 않습니까?
제가 지난 30여년이상 아마추어 카운슬러로 일하면서 바쁘게 살면서도 사람들의 얘기를 많이 들어주고 제 지혜를 나눠줬는데... 제가 처음부터 무슨 지혜가 있었겠습니까? 저는 처음엔 사람들의 얘기를 무조건 들어줬어요. 그리고 제가 돈을 벌었으니까 열심히 밥을 사줬어요. 그들의 뱃속을 채워주고 답답한 사정이 있으면 들어주고 그랬습니다. 제 얘기를 자랑같이 해서 민망하지만, 제가 한 얘기의 뜻을 알아들으시라고 한 얘기인데, 우리들은 그런 작은 일부터 할 수 있습니다.
애국운동하시라 그랬는데, 속상해 속상해 하시면서 실제 나가서 아무 일..... 나라가 기가 막히지 않습니까. 아까 십자가 얘기도 했지만, 서울 시장은 우파가 뽑은 것 같은데 서울시에서 일어난 십자가 얘기가 시장이 허락하지 않으면 가능할 일이 아닌데 자세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모르겠습니다. 자세한 얘기를 아시는 분은 댓글에 올려주시면 좋죠. 오늘 제가 그런 얘기를 듣고 이모셔널(emotional, 감성적)해졌는데, 긴 내용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지금 소식이 계속 들어오니까 제가 또 좋은 소식 가지고 곧 찾아뵙겠습니다. 라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코로나 땜에 예배 못드린다고 난리를 치더니 백신은 돈 꿍쳐먹었는지 입 싹다무는 종교계는 대역죄인입니다
목사든 중이든 돈벌레 창녀라는걸 부인해선 안되요
백신은 공짜라고 아무말 안하나봅니다.. 감사합니다
버드나무님 잘 보았습니다. 서유럽 홍수는 카발 무력화로 생각됩니다. 본문처럼 정보의 해석이 중요합니다. 누구에게 유리할지는 심층적인 분석이 필요하겠습니다.
스톰이 온다는게 뭔가 했는데 정말 스톰이 왔어요. 보이지 않는 기술로 싸우니 우리는 그냥 인텔만 듣고 있게 되네요. 심층 분석되시면 나중에 한 번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매번 자료 감사합니다. 공유하였습니다
매일 글 올려주시고 자료 공유해주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
잔 디 락커펠러 사진보니 무섭네요. 렙틸 느낌이 팍 나네요
제가 제일 랩틸 느낌이 나는 걸루다가 딱~ 붙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히 보고있습니다..~^^
넵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소중한 정보를 일일이 기록해 주셔서 보기 좋게 만들어 주셨네요..
버드나무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도 어서 촛불시위가 되어야하는데~
느리네요. 버드나무님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인들 의식이 어떤 임계점이 넘으면 폭발력이 있을거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보 감사합니다.
선선한 가을 바람 불어올때 즈음이면,
메드베드와 양자컴퓨터시스템을 실물로 볼 수 있길 바랍니다.
지하도시,터널과 연결된 지상의 다양한 루트와 세계의 각 댐 지하도 모조리 수몰되고 파괴되길!!
그리고 7월초부터 굵직한 연예인들 확진 기사뜨는거보니 한국연예계도 본격적으로 청소시작되었나봐요~
아무쪼록 화이트햇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합니다.
모든게 하루 빨리 정상으로 돌아오길 저도 바랍니다. 한국 소식도 잘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https://mobile.twitter.com/disclosetv 여기서 SMS(폰 문자)도 검열할 거란 얘길 봤던 것 같은데 못찾겠네요. 이래서 바로바로 캡처를 해놔야 하는건데...지독한 놈들과의 기나긴 싸움이 빨리 마무리되면 좋겠네요.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