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이사회는 오늘 대형 차량의 오염에 대한 기존 배출 감소 목표를 강화하기 위한 보다 엄격한 규칙을 공식적으로 채택했습니다.
EU는 "CO2 배출에 대한 보다 강력한 기준은 EU 전역의 대형 차량 중 무배출 차량의 비율을 높이는 동시에 해당 부문의 혁신과 경쟁력을 유지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명.
새로운 EU 법은 현재 16톤 이상의 대형 트럭에 대해 배기가스 배출을 15% 감소시키는 기존 2025년 목표를 유지합니다. 2030년 이후 EU의 기후 목표에 맞춰 이 규정은 2030년부터 배출량 45% 감소(30%에서 증가), 2035년부터 배출량 65% 감소, 2040년부터 배출량 90% 감소라는 세 가지 새로운 목표를 추가로 설정합니다. .
이 목표는 2035년부터 중대형 트럭, 7.5톤 이상 대형 트럭, 승용차와 해당 직업용 차량에 적용됩니다.
새로운 EU 규정은 또한 2035년까지 새로운 도시 버스에 대해 100% 배출 제로 목표를 도입하고, 2030년까지 이 범주에 대한 중간 목표는 90%입니다. 도시 간 버스는 다음과 같은 것으로 간주되므로 이 목표에서 제외됩니다. EU는 배출 감소를 측정할 목적으로 코치를 운영한다고 말했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2027년에 새로운 배출 규정의 영향과 효율성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유럽 자동차 제조 협회(ACEA)에 따르면 중장비 부문은 도로 운송으로 인한 온실가스(GHG) 배출량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하고 EU 총 온실가스 배출량의 약 6%를 차지합니다.
반면, 도로 화물은 유럽 연합에서 육상으로 운송되는 모든 화물의 77%를 트럭이 운반하고 내륙 수로, 해운, 항공도 포함하는 물류 체인의 일부로 기능하기 때문에 유럽 무역 및 상업의 중추입니다. 그리고 철도 운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