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어쩜 그리도 맛없게 하셨나요?
화란 추천 0 조회 185 26.06.15 22:36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6 04:49

    첫댓글 앞다리는 그나마 부드럽게 맛있죠
    뒷다리를 썼나보네요

  • 작성자 26.06.16 22:16

    고기는 감안 하더라도 같이볶은 김치도 맛없고 작아터진 생선도
    맛없고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남자분들도 불만이 많았어요
    오죽하면 회장이랑 주인이랑 많이 남긴 얘기까지 하더라구요
    그럼 회장이 맛없다 해야지 우리가 간식 먹고와서 그렇다니 말이 되나요
    또 올일 없으니 예쁜말 해 준거지요 다른 식당들도 조금줘도 좋으니 질좋은
    재료좀 써 주시면 좋겠어요

  • 26.06.16 11:37

    기대보다 못한 음익은 좀 그렇지요?

  • 작성자 26.06.16 22:16

    차라리 짜장면 한그릇을 주던가...고기,생선 준답시고 그렇게 하질을 주면
    어떻게 먹어요 외식을 많이 하다보니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전에 티브이보니 코메디언출신 음식장사 그렇게 남의것을 먹어보러 다니더라구요
    주인이 알아야 하기에 바람직하다 봤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