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품종 이긍금합니다 자가수정되는건가요
타이톤입니다. 자가 수정되는 품종은 제대로 된 품종 없습니다. 타이톤이 수정이 가장 어렵습니다. 농사짓기도 힘들어요.
묘목으로 심으셨는지요동절기 에는 동해를 입지 않는지요제 있는 곳은 영하 10~15도 가 되는 곳이라 걱정도 되긴 합니다
핵심 뭘 몇 가지 알면 어디든 다 되는데 둥족한 건 그 지역에 맞는 품종 토양 관리 필요합니다.
잘 키우셨네요... 새댁만큼이나 체리가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품종 이긍금합니다
자가수정되는건가요
타이톤입니다. 자가 수정되는 품종은 제대로 된 품종 없습니다. 타이톤이 수정이 가장 어렵습니다. 농사짓기도 힘들어요.
묘목으로 심으셨는지요
동절기 에는 동해를 입지 않는지요
제 있는 곳은 영하 10~15도 가 되는 곳이라 걱정도 되긴 합니다
핵심 뭘 몇 가지 알면 어디든 다 되는데 둥족한 건 그 지역에 맞는 품종 토양 관리 필요합니다.
잘 키우셨네요... 새댁만큼이나 체리가 이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