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체리수확
골래골 ,청량산자락안동 정정섭 추천 0 조회 135 26.06.17 03:0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7 22:07

    첫댓글 품종 이긍금합니다
    자가수정되는건가요

  • 타이톤입니다. 자가 수정되는 품종은 제대로 된 품종 없습니다. 타이톤이 수정이 가장 어렵습니다. 농사짓기도 힘들어요.

  • 26.06.18 10:03

    묘목으로 심으셨는지요
    동절기 에는 동해를 입지 않는지요
    제 있는 곳은 영하 10~15도 가 되는 곳이라 걱정도 되긴 합니다

  • 핵심 뭘 몇 가지 알면 어디든 다 되는데 둥족한 건 그 지역에 맞는 품종 토양 관리 필요합니다.

  • 26.06.19 13:05

    잘 키우셨네요... 새댁만큼이나 체리가 이쁘네요.

  •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