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카페에서 선물로 받은 처음보는 초코릿 나팔꽃이라고 씨앗을 받아 파종 성공해서 화분에 옮겨 심었드니 꽃도 꽃봉오리도 보이고 있습니다.색상이 잘 표현되지 않아 붉은 빛이 보이길래 몇 번 찍어도~역시 눈을 따를 기계는 없는가 봅니다.더 갈색으로 보시면 됩니다.솜방망이로 부비부비 해 주고 햇님과 뽀뽀뽀하도록 옮겨 두었습니다
첫댓글 예쁘네요실례지만 씨앗 채종 하시게 되면 나눔 부탁 드려도 될런지요좋아하는 색상이라 부탁 드립니다건강하시고요
첫댓글 예쁘네요
실례지만 씨앗 채종 하시게 되면 나눔 부탁 드려도 될런지요
좋아하는 색상이라 부탁 드립니다
건강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