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토마토를 처음 심어보았는데요잎사귀가 안으로 말리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그리고순지르기는 아래서는 다 했는데고추나무 처럼 방아다리 같이 두 갈래로 갈라진 다음 부터는 그냥 두었는데위에도 계속 순지르기를 해야 하는걸까요?선배님들의 고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05:44
첫댓글 토마토 순지르기는 볼때마다 해주세요.안 그러면 토마토 너무 우거져서 열매가 자잘해요
답 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잘 키워 볼게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05:44
첫댓글 토마토 순지르기는 볼때마다 해주세요.안 그러면 토마토 너무 우거져서 열매가 자잘해요
답 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잘 키워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