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맛있게 담으셨네요ㆍ
대충 했는데맛있게 되었어요^^
맛있겠따!!
맛있게 되었네요
배추가 고습고 맛있어보이네요거기에솜씨까지좋으시니진짜진짜맛나겄네요
ㅎㅎ제가 김치는 좀 잘담그는 편인데배추가 꼬소해서맛있게 되었답니다장마전 김치 담궈서마음 편합니다
배추가 정말 이쁘네요판매도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솜씨 부러워요
친환경 언니네가로컬에 내는데요택배는 배송중에무르지 않을까생각이 되어서 조심스럽답니다
첫댓글 맛있게 담으셨네요ㆍ
대충 했는데
맛있게 되었어요^^
맛있겠따!!
맛있게 되었네요
배추가 고습고 맛있어보이네요
거기에솜씨까지좋으시니
진짜진짜맛나겄네요
ㅎㅎ
제가 김치는 좀 잘
담그는 편인데
배추가 꼬소해서
맛있게 되었답니다
장마전 김치 담궈서
마음 편합니다
배추가 정말 이쁘네요
판매도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솜씨 부러워요
친환경 언니네가
로컬에 내는데요
택배는 배송중에
무르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서 조심
스럽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