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급 김장했시유
이쁜이엄마 추천 0 조회 192 26.06.18 22:28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23:33

    첫댓글 맛있게 담으셨네요ㆍ

  • 작성자 26.06.19 06:16

    대충 했는데
    맛있게 되었어요^^

  • 26.06.19 00:30

    맛있겠따!!

  • 작성자 26.06.19 06:16

    맛있게 되었네요

  • 26.06.19 01:59

    배추가 고습고 맛있어보이네요
    거기에솜씨까지좋으시니
    진짜진짜맛나겄네요

  • 작성자 26.06.19 06:17

    ㅎㅎ
    제가 김치는 좀 잘
    담그는 편인데
    배추가 꼬소해서
    맛있게 되었답니다
    장마전 김치 담궈서
    마음 편합니다

  • 26.06.19 06:46

    배추가 정말 이쁘네요
    판매도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솜씨 부러워요

  • 작성자 26.06.19 07:10

    친환경 언니네가
    로컬에 내는데요
    택배는 배송중에
    무르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서 조심
    스럽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