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그림 보다가ㅡ최애 농작물 대파 심는 걸 잊어뿐네요지금 5일장에 모종 나올지가 봐야 겠네요감사합니다
모종없으면 실파 사서 저처럼 윗부분 자르고 심으시면 되요
@왕도 넵 ! 그럴게요
저는베짱이ㅎ향긋한 들깨모종은눈에 들어오네요비가 많이 오네요
저도 오늘 베짱이 하려구요.여기는 밤새 비바람 사납게 불어서 아침에 보니 백합이 쓰러졌어요
전 들깨 씨앗 파종 을 달 포 전 했는데 싹이 나왔을까 확인해 봐야겠네요대파 자르는 것 처음 배웠습니다감사 합니다
대파 자르고 심으면 훨씬 편하고,빨리 적응해요.
첫댓글 그림 보다가ㅡ
최애 농작물 대파
심는 걸
잊어뿐네요
지금 5일장에 모종 나올지
가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모종없으면 실파 사서 저처럼 윗부분 자르고 심으시면 되요
@왕도 넵 !
그럴게요
저는
베짱이
ㅎ
향긋한
들깨모종은
눈에 들어오네요
비가 많이 오네요
저도 오늘 베짱이 하려구요.여기는 밤새 비바람 사납게 불어서 아침에 보니 백합이 쓰러졌어요
전 들깨 씨앗 파종 을 달 포 전 했는데 싹이 나왔을까 확인해 봐야겠네요
대파 자르는 것 처음 배웠습니다
감사 합니다
대파 자르고 심으면 훨씬 편하고,빨리 적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