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비 오기전
왕도 추천 0 조회 134 26.06.20 05:22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0 06:55

    첫댓글 그림 보다가ㅡ
    최애 농작물 대파
    심는 걸
    잊어뿐네요
    지금 5일장에 모종 나올지
    가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20 06:56

    모종없으면 실파 사서 저처럼 윗부분 자르고 심으시면 되요

  • 26.06.20 07:24

    @왕도 넵 !
    그럴게요

  • 26.06.20 07:58

    저는
    베짱이

    향긋한
    들깨모종은
    눈에 들어오네요
    비가 많이 오네요

  • 작성자 26.06.20 08:24

    저도 오늘 베짱이 하려구요.여기는 밤새 비바람 사납게 불어서 아침에 보니 백합이 쓰러졌어요

  • 26.06.20 10:34

    전 들깨 씨앗 파종 을 달 포 전 했는데 싹이 나왔을까 확인해 봐야겠네요
    대파 자르는 것 처음 배웠습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6.20 10:35

    대파 자르고 심으면 훨씬 편하고,빨리 적응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