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에 발바리 어미개가 새끼를 낳았네요4월12일생입니다 70일정도 되었네요 강아지 숫1 암1 무료분양합니다농장지킴이로 키우시면 좋을뜻합니다지역은 전주입니다
첫댓글 노량진에서 전업주부로 살고있어 지나다니 모든 새끼강아지만 보면 삶의 활력되고 작게친구가되어주는 이만 있다면 좋겠어요.
첫댓글 노량진에서 전업주부로 살고있어 지나다니 모든 새끼강아지만 보면 삶의 활력되고 작게
친구가되어주는 이만 있다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