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7:13-14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자가 적음이라"
빌립보서 3:14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노라"
고린도전서 9:24-25 "운동장에서 달음질하는 자들이 다 달릴지라도 오직 상을 받는 사람은 한 사람인 줄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너희도 상을 받도록 이와 같이 달음질하라 이기기를 다투는 자마다 모든 일에 절제하나니 그들은 썩을 승리자의 관을 얻고자 하되 우리는 썩지 아니할 것을 얻고자 하노라"
히브리서 12:1-2 "모든 무거운 것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써 우리 앞에 당한 경주를 하며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그는 그 앞에 있는 기쁨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아멘
주님은 말씀을 통해... 가치 있는 길을 걸어가는 사명자에겐 지름길이 없음을 말씀해 주십니다. 더 정직하게 더 좁은 길로 달려가라 하십니다.
영적인 사명자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우리를 응원합니다. 우리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나님께 기도하고 찬송하는 영적인 생수를 들이켜야 합니다. 분명 가장 가치 있는 좋은 열매를 얻을 것입니다. 그 길이 어려워도 주님은 분명 힘을 주실 것입니다. 사랑하고 축복축복합니다 ❤️
첫댓글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