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러시아 대통령은 푸틴'…왜·어떻게·다섯 번이나 가능했나 뉴스1 : 권진영 기자입력 2024. 3. 18. 23:16
위 뉴스는 거짓과 상상력이 범벅이 된 뉴스입니다. 위 뉴스에서 진실은 "푸틴이 이번 러시아 선거에서 대통령에 당선이 되었다" 라는 것 정도입니다. 나머지는 죄다 거짓말과 상상이 버무려진 뉴스입니다. 지나간 일을 상기해 보시기 바랍니다. 불과 20여년 전 러시아는 완전히 망해가는 후진국이었습니다. 그래서 러시아 사람들이 일을 하러 한국에도 많이 들어왔었습니다. 그러나 불과 20년만에 푸틴은 러시아를 선진국의 반열에 올려 놓았습니다. 물론 이렇게 할 수 있었던 데는 러시아의 막대한 천연자원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일 겁니다.
러시아 민중들에게 푸틴은 수백년만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영웅으로 각인되어 있을 겁니다. 그리고 푸틴은 인류 전체에게도 사실상 영웅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이건 푸틴을 빨아대는 말이 아닙니다. 실제 아프리카에서 많은 나라들이 미국과 유럽의 영향력에서 벗어나 식민지 상태에서 해방을 맞이했습니다. 이들 약소국들은 사실 러시아가 없었다면 미국과 유럽의 영향력에서 벗어나기는 힘들었을 겁니다.
RT : 2024년 3월 18일 08:09 서구가 할 수 없었던 일을 아프리카 합동군이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사헬국가가 새롭게 창설한 합동군은 3국이 복합적인 접근을 취해야만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라크와 시리아 문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란이 미국의 분탕질에 휩쓸리지 않고 건재하게 유지되었으며 이제는 미국과 맞다이를 뜬다고 해도 밀리지 않을만큼 변하게 된 것도 러시아의 강력한 지지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겁니다.
말하자면 러시아는 서방의 인류 분탕질의 큰 흐름을 통째로 그 흐름을 바꾸고 있는 것입니다. 푸틴은 아프리카에서 일어난 일은 곧 남미에서도 일어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여기에 짧게 쓴 글의 내용에 대해서 받아들이지 못할 겁니다. 왜냐하면 이런 말들은 주류언론에서 하는 말들과는 너무나 상반된 말들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류언론에서는 러시아군이 삽을 들고 인해전술로 우크라이나군과 싸우고 있다고 말합니다. 말이 됩니까?
우크라이나군은 이번 전쟁에서 러시아 땅을 단 한발자국도 밟아보지 못하였습니다. 전장은 언제나 우크라이나였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약간이라도 우세한 적이 있었다면 전장은 러시아가 되었어야 마땅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이번 전쟁에서 단 한번도 우세했던 적이 없습니다. 처음부터 철저히 깨져나가기만 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전쟁 전 인구 약 4천만에서 지금은 약 2천만이 남아 있습니다. 모두들 유럽으로 미국으로 캐나다로 그리고 러시아로 도망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말을 아무리 해도 당신은 아무것도 받아들이지 못할 겁니다. 왜인지 아십니까? 러시아와 유럽 그리고 미국에 대한 역사적 배경에 대한 지식이 전무하기 때문입니다. 혹은 많은 지식을 알고 있다고 해도 대부분이 왜곡된 지식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2차 대전에서 독일을 항복시킨 주체, 나라가 어디인가요? 소련입니다. 소련이 베를린까지 쳐 들어가서 독일의 항복을 받아내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국이 독일을 항복시킨 거라고 알고 있을 겁니다. 알게 모르게 미국 영화 등을 보고서 세뇌된 것입니다.
미국과 유럽 그리고 러시아의 진실한 역사에 대해서 알고자해도 인터넷 상에 산발적으로 널려 있기에 쉽지 않을 겁니다. 그래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신항식 교수 영상을 주욱 보신다면 그동안 당신이 알고 있었던 세계사는 거의 대부분 거짓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신항식 교수 영상에서 "더 보기"난을 누르면 강의 내용에 대한 출처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 세계사에 대해서 말하는 이들 중에서 유일하게 신항식 교수만이 "학자"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지금의 한국엔 학자다운 학자가 전무한 상태입니다. 제가 학자라서 이런 말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학자는 아니고 그냥 수행자입니다. 사실 어떤 사람이 학자인가?에 대한 개념 자체도 신항식 교수 영상을 보고 배웠습니다.
보시고 배우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나간 역사의 진실을 아시기 바랍니다. 지나간 역사에 대해서 알고, 그 진실을 바탕으로 세상을 보았을 때 지금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 것인지 명료하게 볼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그동안 항상 속아서 살아왔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될 겁니다. 살면서 진실을 알 수 있는 길을 제시하는 글을 만나는 것도 흔히 있는 일은 아닙니다.
푸틴, 대통령 선거 압승. 첫 외교 행보 평양 방문일까?...세상돌아보기Gust&Thunder
러시아의 일격, "주는 대로 받아"/맥그리거 대령의 상황요약!/철 없는 유럽연합의 행위들!...박상후의 문명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