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밀다원 만두전골 후기~ㅋ
방랑고양이 추천 0 조회 959 08.07.03 22:44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7.03 23:21

    첫댓글 오~ 밀다원어디잇나요 손만두만함 먹어보고프네요ㅋㅋㅋ

  • 08.07.04 00:13

    자유게시판 2715번에 들어가시면 댓글에 찾아 가실수있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 작성자 08.07.04 11:01

    핫..제가 따로 알려드릴 필요가 없겠군요ㅋ

  • 08.07.04 16:36

    아핫.~ 깜솨...담부턴 먼저 함뒤져봐야겟어요~ ㅋㅋ

  • 08.07.03 23:34

    울 집 근처..ㅋ이 집은 해물칼국수가 젤 낫다는 갠적인 소견..손만두도 깔끔한 편..음식이 글두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서비스 괜찮아요~

  • 작성자 08.07.04 11:01

    동감~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