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활산선생님 국운예언에서 박근혜 전대통령은 원숭이띠 닭띠 조심하라!
2016년 활산선생님 국운예언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뱀띠,말띠 조심하라!
LH 사태는 문재인 정부가 책임을 피할 수 없는 사안이다. 여기에 최근 임명된 변창흠 국토교통부 장관이 바로 직전 LH 사장 출신이다. 변창흠 뱀띠
문재인 대통령, 윤석열 검찰총장 서로 세상의 판세를 읽어서 상호 이득이 되니 합세 한 것이다. 지금 와서 뭔 법치주의니 민주적 통제니 헛소리하고 자빠진 인간 군상들의 권력투쟁이다. 정치적 문제 견적(見積) 잘 내는 검사 위인설관(爲人設官) 윤석열 검찰총장 쥐띠는 자신의 경험 칙상 자신을 지지한 세력이 약자라고 생각해 세력의 물결을 위해 운명이란 그물 밭에 들어간 판단 착 오자 용띠 문재인 대통령에게 귀인(貴人)이다. 귀인(貴人)과 싸우고 있으니 다음 권력들이 개혁이란 이름으로 뱀띠, 말띠, 호랑이띠, 개띠 세력이 이제 본격적으로 권력 투쟁하는 것이다. 민주당의 적(敵)은 민주당이다. 권력은 토끼띠에게(을乙=卯 이낙연, 이재명) 기운(氣運)이 모였다. 검찰의 민주적 통제는 180석 민주당이 자행하는 권력 통제다. 적패 청산의 구호로 촛불로 적패를 소각한다고 작심했지만 이 세상만사 청산이란 자체가 있을 수 없다. 이 진리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새 세상 지금의 인류는 구호로 떠들지 않아도 스스로 극복한다. 적패를 극복하려면 그 시대 부정, 불법에 편승해 이익 본 그 세력을 법치를 통해 극복하면 되지 그 진영 자체를 때려잡으려면 그게 가능 하가? 안 되는 것을 알면서 하려는 그 오만이 똑같은 적패다. 예를 들어 적패 언론사 잡으려고 하지 말라 그 언론사 새 구성원들이 알아서 극복한다. 세상의 정보가 독점되지 안은 시대다. 쌍팔년도 세상 기준 그물 밭에 갇힌 그 대들 얼른 가위, 칼로 자르고 나오라! 스스로 불태워 나와라 새 시대 새 세력에게 뺏긴다. 특히 권력을 가진 자가 춘풍추상(春風秋霜) 다른 사람에게는 춘풍처럼 따뜻하고 자기 자신에게는 추상같이 엄격 할 때 대화와 소통이 이루어 진다. 이런 태도를 견지하며 개혁을 한다면 역사는 기억 할 것이다.
참고▶ 사주 일간(四柱日干) 乙木 지도자들(문재인(乙亥), 이재명(乙酉), 안철수(乙未), 손학규(乙亥), 원희룡(乙亥), 홍준표(乙亥)등 이낙연卯生
견적 (見積]) - 어떤 일을 하는 데 필요한 비용 따위를 짐작으로 미루어 미리 계산함
위인설관(爲人設官) - 어떤 사람을 채용하기 위하여 일부러 벼슬자리를 마련함.
공수처(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법 개정안이 통과됐다. 공수처장 후보를 추천하는 과정에 정부, 여당이 일체 개입할 수 없도록 하는 권력 중립이 가장 중요하다. 첫 번째 검찰 두 번째는 사법부다. 자신들이 원하는 판결을 내리지 않는 판사를 공격하고 판사 탄핵을 언급하는 일이 빈번해진다. 여당이 강행 처리한 공수처 법 결국 저게 다 부메랑이 된다.
서울·부산 시장에 경남지사까지 포함된 초대형 재보선이 치러지게 되는 것이다.
2012년 활산선생님 국운예언에서 박근혜 전대통령은 원숭이띠 닭띠 조심하라!
2016년 활산선생님 국운예언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뱀띠,말띠 조심하라!
LH 사태는 문재인 정부가 책임을 피할 수 없는 사안이다. 여기에 최근 임명된 변창흠 국토교통부 장관이 바로 직전 LH 사장 출신이다. 변창흠 뱀띠
2012년부터 2016년 국운 예언을 통해 밝혔듯이 촛불 혁명 정부라면 타산지석(他山之石)으로 삼아 실수하지 말았어야 했다. 그 추운 겨울 나라다운 나라를 열망하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생각하면 박근혜 정부보다 죄질이 3배 높다. 역사나 인간사에 만약 그때 몰랐던 것을 지금 알았다면.... 최순실 게이트가 터지지 않았다면 둘의 만남은 어땠을까? 인연법으로 볼 때 다 역사적인 이유가 있어 2012년부터 하늘의 액이 오니 그렇게 박근혜 대통령은 원숭이띠(최순실, 손석희, 김어준) 닭띠(유승민, 차은택. 팔닭회)를 조심하라 했건만! 2016년에 문재인 대통령도 그렇게 뱀띠, 말띠 조심하라 했건만 조국 장관 임명으로 온 나라가 둘로 쪼개지는 사태를 스스로 만들었다. 문재인 대통령(용띠)은 뱀띠, 말띠, 양띠를 조심하라! 박근혜 전 대통령이 최순실을.... 문재인 대통령이 김정은을 선의로 서로를 믿고 인연을 맺었으나 그 인연이 악연으로 돌아온 것을 문재인 정권은 결과를 봤으면 명심하라! (뱀띠, 말띠, 양띠-김정숙 여사, 임종석, 정재호, 조국 민정수석, 박지원, 정동영, 김기식, 도종환, 홍준표, 장하성, 표창원, 이철희, 안민석, 이훈, 천정배, 손혜원, 백원우, 금태섭, 진선미, 홍익표, 이탄희, 시진핑, 왕이, 후진타오, 아베, 메르켈등등)
조국 임종석 뱀띠 손혜원 백원우 말띠 이들이 만든 사건사고로 문재인 대통령은 국정동력이 흔들리는 것이다.
첫댓글 "착한 척, 정의로운 척, 깨끗한 척, 온갖 척은 다 하는 '척척척' 국정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