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장식을 망치지 않는 CES의 모든 TV
텔레비전은 처음부터 기술 과 디자인 모두에서 먼 길을 왔습니다 . 그러나 TV가 얼마나 얇거나 매끈한 지에 관계없이 때로는 가정 장식을 버릴 수 있습니다.
"TV를 변장하는 방법"이라는 주제에 관한 기사가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캐비닛, 헛간 문 뒤에 놓거나 심지어 벽 주위에 물건을 올려 놓기도합니다.
그러나 올해 CES 에서 우리가 깨달은 것이 있다면 , 주요 TV 브랜드가 듣고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디자인이 추악하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실제로 TV처럼 보이지 않는 쇼 플로어에서 본 TV를 모두 정리했습니다 .
삼성 세로
삼성 SERO는 그것이 TV가있어 특히 때문에, CES에서 주목을 훔친 것을 가로 및 세로 모드 사이의 회전한다. 그러나 실제 디자인 측면에서는 전원이 꺼 졌을 때 그 상태를 말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세로의 일종은 이젤처럼 보이며, 세 개의 다리가 지지대로 완성되었습니다. 휠과 함께 제공되는 버전도 있으므로이 것을 방에서 다른 곳으로 밀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당신은 그것을 설치할 수 없으므로 약간의 바닥 공간을 만들어야합니다.
43 인치 4K 화면을 사용하여 비디오와 소셜 미디어를 전송하는 데 바쁘지 않은 경우이를 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휴 상태 일 때 가장 매력적이지 않기 때문에 알 수 있습니다. 사진을 사진에 투영하든 음악을 스트리밍하든 이상한 모양을 방해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삼성 프레임
삼성의 The Frame 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CES에서 몇 가지 추가 크기와 색상을 발표했습니다. 올해는 32 인치 및 75 인치 크기로 베이지 색 또는 부르고뉴 베젤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름으로 말할 수없는 경우이 TV는 액자 모양을 모방합니다. 물론 4K UHD 해상도는 기존의 그림보다 훨씬 밝습니다. 진술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영화 나 쇼를 보지 않을 때는 "아트 모드"를 사용하여 다른 작품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삼성의 Art Store는 1,200 개가 넘는 옵션을 제공하므로 표시 할 항목이 부족합니다.
LG의 롤 다운 OLED
지난해 LG는 압연의 LG 서명 OLED TV R, 데뷔 까지 스탠드에서합니다. 이번에는 회사가 반대의 효과를 보았습니다. 반면 여전히 개념 , 65 인치 UHD TV를 롤 아래로 대신.
거치대는 스탠드 대신 천장에 부착됩니다. 아래로 내려 가면 프로젝터 화면과 비슷하게 보입니다. 이렇게하면 스탠드에서 차지할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집에 충분한 공간이 있다면 공간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LG 갤러리 시리즈
이것은 삼성의 프레임보다 TV처럼 보이지만 새로운 LG 갤러리 시리즈는 비슷한 개념으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위장하려면 약간의 작업이 더 필요합니다.
벽에 완전히 걸 수있는 마운트가 제공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TV가 매력적으로 튀어 나오는 엉성한 벽걸이와는 대조적입니다.
반드시 예술 작품으로 작동하지는 않지만 최소한 다른 작품을 걸어서 멋진 갤러리 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액자에 담긴 사진이나 작품은 모두 TV와 잘 어울리므로 매우 어색해 보이지 않습니다.
샤프 30 인치 플렉시블 OLED
일본에서 처음 소개 된 Sharp 30 인치 플렉시블 OLED는 올해 CES 쇼 플로어에서 미국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LG의 OLED TV R과 마찬가지로 Sharp 30 인치 플렉시블 OLED에는 롤링 디스플레이가 제공됩니다. TV가 스탠드에서 롤업되어 매우 얇은 0.5mm 패널이 나타납니다. 버튼을 숨기고 싶을 때마다 버튼을 누르면 버튼이 다시베이스로 밀려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