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ENSIONS AND WEIGHT |
|
Wheelbase |
55.40 in. |
Overall lenght |
79.01 in. |
Overall width |
26.97 in. |
Saddle height |
31.87 in. |
Min. ground clearance |
5.12 in. |
Trail |
3,87 in. |
Dry weight |
423,3 lb(F4 100 S)- 425,5 lb (F4 1000 S 1+1) |
Fuel tank capacity |
4.6 Imp. Gallons, reserve 0.88 Imp. Gallons |
FRAME |
|
Tipo |
CrMo Steel tubular trellis (TIG weldeed) |
Plate rear swing arm fulcrum: material |
Alluminium alloy |
FRONT SUSPENSION |
|
Type |
'UPSIDE - DOWN' telescopic hydraulic fork |
|
with rebound-compression damping |
|
and spring preload |
Front legs dia. |
1.97 in. |
Travel on leg axis |
4.65 in. |
REAR SUSPENSION |
|
Type |
Progressive, single shock absorber with |
|
rebound-compression damping and spring preload |
Single sided swing arm: material |
Alluminium alloy |
Wheel travel |
4.72 in. |
BRAKE |
|
Front Brake |
Double steel floating disc |
Flange: material |
Aluminium |
Disc dia.; caliper piston number and dia. |
12.2in; 6 with 0.89in. dia.; 1.00in. dia.; 1.19in. dia. |
Rear brake |
Single steel disc |
Disc dia.; caliper piston number and dia |
8.27 in.; 4 with 1.00 in. dia. |
RIM |
|
Front: Material / size |
Aluminium alloy / 3,50' x 17' |
Front: Material / size |
Aluminium alloy / 6,00' x 17' |
TYRE |
|
Front |
120/65 - ZR 17 |
Rear |
190/50 - ZR 17 o 180/55 - ZR 17 |
ELECTRICAL EQUIPEMENT |
|
Voltage |
12V |
Alternator |
650W at 5000 r.p.m. |
Battery |
12V - 9 Ah |
첫댓글 우오~탐브리니!! 그런데 호화성이 전모델보다 떨어져요 ㅠ,.ㅠ
아구리스타 두카티 담으로조아하는 아구리스타
Oh.......ho. 이게 그 럭셔리 바이크인가보네요... 성능은 무지 좋을려나???
성능은 두말하면 잔소리.
어거스타 성능은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일제 600급한테도 딸린다는 소리가.... 하지만 바이크가 성능만으로 따지는 건 아니죠. 어거스타는 디자인면에서 대단히 뛰어나고 희소성이 대단히 높기 때문에 그 가치는 높이 평가할 수 있습니다.
형 그렇치않아요 750cc세리에 오로나 보급형 스트라다 세나 네이키드세비지가 그럴뿐이지탐브리니는 알천의 괴력과만먹는다고들었어요 페라리가 엔진제작했다고 하던데요~
저는 아구스타 -_- 꼭 사고말꺼야 -_-.. 그리고 아구스타도 투닝하면은 왠만한 알차 따라간다고하더군요 ^^ㅋ
이번에 나온 F4 탐브리니(이 사진은 탐브리니 아닙니다)는 노멀상태에서 300 끊는다던데요.. 일제바이크 못지않은 스펙이 나올겁니다.. 두카티, 아그스타는 성능으로 타는 스포츠바이크가 아니지요....
이번에 나온아구스타 170마력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