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조촌동봉사회(회장 송금숙) 21일 전주 시 덕진구 고잔2길 소재 도덕경로당에서 홀로 생활 하시는 어 르신 60여 명을 초청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조촌봉사회는 추운 날씨에도 행사를 위해 행사 하루 전부터 정 성껏 음식을 준비했으며 떡국 음료수 과일 김치 싱건지 음료수 등을 직접 대접해 잠시나마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달 래드릴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홀로살아 가는 우리에게는 한끼 챙 겨 먹기가 거추장 스러운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떡국 을 대접해줘서 고맙고 감사하다는 마을을 전했다.
송금숙 회장은 떡국을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을 보며 굉장 히 뿌듯하고 보람을 느꼈다며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잘 지내 시길 바란다고 하였고 바쁜 일상 중에도 음식을 정성껏 준비 해준 봉사원들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조촌동봉사회는 관내 어르신을위해 사랑의 떡국나눔을 연중행사로 실시하고 있으며 밑반찬과 김장 나눔, 바자회 후 원금 생필품 전달 희망풍차 물품전달 등 저소득 가정 및 관내 독거 어르신을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첫댓글 송금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 떡국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조촌동봉사회(회장 송금숙) 봉사원님들 홀로 생활 하시는
어르신 60여 명을 초청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