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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마르스 튜닝용품을 정리 하여 올립니다.
1. ECU 맵핑
그린 버젼 = 순정 JCW버젼 정도의 출력 상승 및 연비 증가 - 30-50만원
베스트 버젼 = 엔진의 내구성을 만족하는 최대 출력 상승 및 연비 증가 - 90-150만원
TCU맵핑 - 2011년 이후 차량만 해당 됩니다. 순정 차량도 고속에서 퍽퍽 거리면서 울컥임 있는 차량이 많습니다.
순정상태에서 이것만 하셔도 도움이 됩니다. 50-100만원
람다맵핑 - 다운파이프 필수 맵핑입니다. 다운파이프 장착후 이맵핑을 병해하지 않으면 기름이 많이 소모 됩니다.
최적의 람다상태로 맞추어 드립니다. 30만원
속도리미트 해제 - 베스트 버젼에는 기본 포함 되어 있습니다. 속도리미트를 해제 하여야 220Km이상 달릴수 있습니다.
가격 30만원
2. 인터쿨러 (디젤 제품 추가 출시!)
터보 차량에 더 많은 공기를 넣어 주기 위한 제품입니다. 장착포함 100만원
3. NEX 브레이크 킷
잘 달리는것보다 잘 서는것이 더 중요 합니다. 저속 고속 모두 만족 할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한번만 제성능 발휘하면
브레이크 튜닝값을 제데로 하고도 남습니다^^
전후륜의 스팩이 다릅니다. 서킷용과 공도용도 다르게 세팅이 됩니다.
4P 220만원 , 6P 260만원 , 후륜 4P 220만원 , 후륜확장킷 100만원
4. NEX 서스펜션 킷
차량이 아무리 빨라도 코너를 잡아주지 못 한다면 빠를수가 없습니다. 출력이 낮은 차량이라도 코너에서 강하다면
더 빠르게 코너에 진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컨트리맨 이외차량 200만원 컨트리맨 220만원 (전륜링크는 포함, 후륜링크는 15만원)
5. 다운 파이프 + 람다맵핑
엔진으로 많은 공기를 먹은 만큼 걸림이 없이 배기로 많이 빼주어야 지속적인 흡입이 가능 합니다. 기존제품과 달리
이것 하나만으로 최소 10마력 최대 20마력의 상승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빠른 응답성이 매우 좋아 집니다.
90-110만원
6. 데몬게이지
터보차량의 필수품 입니다. 부스트+배기온..... - 검색어에 데몬 검색하세요. 종류가 많습니다^^
3in1 오일 게이지 - 80만원 , (볼트게이지 65만원)
부스트3바 -40만원 , 배기온도 - 31만원
7. 배기 튜닝
흡기 튜닝과 배기 튜닝은 가장 기초적인 튜닝 입니다. 미니 전용 배압을 잘 맞추어야 합니다. 배압을 맞추지 못하면
마이너스 튜닝이 됩니다.
마르스 배기 65만원 , 마그나 플로우 배기 100만원 , 핫비츠 중통 40만원, 가변배기 35만원,
2번촉매 마그나 플로우 50만원
8. 흡기튜닝
K&N 순정형 - 11만원
흡기덕트와 오픈필터 패키지 - 100만원 흡기덕트만 -50만원 오픈필터-55만원(맵수정 포함)
9. 강화마운트
순정 쇼바도 매우 강합니다. 그것에 비해 순정 미니의 쇼바 마운트는 매우 약합니다. 시간이 흐르면 마운트가 솟아
오릅니다. 그럼 수리비가 더 많이 나온답니다^^
장착포함 디젤차량과 미니 12만원, 컨트리맨차량 15만원
10. 포지 강화 디버트 밸브(60만원, 소리나는제품 안나는제품 2가지) or 순정형 마르스 디버트 밸브(35만원)
ECU맵핑 차량의 필수품 입니다. ECU에서는 많은 부스트를 사용하게 되지만 하드웨어가 보조하지 못하여 출력
손실이 발생 합니다. 부스트를 많이 사용해야 힘도 좋고 연비가 좋습니다.
11. 미니 전용 12미리 허브 스페이스
바퀴의 폭을 좌우 각각 12미리씩 넓혀 좀더 안정감 있는 코너링을 유지 합니다. 순정휠에 마이너스 옵셋을 더 주어
차량이 더 낮고 빵빵하게^^ 보입니다. 1세트 20만원, 2세트36만원
휠너트만 8개 5만원(한대분은 16개 10만원)
12. 마르스 엔진오일 쿨러 + 밋션오일 쿨러
밋션오일 쿨러 = 밋션 오일의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 하여 줍니다. 변속 충격과 늘어짐을 방지 합니다. 밋션오일 교환주기가 길어지며 밋션오일 교환을 100%완벽하게 할수 있도록 해 줍니다.
엔진오일 쿨러 = 엔진오일의 온도를 낮추어 점성을 유지 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오일 사용기간이 늘어나며 극강의 운전시
엔진 내구성을 보장해 줍니다. 장착포함 엔진오일쿨러 80만원 밋션오일쿨러 70만원
13. 마르스 R53 16% UP 풀리와 ECU맵핑 킷
R53은 풀리만 교환해도 출력이 상승됩니다. 하지만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ECU맵핑으로 점화시기와 연료량등을
차량에 최적화되게 조절하여야 합니다. 풀리+외벨트-50만원 맵핑-90만원
14. 스테빌 라이져
코너링을 최고로 잡아 주며 승차감이 바뀌지 않습니다.
90만원
15. 언더바
차체의 뒤틀림을 완벽히 잡아 줍니다. 극강의 코너링을 보여 줍니다.
풀킷 - 110만원 공도용 - 35만원
16. 인터쿨러 머플러
빠른 응담성을 보여 줍니다. 엑셀반응이 민감하게 반응 합니다.
20만원
17. H&R 다운스프링 50만원
18. LED실내등 - 9만원
19. 후방 안개등 - 15만원
20. 후방브레이크 상단등 - 14만원
21. 사이드 깜빡이 - 11만원
22. 데이라이트 - 44만원
23. 디퓨져 150만원
24. 스포일러
1단 - 120만원 2단-180만원
25. 스테빌라이져 강화 링크 - 쇼바 교환차량 전륜링크 교환 필수
전륜 15만원, 후륜15만원
26. 신형 도어램프 15만원
소형 신형제품으로 내구성과 차량손상이 없습니다.
우측 소형이 신형 입니다.
27. 커버킷 (백미러,룸미러,사이드,손잡이) 50만원
28. 머플러 팁
JCW머플러 팁 - 37만원
마르스 머플러팁 - 25만원
29. 케미컬류는 모튤 제품만 취급 합니다. 국제 레이싱 대회에 10년이상 사용하였으며 가격대비 성능이 월등 합니다.
30. MTBK 300 터보 - 280만원
31. M 기어봉
32. 미니 디젤 ecu튜닝제품 라피드
라피드 제품 특징
1. 순정과 튜닝상태 그린버젼 베스트버젼등을 내마음데로 세팅 가능
2. 달리면서도 조작이 가능
3. 중고판매 용이 - 탈거하여 다른차에 장착 하면 정상 작동 합니다.
4. 추후 개발될 실차 맵핑과 연동 하여 사용 가능 합니다. 맵핑과 연동시 휠마력 200마력에 토크 40이상으로 예상 됩니다.
5. 연비절감
다이나모 자료 입니다.
테스트카는 미니 SD차량 입니다.
순정 : 131.31마력 30.06토크
컨트롤장착으로 개별조정시 173.35마력 토크37.37로 순정대비 40마력이상 상승합니다. 휠마력입니다.
대략 엔진마력 환산시 영역에 따라 60마력까지 상승 합니다.
RPM4000이상의 영역에서는 50마력이상 상승 합니다.
라피드 가격과 제품 정보(부가세별도, 장착비포함)
1. 라피드 (순정대비 휠마력 25이상 상승, 엔진마력 35-40마력 상승)
구성품 : 본체, 케이블, 무선 온/오프 스위치
원산지 : 이탈리아
가격 : 120만원
2. 라피드 + 컨트롤러 패키지(고급 사용자및 최고 출력용)
구성품 : 라피드 컨트롤러
원산지 : 이태리
가격 : 170만원
3. 라피드만 구매하고 추후에 컨트롤러만 별도로 구입이 가능 합니다.
33. 컨트리맨 스트럿바 - 22만원
34. 미니 터보 열차단 커버 - 19만원
빠진것들은 중간 중간 정리해서 다시 올리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P 010-2498-2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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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디젤 실차맵핑은언제쯤가능할가요? 기다리고있습니다 ㅜㅜ
기약 없습니다 ㅠㅠ. 전 세계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작업이 되면 예정 공지 하겠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불가능하다는 것은 개발 자체가 안된다는 뜻인가요? 기술력의 한계가 아쉽네요 ㅠㅠ. 실차 맵핑 아쉽네요
현재로선 대중성(어느정도) 있는 연결장비가 없습니다. AS나 가격적인 측면에서 도입 자체가 불가 합니다. 저희 뿐만 아니라 전세계 모두 일겁니다 ㅠㅠ
국산차종중에서 일부 차종도 있으며 수입차종중 일부 차종이 그러 합니다. 참고로 출시4년 되었는데 아직 보급되지 못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보조 ECU로 제어 하는것 입니다.
외국에서 미니 디젤 맵핑 하는것은 한국에 수입된 2.0엔진이 아닌 구형 엔진 이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