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은 대국민 포고문을 발표해 조의를 표하고 백악관을 비롯한 연방정부 건물과 군 기지, 해외 주재 외교공관 등에서 30일간 조기를 게양하도록 지시했다.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 미국의 소리 FACT NEWS☆ ■■■■■■■■■■■■■ DEC. 11th. 2018 《 DKLEE US 칼럼 》
미국도 (고) 이 재수 사령관의 죽음에 크게 분노하고있다. -------------------------------------------------------- 미국도 (고) 이재수 사령관 의 죽음을 애도하는 가운데 주한 미국 대사관도 (고) 이재수 사령관의 죽음을 애도하는 조기를 게양하는등 (고) 이재수 사령관의 죽음에 이르기까지의 전과정을 백악관 에 보고하는등 미국이 이번사태를 중대사건으로 취급하고있다고 미언론이 보도하였다.
(고) 이 재수 사령관의 문재인 공산독재 정권에 대한 죽음의 항거를 다시한번 머리숙여 애도하며 님의 살신성인 호국정신을 보여주는 이번 죽음의 항거는 제2의 박정희 장군과 군사혁명정부의 탄생을 예고하는 사태로 발전할수있는 계기가 될수도있다.
(고) 이 재수 기무사령관의 목숨을 바친 의거는 미국언론은 물론 백악관 안보실 에서 다룰 정도로 현재 중요 이슈로 떠오르고있다. 폼페이오 미국무장관도 애도를표시하며 앞으로 더이상 문재인 정권의 일방적인 대북 보호정책을 결코 용인하지 않을것이라는 초강경 메세지를 문재인에게 보냈다. 주사파정권의 붕괴가 임박한 가운데 미국 트럼프 정부가 문재인을 강력히 제재하려는 모종의 움직임도 감지되기 시작했다고 미언론도 보도하였다. 북괴특수군의 일부가 이미 남파되어 암약하고있는 등 김일성 주사파가 장악한 혼돈속의 대한민국은 이제 그 어떤 썩은 정치집단도 이미 공산주의 국가로 점령당한 이 나라와 민족을 안전하게 일으켜 세울수 없을정도로 지금은 말 그데로 바람앞의 촛불같은 운명으로 전락한 천인단애의 민족패망의 순간이다.
더우기 이번 이재수 기무사령관의 죽음의 항거사태는 그동안 침묵만 유지하던 현역육,해,공 장성들까지도 분노케하는등 군내부의 엄청난 동요와 파장을 일으키기에 충분한 이슈가 되가고있다.현재 미국 CIA 정보국과 세계최고 첩보국 이스라엘 모사드 요원들이 남한에서 비밀리에 암약하며 문 재인 주사파 정권에 대한 광범위한 연합 특수첩보활동과 모종의 공작을 진행중인가운데 415명의 퇴역장군들의 전격적인 국민 대토론 모임도 결코 우연의 일치가 아니다. 역사를 되돌아보면 어느 나라고 난세에는 반드시 영웅 호걸이 나타난다는 기록이 입증하듯 이제 하늘의 뜻이 정의의 편에서서 주저없이 붉은악마정권을 심판하고 종식시킬 그영웅을 이제 우리가 맞이하는 순간이 도래하고 있음을 믿어야한다.
현재 자유대한민국이 처해있는 현실은 5. 16 군사혁명 이전의 혼돈과 부패했던 사회상보다도 더욱 심각하고 민족의 존망이 위태로운 천인단애의 비상시국이다.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고구려 시대에는 고구려의 영웅 을지문덕 장군이 나타나서 거대한 중국 수나라의 30만 대군을 가공할 수공작전으로 격파하여 고구려를 패망으로부터 건져낸 민족의 영웅이 있었다.
조선시대 선조때에도 무능하고 우유부단했던 선조대왕의 조선이 일본왜적의 침공으로 나라운명이 풍전등하에 놓여있을때 불세출의 영웅 이순신 장군이 나타나서 불과 남은 13척의 배로 왜적선 133 척을 수장시켜 나라를 구했던 영웅도 있었다. 대한민국 건국이후에는 하나님이 선택하시고 사랑하시는 이민족을 구하기 위해 건국의 아버지 이승만 대통령을 보내주셔서 민족의 백년대계 초석을 깔아주시고 자유대한민국 시장경제의 토대를 강력하게 구축해 주셨다.민주정부수립후 나라가 극도로 정치혼란에 빠져있을때는 하나님께서 가차없이 무능한 정치집단과 기레기언론들을 처내시고 위대한 근대 산업화의 영웅 박정희 장군을 이땅에 보내주셔서 이민족을 세계10대 경제강국으로 우뚝설수있도록 기적을 행하여주셨다.
하지만 이나라가 또다시 극도로 혼란한 백척간두의 절망적 위기에 처하게되자 이번에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세력들이 불행하게도 하나님이 세우신 나라를 강탈해가는 천인공노할 비극을 저질렀다. 유일신이며 태양신인 김일성의 주체사상 을 신봉하는 붉은 공산독재집단이 등장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강탈하고 보수마저 갈길을 잃고 방황하자 이민족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진노하심이 그 아무도 예측하지 못한 그 시간에 박정희 보다 더욱 강력한 군지도자를 등장시켜 불쌍한 이나라 이 민족을 다시 구하시려는 하나님의 결단의 순간이 닥아오고 있음이 그어느때보다 강력히 느껴지고 있다는 사실을 애국보수들은 다함께 인지하고 더욱 대동단결하여 영웅의 등장을 맞을 채비를 준비하고 있어야만 할것이다.
역사적으로도 세계의 그 어떤 파쇼독재 정권들이라도 끝까지 추적해 흉악한 독재자들을 처단시키고야 마는 신출귀몰한 미국의 정보국과 이스라엘 모사드첩보국의 연합첩보작전 행보가 최근 남한내에서 심상치않은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미언론도 보도하고 있는중이다.미국 CIA 첩보팀이 이미 대거 서울에 잠입하여 극비정보스집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등 심상치 않은 최근의 여러정황들이 감지되고 있으며 팬스 미 부통령과 존볼튼 안보 보좌관의 전에없는 강경어조로 김 정은 과 문재인을 향한 경고메세지는 415 명의 퇴역 장군들의 이번 시국토론 집단 모임 시작과 함께 몇일전 발생한 (고) 이 재수 기무사령관이 문재인 정권에 죽음으로 항거한 심각한 사태가 제 2의 박정희 장군과 모두가 기대하는 군사혁명 정부의 출현을 예고하는 결정적 신호탄이 될수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