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이 인간이 자신을 찾고 믿을 수 있게 주신 3가지 확실한 증거가 있습니다.
첫째는 광활한 자연입니다
"그분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분의 영원하신권능과 신격은 세상의 창조 이후로 분명히 보이며 만들어진 것들을 통해 깨달아 알 수 있나니 그러므로 그들이 변명할 수 없느니라.” (롬 1:19~20)
진화론이 사람들을 속이지 않았다면 많은 사람들이 신묘막측한 자연을 보며 도대체 이 위대한 자연을 누가 만들었을까 궁금해 하며 지으신 신적인 존재를 찾고 하나님을 만났을것입니다.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만날 것이니라" (잠언 8:17)
둘째 예수님의 실존과 부활입니다.
예수님에 대한 기록은 예수님 사후 불과 몇십년 백년안에 예수님을 목격한 수많은 사람들이 살아있는 상태에서 기록되었기에 도저히 속일 수 없는 가장 믿을 만한 역사적 사실입니다. 또한 예수님의 제자들을 심문한 당시의 왕들과 총독들 어느 누구도 예수님의 실존을 부정하지 않았습니다. 도리어 그들을 그리스도인이라고 인정을 합니다.
행 26:26 "왕께서는 이 일을 아시기로 내가 왕께 담대히 말하노니 이 일에 하나라도 아시지 못함이 없는 줄 믿나이다 이 일은 한쪽 구석에서 행한 것이 아니니이다" 행 26:28 "아그립바 왕이 바울에게 이르되 네가 적은 말로 나를 권하여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려 하는도다"
불교 경전은 부처님 사후 구전으로 전해지다가 수백년이 지나서 기록 되었으며삼국사기는 단군 사후 수천년이 지나서 기록된것과 비교해봐도 얼마나 믿을만한 기록인지 알수있습니다.
부활
예수님의 부활을 목격한 수백명의 사람들이 있었으며 예수님을 믿지 않았던 친동생들 조차 예수님의 부활을 목격하고 자신의 메시아로 영접하고 순교까지 당했을뿐 아니라예수님을 배신하고 저주했던 제자들도 부인 할 수 없는 부활 앞에예수님을 위해 순교를 당합니다.
"이에 저를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것으로 모든 사람에게 믿을만한 증거를 주셨음이니라 하니라" (사도행전 17:31)
셋째 표적과 기적과 성경에 기록된 성취되고 있는 수많은 예언들수많은 사람들이 기적을 통해 예수님을 영접하고 있습니다.악한 불신자들은 타종교에도 기적이 있다고 걸고 넘어집니다. 맞습니다 사탄 귀신도 영적인 존재라기적을 일으킬수 있습니다.하지만 없는것을 만들어 내는 창조적인 기적은 타종교 사탄은 따라 할 수 없는 창조주이신 하나님만 할 수 있는 기적입니다. 기적이라고 다같은 기적이 아닙니다.기독교 처럼 치유와 기적을 공개적으로 대규모로 사역한 종교는 없습니다.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신다는 내 말을 믿으라 믿지 못하겠거든 내가 행하는 그 일들을 (표적과 기적) 보아서라도 믿어라." (요한복음 14:11)
성경의 예언들 예수님의 예언 대로 이스라엘이라는 나라는 로마에 의해 돌하나도 돌위에 남지 않고 완전히 멸망 당합니다. 또 예수님의 예언 대로 2천년이 지나서 이스라엘은 회복합니다.예수님의 예언대로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얻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예수님의 복음이 전세계로 전파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사실들이 하나님 예수님 신이라는 존재가 없는 종교에서 가능할것이라고 보십니까? 하나님은 무턱대고 믿어라고 강요하지 않습니다.많은 증거들을 찾을려는 마음만 있으면 찾을수 있게 여러분 주변에 만들어 두셨습니다.
죄악된 본성에서 나오는 자기 마음대로 살고자하는 악한 마음과하나님을 싫어하는 당신들의 교만과 무지함 마음의 완악함 때문에 하나님을 만나지 못하고 있는것뿐입니다.
"알지 못하던 시대에는 하나님이 허물치 아니하셨거니와 이제는 어디든지 사람을 다 명하사 회개하라 하셨으니 이는 정하신 사람으로 하여금 천하를 공의로 심판할 날을 작정하시고 이에 저를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것으로 모든 사람에게 믿을만한 증거를 주셨음이니라 하니라"사도행전 17: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