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재경 경안고 선, 후배님!
엊그제 9월 21일 서울시 인재개발원에서 개최된 제45회 재경안동9개고등학교동문회 친선체육대회 행사는 9개교 동문과 향우회 내외빈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지난 4월 13일 재경경안고동문회 회장 취임 후 6년마다 찾아오는 큰 행사를 어떻게 치러야 할지 막막하기만 했는데, 선후배 기수 회장단과 재경 부회장단이 중심이 되어 모든 기수들이 적극적으로 십시일반으로 찬조금 모금에 동참하여 큰 힘이 되었습니다. 특히 자랑스러운 21회 동기들이 전국에서 큰 기여를 했습니다.
재경 회장단 전체 회의를 통해 얻은 아이디어와 계획을 일관성 있게 추진하기 위해 1주일에 2~3번씩 20회 이상 회의와 현장 방문을 통하여 묵묵히 임무를 완성해 주고 고생한 권영하 사무총장과 10명의 사무국장, 차장들에게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재경 경안고 동문여러분! 경안고 동문들의 힘과 열정은 대단합니다. 1등 경품 TV와 자전거 그리고, 협찬금을 무명으로 찬조해 주신 천사님들이 아직도 우리 경안에는 많이 계십니다. 많은 경품을 보내주신 32회 권영진 동문, 28회 조영한 동문 외 사골 SET, 주류, 주방용품, 안동간고등어, 면도기, 떡, 등을 보내주신 분들 덕분에 참석한 9개교 전 동문들이 즐거운 게임과 경품을 통해 분위기를 띄우는 역할을 충분히 했습니다. 새벽 4시에 60kg나 되는 비싼 문어를 삶아서 강릉에서 직접 운전해 오신 20회 김낙원 선배님! 동문회에 대한 열정과 사랑이 큰 힘이 되었고 소주를 한잔 더 당기게 했습니다. 이번 행사에 김연대, 김완수 고문님, 오경의, 김노식 의원님 외 많은 원로 선배님들이 참석하셨고, 재경 전임 김정현, 김종익 회장님들과 권태조 총동창회 회장님이 모두 참석 하셔서 동문회 발전을 위해 좋은 조언도 해주시고 끝까지 지켜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큰 행사를 계기로 많은 동문들이 더 단합하고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동문회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재경 경안 동문 선 후배님! 9개교 동문회 친선체육대회 행사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전 동문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가정의 화목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2019년 9월 23일 재경 경안고 동문회장 김재권 배상 (010-3855-48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