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석양의 황혼에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보며~ 내 주님 계시는 소망의 나라를 바라본다...
-하나님을 엉접하지 않았을 때는 세상 유혹에 젖어 들고 세상 성공을 추구하였지만, 성령의 도우심과 능력으로 나에게 맡긴 사명을 다하는 선한 청지가가 되도록 인도하옵소서.-묵직한 리듬으로 찬찬히 흐르다가 높고 밝은 곡조의 변화로 전진하는 듯한 찬양곡입니다.-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석양의 황혼에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보며~ 내 주님 계시는 소망의 나라를 바라본다...
-하나님을 엉접하지 않았을 때는 세상 유혹에 젖어 들고 세상 성공을 추구하였지만, 성령의 도우심과 능력으로 나에게 맡긴 사명을 다하는 선한 청지가가 되도록 인도하옵소서.
-묵직한 리듬으로 찬찬히 흐르다가 높고 밝은 곡조의 변화로 전진하는 듯한 찬양곡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