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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내용은 초당적 정책기구(Bipartisan Policy Organization) 에 따른 것입니다 .
이 수치에는 최근 의회를 통과한 우크라이나와 이스라엘에 대한 950억 달러 규모의 지원 법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전망은 더 나빠 보입니다.
수익 및 지출 예측
“지출이 계속해서 수입을 앞지르면서 적자는 향후 10년마다 1조 5천억 달러(GDP의 평균 5.6%)를 초과할 것입니다. 2023년 5월 예산 전망과 비교하면, FY2024~2033 동안 적자는 누적 1조 4천억 달러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물론 백악관 경제 전망, 의회예산처 전망도 모두 너무 낙관적이다.
질문: 왜요?
A: 그들 중 누구도 2054년까지 경기 침체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연준은 전망에서 동일한 낙관적 가정을 하고 있습니다.
연준의 경제 전망 요약 2024년 3월과 2023년 12월
2023년 12월과 비교하여 연준은 3월 20일 평가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GDP 기대치, 핵심 인플레이션 및 예상 연준 금리의 중심 경향을 높였습니다. 평가 연준의 도트 플롯은 3월과 12월의 삭감을 향해 더 매파적입니다.
핵심은 연준이 경기 침체가 없을 것이라고 가정하고 연준은 의회가 무엇을 하든 장기적으로 인플레이션을 2%로 유지할 것이라고 가정한다는 것입니다.
즉, 연준은 역사에서 그렇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통제권을 갖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연준은 경기 침체를 예측한 적이 없으며 실시간으로 경기 침체를 발견한 적도 없습니다.
현재 적자는 34조 달러가 넘고, 공공 부채는 27조 달러에 달합니다. 국가부채 이자액이 1조 달러가 넘습니다.
대신 투자에 사용될 돈은 채권 보유자에게 돌아갑니다.
어느 쪽도 적자 지출을 고치지 않을 것입니다. 연준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그리고 다음 불경기에는 상황이 더욱 악화될 것입니다. 무제한적인 재정 부양책은 우리를 혼란에 빠뜨리고 있으며, 누가 선거에서 승리하든 정책 변화를 시사하는 것은 없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연준은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는 몇 가지 유리한 글로벌 요인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 요인은 사라졌습니다. 다음 부분에서 차이점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한편, 제롬 파웰에게, 모든 것이 통제되고 있습니까?라는 제 질문을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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