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자녀들의 많은 자들은 오고 있는 때에 확고히 서는 태도를 취하지 않고도 투명인간 처럼 피하여 내 원수의 마크를 받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런 너희의 견해는 너희 자신을 기만하는 것이다. 그 때가 되면, 각 사람은 한쪽 아니면 다른 쪽을 선택하도록 요구되며, 그 중간의 위치는 없다. 이 보다 더 중요한 질문은 없음으로, 어떻게 답할지를 지금 결정하여라"
베냐민 네탄야후가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어제의 12/29일 이스라엘 의회인 Knesset 에서 공식적으로 취임하였습니다. 따라서 베냐민의 동일한 이름을 가진 두 총리가 선거에서 동일하게 승리하였으나, 어느쪽도 연정에 성공하지 못하여 정부가 수립되지 못하다가 장장 3년 8개월만에 5번의 선거를 통해서, 마침내 베냐민 네탄야후 정부가 정식으로 출범되었으며, 그것도 안식일을 3일 앞두고 수립되었고, 그 안식일이 12/31일로서, 한해가 넘어가는 자정으로 이어지게 된것이 예언의 성취가 아니고, 그저 우연히 일치하게 되었다고 보기는 불가능하다고 판단됩니다. 따라서 위의 메시지와 같이, 지금 당장 마음의 결정을 내리고 대기해야 할 것입니다.
그런데 Steve Fletcher 형제는 만의 하나 지나가더라도 1/6일의 보름달까지도 갈 수 있다고 오늘 아침 아래의 동영상을 올렸네요. 그러나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중국의 전투기가 미국의 정찰기 6미터까지 근접하는 등 실로 일촉즉발의 상황임으로, 일단은 미국시간으로 새해 이브 자정에 터질 수 있다고 보고 대기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