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에서 윈도우11로 이사한 지 벌써 1개월이 지났네요. 원래는 체험판 개념으로 사용하다가 호환성 문제나 이런저런 기능적인 부분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다시 윈도우10으로 돌아가기로 했는데, UI 디자인이라던지 인터페이스가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서 이대로 윈도우11에 정착하기로 했습니다.
아무튼, 윈도우11을 정품으로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설치 시에 제품키를 입력해서 정품인증을 받으셨겠지만 저처럼 제품키 없이 설치하신 분들은 Windows 정품 인증이라는 워터마크가 왼쪽 하단에 떠있을 텐데요. 이 문제는 KMSAuto를 설치하지 않아도 CMD 명령 프롬프트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윈도우11 정품인증을 받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윈도우11 정품인증 등록 방법
시작을 누른 후 검색 화면에 CMD를 입력하고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주세요.
Pro | W269N-WFGWX-YVC9B-4J6C9-T83GX |
Home | TX9XD-98N7V-6WMQ6-BX7FG-H8Q99 |
slmgr /ipk 제품키
명령 프롬프트가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되면 자신의 윈도우 버전에 맞는 제품키를 slmgr /ipk 뒤에다가 입력해주세요. 만약 윈도우11 Pro 버전을 설치했다면 slmgr /ipk W269N-WFGWX-YVC9B-4J6C9-T83GX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명령어를 입력할 때마다 알림창이 나타나는데, 이 알림창을 확인한 후 다음 과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slmgr /skms kms8.msguides.com
제품키를 등록했다면 키 관리 서비스 컴퓨터의 이름을 변경하기 위하여 다음의 명령어를 입력하여 줍니다.
slmgr /ato
★ 6개월 후 인증 메시지가 나타났을 때 이 명령어만 입력해주면 끝!
이제 제품키를 이용하여 정품등록을 하기 위해 다음 명령어를 입력해준 후
slmgr -xpr
마지막으로 최종 등록 명령어를 입력해주면 윈도우11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참고로 이 방법은 6개월마다 다시 정품인증을 갱신해주어야 하는데, 그럴 땐 위의 과정을 모두 처음부터 진행할 필요 없이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의 권한으로 실행한 후 slmgr /ato만 입력해주면 됩니다.
윈도우11 정품인증.txt
0.00MB
블로그 복붙이 안되거나 명령어를 입력하시기 귀찮으신 분들은 첨부한 메모장을 다운받으셔서 내용을 복붙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과정을 끝낸 후 시작-정품 인증 문제 해결을 검색해서 들어가 보면 성공적으로 윈도우11 정품인증 제품키가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좋아요공감
옵션 토글
신고하기
구독하기
출처: https://maroenispace.tistory.com/255 [마로에니 공간]
출처: https://maroenispace.tistory.com/255 [마로에니 공간]
출처: https://maroenispace.tistory.com/255 [마로에니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