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은 재림예수님이 아니다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이 책자는 모종교단체에서 자기네들의 경전처럼 받들고 있는 책입니다. 이책 제 32장 유월절과 마지막 만찬에서 2번째 페이지에 〔그러나 예수님이 돌아가신 날은 성력 정월 15일이 되어야 정상적인 예언 성취가 되는 것이다〕라고 하며 1900년 이땅에 오신 예수님이 돌아가신 날이 성력 정월 15일 임을 밝히고 있습니다.
허나 모세의 율법과 그리스도의 율법 제3장 새언약의 제도 유월절과 마지막 만찬의 장에서는 〔그러나 예수님이 돌아가실 날은 성력 정월 15일이 되어야 정상적인 예언 성취가 되는 것이다〕 라고 하였으며,
또한 최후의 재앙과 하나님의 인 제11장 유월절과 마지막 만찬에서도 〔그러나 예수님이 돌아가실 날은 성력 정월 15일이 되어야 정상적인 예언 성취가 되는 것이다〕 라고 언급을 하고 있습니다.
초림예수님이 성력 정월 15일 육신이 운명하셨듯이 재림 예수님 또한 성력 정월 15일 육신이 운명하셔야 정상적인 예언 성취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하다면 안상홍님이 육신이 운명하신 날은 이세상 모든 사람이 다 알듯이 음력 1월 5일 입니다. 즉 다시 말해서 성력 정월 15일이 아닙니다.
안상홍님께서도 당신께서 직접 쓰신 진리책자를 통하여 『나는 재림예수가 아니다』라고 스스로 천명을 하신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상홍님을 재림예수로 받들고 있는 종교단체는 과연 어떠한 단체일까요? 자신들이 스스로 받들고 있는 하나님조차도 스스로 당신을 재림예수가 아니라고 하셨는데 재림예수님으로 둔갑을 시키고 거짓교리를 만들어 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첫댓글 반갑습니다.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두군데 글이써져 있으므로 한군데는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궁굼하신것에 대해서 성심껏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