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찬양단 여러분^^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가정에 달에 하고 싶은게 뭐가 있는지.....궁금합니다....
물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등 여러날이 있고 또한 선물로 용돈으로 마무리 하면 되는 것일까?????
요즘 시대는 바쁩니다. 또한 스마트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세상은 스마트하게 되었지만 소통의 단절이 되었습니다.
부모는 자녀와 소통이 안되고 사장은 직원과 소통이 안되고 선생님은 학생과 소통이 안됩니다.
심지어 영적지도자와 성도도 소통이 안되는 시대입니다. 뭐가 그리 바쁜지........
요즘 학생이나 젊은 이들은 채팅을 많이 합니다. 채팅이 좋아서라기 보다도 나의 생각을 들어줄 사람이 있고나의 생각과 나의 고민을 공감을 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나의 옆에 있는 사람이 무슨 생각을 하고 어떤 것을 추구 하는지 관심을 가져야 됩니다.
미래는 소통을 잘하는 리더가 이끌어 갑니다. 나의 생각안에 갇혀있는 리더나 사람은 더욱더 외로워져만 갈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옆에 있는 사람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우리옆에 있는 사람이 떠나가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떠난 후에야 소중함을 깨닫습니다(떠난 다는 것은 죽음 또는 이별입니다).
5월은 가까운 사람과 식사라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사람은 사람과 만날때 외롭지 않습니다
5월 셋째주 에바다 찬양단 찬양콘티입니다.
1)내평생 소원 이것뿐(찬송가 450장)
2)거친 세상에서 실패하거든(찬송가 456장)
3)나의 입술의 모든 말과
4)목마른 사슴
5)우릴 사용하소서
이상입니다.
늘사랑교회 헤세드.글로리아.크레이지.마라나타.에바다찬양단 모두모두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늘 애쓰는 영상팀도 사랑합니다.
여기에 오시는 모든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우리 가까이 있는 분은 소중한 분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