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묵히 소임을 다하시는 중화2동사무소 구본학, 오영환 공직자 칭찬드립니다.
주민의 작은 목소리 크게 들을 줄 아는 공직자 , 솔선수범하는 공직자,
중화2동의 숨어 있는 자랑스러운 공직자 구본학, 오영환씨를 구민여러분께 소개 드립니다.
중화2동의 궂은 일 도맡아 해결하시는 거리의 해결사 구본학, 오영환 공직자분을 여러분께 칭찬드립니다.중화2동 관내 지저분한 모든 것을 직접 두분이 골목 골목 다니며 모두 해결 주고 있어 여러공직자의 귀감이 된다고 생각하며 이두분은 오래전부터 아낌과 칭찬을 받고 있으신 자랑스러운 산소 같은 공직자이십니다.
여기저기 주민들이 스스로 청소를 해 놓으면 말끔하게 치워주는 공직자로 맡은바 소임에 묵묵히 일하시는모습이 참으로 본받고 배울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주민들이 이 두분이 콤비를 이루고 다니시는 모습이 형제같다고들 하십니다. 글을 올리는 필자도 오랜시간을 지켜 보아왔고 함께 접해 왔던 사실을 그대로 적어 올려 드립니다.
언제나 공직자의 본분을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하시고 평소에 주민에게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부단히 움직이는 공직자이십니다. 특히 구본학 공직자님은 군에서 오래동안 군생활을 예편을 하시고 생각하시는 바가 있어 다시 일선 공직자로 일하시는 그 모습과 각오에서 많은 것을 생각케 하고 본받을 점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항상 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바라보려는 의지를 가지고 항상 노력하시는 참된모습의 공직자이십니다.
이두분을 보시면 중화동을 아실 수 있을 정도고 이두분들이 열심히 하신 결과 이제는 주민들도 거리청소와 더블어 내집앞 청소운동에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어 깨끗한 거리가 유지되고 있답니다. 구민 여러분 이두분에게 큰 박수와 격려를 보내 주신다면 아마도 큰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두분의 공직자는 중화2동의 보배공직자이며 중랑구의 자랑이 되시는 토종 민들레 같은 모범공직자분이라고 자부합니다.
다시한번 주민과 지역을 위해 열심히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시는 두분께 큰박수 갈채를 보내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중화동사랑 많은성원 감사드러요 화이팅
수고가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중화동사랑화이팅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