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 요
가. 위 치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289번지
나. 식당규모
건물내 위치 |
전용면적 |
좌 석 수 |
비 고 |
지원동 8층 |
1,111㎡(주방포함) |
380 |
영양사실, 부식창고, 냉장실,
샤워실, 세척실 등 완비 |
다. 상주인원(예상) : 2,000명내외(입주기업 입주완료 시)
2. 참가 자격
입찰 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에 의한 단체급식업 등록업체 및 운영경험이 있는
자로서 다음 조건을 갖춘 자
가. 전년(2008년) 연매출액 1,000억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나. 수도권에 단위 사업장 중식 기준 1일 식수인원 500명 이상의 공공기관,
오피스, 산업체 등 수탁실적을 1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3. 운영조건
가. 식단가 : 3,500원(부가세포함)
나. 비용부담
가든파이브웍스 주식회사 |
위탁업체 |
식당공간 및 기본시설 제공 |
임대료 및 관리비
식재료비, 인건비 및 운영경비 일체
기본시설 유지보수
기타 제세공과금 및 쓰레기 처리비 |
* 관리비는 식당홀을 제외한 주방, 세척실, 직원휴게실 등에서 발생한 실사용 수도광열비
4. 입찰 일정
가. 현장설명회
- 일 시 : 2009년 10월 7일(수) 14:00
- 장 소 : 지원동 8층 구내식당
- 지참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2008년 재무재표(세무대리인 확인필),
중식기준 1일 식수인원 500명이상 실적확인서, 대리참석자 위임장
나. 제안서 등록마감 : 2009년 10월 13일(화) 14:00까지
다. 제안설명회 : 추후 개별 통보
라. 업체 선정 : 2009년 10월 20일 (개별통보)
5. 운영업체 평가 및 선정방법
가. 입찰업체는 구내식당 사용 임대료 제안
나. 최고가 제안업체 순으로 제안설명회 개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다. 계약 세부조건 협의 후 계약체결
6. 기 타
가.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참가 제한 또는 계약 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참가 신청 및 제안서 등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기획팀(02-2047-1010)으로 문의바랍니다
가든파이브웍스 주식회사
구내식당_위탁운영업체_모집_공고.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