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한인여성회는 뉴질랜드에 거주하는 여성과 그 가족들의 정착과 건강, 행복한 생활을 위해 존재합니다. 뉴질랜드 한인여성회에서는 주간 프로그램을 통해 교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오전, 통기타와 함께 흘러간 한국 가요를 다같이 부르는 즐거운 노래교실. 때로는 팝송도 부르기도 하는데, 한국에서 197~80년대에 유명했던 논두렁밭두렁의 권동수 선생님이 강의하는 교실입니다.
이 노래교실에 참가하면 자신도 모르게 일주일 동안 노래 가락을 흥얼흥얼 입에 달고 지내게 됩니다.
비가 많은 뉴질랜드의 겨울, 통기타와 함께 K-Pop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멀리 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
월요일 저녁의 줌바 댄스교실. 흥겨운 음악과 더불어 땀을 흠뻑 흘리며 운동할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의 태권도-호신술 강습은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태권도를 통해 호신술 강습을 접하며 동시에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시간입니다. 스트레칭과 가벼운 운동으로 시작해 태권도의 기본 정신부터 접근할 수 있습니다.
소개된 내용을 포함해서 월요일에는 즐거운 노래교실, 줌바 댄스교실, 법률 상담과 한방 침술변호사 상담, INA클럽에서의 천연화장품 만들기, 공예교실 등이 있습니다. 화요일 오전과 저녁에는 컴퓨터교실, 목요일에는 태권도-호신술 강습. 금요일의 컴퓨터 교실, 영어 문서반 등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