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04
148
20241005
136
20241006
176
20241007
246
20241008
161
가입
20241004
0
20241005
0
20241006
1
20241007
0
20241008
0
게시글
20241004
0
20241005
1
20241006
2
20241007
7
20241008
3
댓글
20241004
0
20241005
0
20241006
0
20241007
0
20241008
0
 
카페 게시글
하얀종이의 1주일간 일본철도 여행기(28+38편) 2009.8월 홋카이도/히가시니혼패스를 이용한 아키타~홋카이도~도쿄여행(24편: 사카타를 지나 계속 남쪽으로)
하얀종이 추천 0 조회 348 10.01.18 23:16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1.19 02:58

    첫댓글 홋카이도에서 타신 열차는 키하150계이구요(JR홋카이도 소속차량) 키하110계는 JR동일본 소속차량입니다. 키하150계는 키하110계의 영향을 많이 받았지만, 실제로는 JR홋카이도 소속이지요. 그리고 사카타역에서 분기되는 노선은 JR우에츠본선 화물지선(사카타~사카타항)입니다.

  • 작성자 10.01.19 09:46

    아! 그렇군요. 같은 키하 110계가 아니었네요~ 방금 여행기 앞부분 찾아보니 제가 150계라고 써 놓고도 헷갈렸네요^^ 그리고, 분기선이 사카타항의 화물지선이었군요. 고맙습니다.

  • 10.01.24 16:44

    저 동네의 국철색 485계라... 세가지 가능성이 있겠네요. 말씀하신대로 문라이트 에치고용 열차가 북향한 채로 쉬고 있는 가능성, 단체 임시열차. 특급 츠가루용;; 확대해 봤을 때 5호차 팻말 아래에 있는 열차 등급이 힌트가 될 수도 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