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날을 어떻게 보낼까~~고민이시죠? 올해 처음 십여년만에 어린이날행사를 쉬어서 우리 아이들에게 물었보았어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떻게 보낼까? 너무나 의아해하며 우린 괜찮은데...하며 씨익 웃는 우리관우 와 지윤이 이제 어린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커버린 아이들입니다. 어찌나 세월은 빠르게 지나가는지요. 지금이 가장 좋은 때입니다. 조금만 더 크면 부모님의 관심이 간섭으로 생각되어지고 잡으려해도 멀리 달아나길 연습하는 아이들처럼 조금씩 조금씩 우리손에서 벗어나버립니다. 그때가 멀지 않았습니다. 후회마시고 일년에 한번밖에 없는 어린이날 꾹~~ 참으시고 여러곳에서 펼쳐지는 어린이날행사를 찾아가보는것이 어떨까요? 어린이날이라고 해서 놀이동산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그건 NO ! NO!
1.만약 우리 아이가 그림을 잘 그리는 것 같다라고 생각되시면 서둘러 농협물류센타(용암동)에서 주최하는 그림대회(10시30분시작)에 참가하시고, (1등 30만원상당의 상품권)
2. 맛난거 싸들고 청주교대에서 펼치는 어린이날행사에 가보세요. 다양한 볼거리와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조금은 피곤하지만 나름대로 의미가 있구요.
3. 두마리 토끼를 한곳에서 잡고 싶다면 그림도구챙기고 맛난거 챙겨 충청대로 가 보세요. 미술대회도 하고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행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4. 아니면 예술의전당과 고인쇄발물관에서도 미술대회와 어린이날 행사가 있습니다.
|
첫댓글 유익한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원장님가족도 즐거운 날 되시길,,, 짱구네도 함 계획을 잘 만들어 보아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