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인천전문정비사업조합
2014년도 정기총회 개최
새인천전문정비사업조합(이사장 고동원)은 지난 29일 18시 주안동 소재 귀빈웨딩홀에서 한기영 부 이사장의 사회로 백형천 부 이사장의 연혁보고를 시작으로 201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조합 이사, 대의원, 고문과 각 지회장, 협력업체 대표, 박우섭 남구청장, 임홍섭 폴리텍2대학 교학처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 조합원 및 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거행됐다.
이날 고동원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은 해가 갈수록 어두운 길을 걷고 있는 현실에서 이를 극복하기 위해 조합에서는 정비업계의 새로운 변화를 모색해 협동조합을 설립하여 조합원에 이익 극대화에 더욱더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하고 전국에서 새인천 조합만이 단독 정비전산입력시스템 서버를 구축함으로서 우리조합의 위상은 전국연합회나 한국연합회 또는 전국 시,도 조합에서 제1의 관심사로 모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작지만 단단하고 저력 있는 조합으로 당당히 걷고 있는 만큼 조합원 여러분의 협조와 성원에 힘입어 조합에서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노력과 창조정비 혁신을 통해 자동차업계의 변화를 실현하고자하며 조합운영은 투명하고 열린 경영으로 조합원을 위한 비젼을 제시할 것이며 정부의 자동차관리법의 제도적 개선을 통하여 불합리하고 모순된 관리법으로부터 우리의 업권을 보호하고 신기술 보급을 통한 기술혁신과 환경개선에 따른 양질의 서비스로 자동차업계의 위기를 극복해 나갈 것이라 했다.
이에 조합원 모두는 과거를 통하여 현제를 판단하여 미래지향적인 정책에 적극 동참하여 조합이란 단체가 나 하나만의 단체가 아니라는 생각으로 판단하고 단합과 협조를 통해 격상된 조합으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협조와 성원을 당부 드린다고“말했다.이어 임홍섭 폴리텍대학 교학처장의 축사가 이었다.
이에 앞서 업계와 조합 발전에 공이 많은 박정철 박철카공업사 대표와 성홍석 애니오토 대표, 윤석진 애니카랜드 부평점 대표가 이사장 표창을 받았으며 송홍섭 애니카랜드 옥련점 대표가 인천시장 표창을, 곽정일 모터파크공업사 대표와 박재석 교통안전공단 인천검사소 직원이 각 각 남구청장 표창을 받았다.
또 임상복 제일자동차공업사 대표가 국회의원 표창을, 모범지회 표창에는 연수지회가 받았으며 이완현 공단BOSCH대표와 심문해 청송자동차공업사 대표, 윤두성 애니카랜드 강화점 대표, 이용인 영광공업사 대표가 공로패를,박귀용 해성상사 대표, 임진섭 특수자동차정비긱 대표, 윤영진 경인지아티 대표 등 협력업체 대표가 감사패를 받았다.
장학금 전달에는 안옥주 인천중앙여자상업고등학교 3학년 학생 외 2명의 학생이 각 각 20만원씩의 장학금을 받았다.
이어 2부에서는 감사보고와 2014년도 사업계획 보고가 있었으며 2013년도 결산 및 2014년도 예산에 관한 건, 잔여 결산 건 등을 심의 의결 원안대로 확정했다,
감사 선출에서는 권종성 흥인자동차공업사 대표와 지에스오토아시스연수점 대표가 각 각 차기 감사로 선출됐다.
정관개정에서는 조합 정관 제3조 명칭변으로 새인천전문정비사업조합에서 새인천전문정비사업조합으로 변경됐으며 이사장 임기에 관한 건은 다음 이사회로 넘겨졌다.
조남철 조직이사가 조합기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한기영 부 이사장의 사회로 총회가 진행됐다.
고동원 이사장의 개회 선언
조합기 입장
국기에 대한 경례
상동
상동
애국가 제창
상동
상동
백형천 부 이사장의 연혁 보고
조합원
상동
상동
김기태 사업이사의 사업계회 보고
이사장 표창
인천시장 표창
남구청장 표창
우수 모범지회로 연수구 지회 김용선 지회장이 받았다.
이사장 공로패 전달
이사장 감사패 전달
장학금 전달
고동원 이사장의 인사말
상동
임홍섭 폴리텍대학 교학처장의 축사
심문해 감사보고
감사선출
추철호 고문이 정관개정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하고 있다.
선관위 위원들
강종철 감사 후보
권종성 감사 후보
감사로 선출된 후 기념사진
고동원 이사장의 폐회 선언
케익 절단
건배 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