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한버하기 엄청힘드네
우린 축구한다.hwp
이번 주제별체험학습을 다녀오면서 나는 축구에 대한 흥미와 축구에 대한 여러 가지를 배우게되었다. 이번여행은 3학년 김윤영,최제욱 1학년 이강현,김윤상,원도연 훈T와 다녀오게 되었다.
처음에 축구여행을 가게되었을 때 내가 축구여행을 가서 얻어가는게 있을까? 라고생각을했엇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우리팀은 수원으로 가게 되엇다.
나와 제욱이형은 차자리가 없어서 버스를 타고 가게되엇다. 버스를 타고 가면서 훈T가주신 치킨도 나누어먹고 야탑역에서 짜장면도 먹고 갈 때 제미 있었다. 그렇게 우리는 훈T와 죽전역에서 만나기로 했다.우린 만나서 텐트를 친다음 수원 화성 행궁에 가게 되었다.
행궁에 간 우리는 그곳에 있는 유물과 건물을보았다. 건물을 보면서 과거에도 이렇게 신기한것들이 있었구나..나고 생각했다. 수원 화성행궁을 다돌아본후 우리는 저녁에 먹을 고기를 사러 마트에 가게되었다. 원래는 재래시장에서 사려고 했는대 그근처에 재래시장이 없어서 마트에 가게 되었다. 마트에서 장을 본우리는 캠핑장에서 고기를 구우며 밥을 먹었다. 그렇게 하루가 끝나면서 우린 5명이서 텐트에서 잠을자게 되었다.
다음날 사실상 이날이 가장중요한 날이였다. 왜냐하면 박지성축구클럽과 매탄고인터뷰를 하는 날이였기 때문이다. 우린 시리얼을 먹고 버스를타고 걸어서 박지성축구클럽에 도착하게 되었다. 사실 이전에 사전연락을 했어야했는대 열락을 하지못해서 인터뷰를 못할수도 있었다. 하지만 다행히 말을 잘해서 정정룡감독님과 인터뷰를 할수있게 되었었다. 일터뷰를하고 나는 축구감독이 느낀는것과 감독의 힘든점들을 알게되었다.인터뷰가 끝나고 우린 매탄고를 인터뷰를하러 수원삼성블루윙즈하우스에 가게되었다 이때도 연락을 하지않고 간대다가 그주 토요일날 왕중왕전에 출전한다고해서 훈T가 인터뷰를 못할확률이 많다고 했다. 그레도 우리는 하우스 에가서 인터뷰를 할수있냐고 물어보았다. 이때 될꺼라고 기대반 안될거라고 불안감이 석여서 느껴젓다. 하지만 인터뷰를 하지못하게 되었다. 왜냐하면 매탄고학생들은 이번 토요일날 경기가있어서 컨디션 문제 때문에 못하게되었다.그리고 미리연락을 하지않고가서 못한것도 이유가되었다. 인터뷰를 하지못하게된 나는 약간 기분이 않좋았다 이렇게 멀리서 왔는대 그냥 인터뷰 한번해주지 그레서 약간 기분이 않좋았다. 인터뷰를 하지못한 우리는 월드컵 경기장에 가게되었다 우린거기서 축구에대한 역사를 보게되었다.그걸본 우린 캠핑장으로와서 월드컵 퀴즈를 하게되었다. 그상품은 과자와 라면이었다. 나는 라면문제와 다이제과자 문제를 맞쳐서 기분이 좋았다. 그렇게 하루를 마무리를 했다.
다음날에는 거의 노는날이였다. 이날 11시 까지 우린 거기있는 게임기와 탁구게임을 했다. 이때 게임을 잘 못해서 속상했다. 게임이 끝나고 우린 축구를 하러갔다. 우린 PK내기와 프리킥내기등을 했다. 이떄 정말 제미있었다. 축구가 끝나고 우린 밥을 먹으러 바로 에슐리에 가게되었다. 우린 이날 3일동안 먹은 것보다 많이 먹은거같았다. 우린 밥을 먹은다음 축구경기를 보러가기워해 치하철을 타고 월드컵경기장에 도착했다. 이날 표는 훈T의 후배인 김치우선수가 주신 표였다. 이날 경기는 서울:광주였다. 이날 경기를 보면서 아.. 축구선수들은 이렇게 노력을 하구나.. 라고 생각했다.경기가 서울의 승리로 끝나고 우린 다시 전철을 타고 사우나에 도착했다. 이때 시간이 늦어서 잘 씾지못하고 빨리씾고 워크북을 정리하고 수면실에서 잠을자는대 거기있는 사람들이 코를 골아서 씨끄러워서 잠을 잘 자지못했다.
아침에 일어나서 우린 씻으러 탕에들어갔다. 씻은다음 우린탕에 들어간다음에 사우나에가게되었다. 우린 다씻은 다음 밥을 먹으러 백반집에 도착했다 우린 밥을 다먹고 워크북에 총평과 아쉬운점과 좋았던점을 썻다. 그다음 모두 야탑역에서 해어졋다.
첫댓글 욜 잘썻내
ㅋㅋㅋㅋ
윤상아 주제별 체험학습보고서는 체험학습게시판에 올리렴
제-재
윤상?? 내 이름도 모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