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상승의 문
 
 
 
카페 게시글
고다마 붓다 스크랩 제 21 장(Chapter Twenty-first)
리알레토 추천 1 조회 67 16.05.04 08:10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21 (Chapter Twenty-first).

 

디크리(Decree)/ 포고(布告:Declaration)

 

 

여러분들은 육체의 구성 물질들이 멈추지 않고 순환하고 있어서 멈추면 생명활동(生命活動)이 정지되어 죽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Water)이나 에너지(energy)도 멈춰서 있으면 고여서 정체(停滯)된 상태에서 썩는다고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법칙을 자연의 법칙(law of nature)으로 알고 자신에게 적용(適用)시키면서 인생을 살아오다보니, 그것이 진리(truth)라고 확고부동(確固不動)하게 믿게 되었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움직이는 생각(think)이나 상념(想念)들은 마음속에서 작동되어 나타나는데 물질에 법칙을 적용하여 멈춰 서서 정체되면 죽는 것으로 입력(入力)하여 인생들을 살아왔다는 사실입니다.

 

실제로 마음(mind)속의 무수한 생각들(thinks)인 상념(想念)들을 멈추게 하고, 작동이 정지(stop)되도록 해 보신 적이 있으신지요? 자동차의 시동(始動)을 끄고 엔진(engine)이 멈추어서면 자동차는 마치 죽은 것처럼 서있게 됩니다. 물론 자동차가 무슨 생명체(生命體)냐 하고 반론(反論)을 하시겠지만, 사고(事故)로 심장(heart)은 정상 작동을 하고 있지만 의식(意識)이 정지된, 즉 생각작용(生角作用)이 정지된 인자(人者)를 의사는 뇌사상태(腦死常態) 또는 식물인간(植物人間)이라고 표현합니다. 과연 이것을 두고 사망(死亡)했다고 할 수 있나요. 물론 심장(心臟)이 뛰고 있으니 대사 활동(metabolic activity)은 꾸준히 순환(cycle)되고 있어서 대, 소변을 받아주고 손톱과 발톱, 머리카락과 수염들을 주기적으로 정리해 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자신의 의사(意思)와는 상관없이 생각(生角)이 죽은, 즉 멈춰서버린 것이기에 우리들이 전하려고 하는 것과는 거리가 있음을 알고 있지만 의식(意識)이 사라졌다는 것을 전하기에는 좋은 경우라 전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런 경우를 알고 있다 보니, 의식(意識)이 정지되면 죽는 것이라는 두려움이 여러분들의 의식세계(意識世界)를 지배하여 끊임없이 생각을 멈추지 못하고 순환시키기 위해서 확대 재생산들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생각이 생각을 낳고 하는 꼬리 물기가 쉼 없이 이어져서 상념의 쓰레기들(refuses of conception) 속에 파묻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도 엔진가동(engine running)을 멈추지 않고 회전시키고 있으니, 쉼 없이 돌아가던 의식(意識)은 고장(故障)을 일으키고 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수면(睡眠)을 취하는 동안에도 끝없이 상념활동들(conception activity)을 하면서 자신이 살아있다는 것을 증명(證明)하고 있으며, 육체를 벗는 그날까지 멈추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정신(精神)이 고장 나서 휴양을 통해 정신적인 심리안정(心理安定)을 취하라는 의사의 진단을 받은 상태에서도 직장(職場), 사업(事業), 일 생각을 멈추지 않고, 가정(家庭), 아이(child), 등의 문제로 또는 개인문제(個人問題) 등으로 도대체 의식을 멈추고 쉬게 하지 못하고 돌리고 있는 것입니다. 육체는 고장 나면 병원(病院)에서 아니면 휴양지(休養地)에서 쉬게 하면서도 왜, 의식(意識)은 결코 단 한순간도 쉬게 하지 못하고 순환을 시키고 있을까요? 말씀드린 대로 의식(意識)이 멈춰서면 자신이 뇌사상태(腦死常態)에 빠진 것과 같은 착각(錯覺)을 일으켜서 식물인간(植物人間)이 된 것 같은 두려움에 빠져버린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그런데, 정말로 의식 활동을 멈추고 생각들(thinks)을 떠올리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잠시 멍한 상태로 있겠지요. 마치 백지상태(白紙狀態)처럼 말입니다. ‘넋을 잃었다.’ 라는 표현처럼, 어떤 상념(想念)이나 생각(生角) 없이 그냥 그대로 있는 모습을 그렇게 표현한 것인데, 이것을 잘못 되었다고 받아들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과연 생각(生角)을 접고, 상념(想念)이 없이 있는 상태가 잘못되었다면 이것 또한 병증(病症)의 하나로 결정하여 치료의 대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고(事故)를 통하여 의식(意識)이 깨어나지 않고 있는 것과는 다른 시각(視覺)으로 보고 있다는 점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무엇 때문에 상념(想念)을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순환시키면서 있는 것일까요? 바로 자신이 살아있다는 존재감(存在感)을 나타내기 위해서 그런 것입니다. 그래서 매순간 죽어있지 않고 살아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서 끝없이 생각들(thinks)을 멈추지 않고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철학자의 말대로 나는 생각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라는 존재론(存在論)으로서의 생각(生角)이 등장하기도 합니다. 생각(Think)이 곧 존재함을 입증(立證)하는 대표가 되는 것입니다. 생각(Think)을 하지 않으면 존재하는 것이 아닌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이 고정관념(固定觀念)이 의식을 멈추고, 상념(想念)을 사라지게 하는 방해요인(妨害要因)으로 작용한다는 것인데, 그 배경(背景)에는 존재가 사라짐은 곧 자신의 죽음(death)이라는 결과가 강력하게 입력(入力)되어 있어서 그 사실을 부정하지 못하게 하는 두려움(fear)이 숨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작가 로댕(Rodin)<생각하는 사람> 또는 <고뇌하는 사람>으로 알려진 유명한 청동조각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것을 보면서 자신의 모습과 대비(對比)시키면서 살아있음을 반복해서 확인하는 것입니다.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 어찌 사람이냐? 라고 말입니다. 설령 지식이 떨어지는 바보라고 하여도, 지적장애(知的障碍)를 가지고 있는 장애아(障碍兒)들조차도 수준은 비록 낮다고 하지만 생각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장애(障碍)를 가진 존재들을 비하(卑下)하려는 것이 아니라, 이들 역시도 생각(think)하고 있다는 것을 전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생각(Think)은 이렇게 여러분들의 존재감(存在感)을 나타내주는 지표(指標)로서 활용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여러분들의 삶과 인생을 위해서는 당연히 있어야 하는 이 생각들이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깨우는 데는 전혀 도움들이 되지 못한다는 사실입니다. 수많은 상념(想念)들은 사실 물질세계(matter plane)를 위해서 태어난 주파수(frequency), 신호들(signals), 즉 물질의 전자(electron)를 가지고 있는 신호들(signals)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물질생활(物質生活)에는 최적의 조건들을 구비(具備)하여 주지만 영적생활(靈的生活)에는 도움이 아닌, 방해세력(妨害勢力)으로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영적세계(Spiritual plane)와는 주파수 신호(frequency signal)가 맞지 않다는 것이고, 주파수 신호(frequency signal)3차원 물질세계에 고정화되어 있어서 수정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결국 영적세계(spiritual plane)에는 재사용(reused)할 수 없다는 사실이 드러난 것입니다.

 

바로 라디오 주파수(Radio frequency)AMFM처럼 말입니다. 여러분들은 근본적으로 주파수 신호(frequency signal)가 다르다는 것을 간과(看過) 한 채로 생각(think)을 멈추고, 마음(mind)을 비우면 가능하게 이루어지는 것처럼 믿었던 것입니다. 3차원 물질세계를 위해 주어진 마음(mind)5차원 세계에 머물고 있는 의식인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받아들일 수 있는 조건이 없는데도 불구(不具)하고 무모(無謀)하게도 가능한 줄 착각(錯覺)한 것이고, 그 착각(錯覺)에 의해 현재의 마음(mind)들을 비워내고 정화(purgation)하는데 시간과 에너지들(time and energies)을 낭비(浪費)하며 소비(消費)하였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이제, 지금까지 해오던 모든 방법들을 멈추시고, 새로운 방법을 통하여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깨우기를 바라는데, 그것이 바로 5차원 세계에 머물고 있는 여러분들의 상위자아 존재(higher being)인 성기체(聖氣體:astral body), 즉 영혼(spirit)이 가지고 있는 영적 마음(spiritual mind)을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불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영혼(spirit)과 여러분들 분신체(avatar)와는 서로 연결되어 소통(疏通)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분신체(Avatar)인 여러분들이 3차원 물질경험을 위해 가슴(heart)에 가져온 마음(mind)을 정지(stop)시키고 온전하게 사라지게 한다면 그 비워진 공간속으로 5차원의 영혼의 마음(mind of spirit)이 내려온다는 사실입니다. 이렇게 내려온 새 마음에는 바로 그리스도의 빛(Light of Christ)이 내재(內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3차원 물질육체를 5차원의 성기체(聖氣體:astral body)로 변형시킬 수는 없지만 의식의 기운(force)은 이렇게 변형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비록 이 시대를 떠나갈 때에 육체를 벗고 떠날 수밖에 없지만 분신체(avatar)는 바로 빛의 몸체인 성기체(astral body)와 하나로 연합하여 완성을 이룬다는 것입니다. 이런 변화는 즉시 이루어지는데, 이것을 여러분들은 해탈(解脫:salvation)이라고 표현합니다.

 

여러분들의 성서(bible)를 잠시 찾아보겠습니다.

<고린도전서 15 : 51~54, 20~23> -KJV-

 

보라, 내가 너희에게 한 가지 신비(神秘)를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오히려 우리가 모두 변화될 것이니, 마지막 나팔에 눈 깜짝하는 순간에 그러하리라. 나팔소리가 나면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하는 몸으로 일으켜지며 우리도 변화되리라. 그리하여 이 썩을 몸이 반드시 썩지 아니할 몸을 입고 이 죽을 몸이 반드시 죽지 아니할 몸을 입으리라. 이 썩을 몸이 썩지 아니함을 입고 또 이죽을 몸이 죽지 아니함을 입게 되면 그때 사망이 승리 속에 삼킨바 되었느니라.” 고 기록된 말씀이 이루어지리라.

 

이제 그리스도께서는 죽은 자들로부터 살아나셔서 잠들었던 자들의 첫 열매들이 되셨느니라. 사망(死亡)이 사람으로 말미암은 것 같이 죽은 자의 부활도 사람으로 말미암는 도다. 이는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이 죽은 것같이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사람을 살게 하려함이라. 그러나 각자 자기의 서열대로 되리니 그리스도가 첫 열매들이요, 그 다음은 그리스도께서 오실 때 그분께 속한 사람들이라.

----------------------------------------------------------------

 

 

여러분들이 생각(think)을 멈추고 상념(想念)을 더 이상 방출(放出)하지 않기 위해서는 현재의 물질적인 저급한 마음(low mind)을 온전히 내려놓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5차원인 성기체(astral body)의 마음(mind)을 비워진 그곳에 자리 잡게 해야만 이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빛을 발하며 깨어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저급한 마음(low mind)이 사라질 때에는 고통이 수반(隨伴)되며, 정말로 생명(life)이 종료(end)되는 것과 같은 고통이 심장(heart)에 찾아온다는 것을 명심(銘心)하십시오. 물질의 저급한 마음(low mind)은 여러분들에게 꼭 협박하는 것처럼 생명(生命)이 단축되는 듯 한 느낌을 통하여 극심한 두려움을 통해서 버리지 못하도록 유도(誘導)하게 되는데, 이 모든 것이 환상(幻想)처럼 보이며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상념(想念)들이 더 이상 활동할 수 없도록 하위자아(low-self)를 죽이는 것이고, 물질에 침잠(沈潛)해있던 저급한 마음(low mind)을 불태워 사라지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여러분들 스스로에 의해 먼저 선행(先行)되어야 다음 단계가 실행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의지(意志)가 시험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용기(勇氣)에 의해서 실행하지 못한다면 기회가 사라지는 것입니다.

 

 

상념(想念)들을 멈추게 하는 디크리(decree)

 

이것을 성취하기 위해서 자신의 신성(divine)을 부르십시오. 자신의 신성(神性)에게 요청하십시오. 여러분들의 잠들어있던 신성을 깨우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그리스도 의식을 깨울 수 있도록, 그리스도의 빛을 밝힐 수 있도록, 그리스도의 영(spirit of Christ)과 하나 될 수 있도록, 성기체(astral body)의 마음이 자신의 심장에서 활활 타오를 수 있도록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나의 신성(divine)이시여! 요청하오니, 나는 물질을 졸업하고 영적인 존재로서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나의 소망이 나의 신성과 하나 된 상태로 발현 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오니, 나의 현 상태가 현존(現存: I AM Presence)이 되기를 바랍니다.”

 

나의 신성(divine)이시여! 나의 그리스도 의식이 긴 잠에서 깨어 나를 그리스도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나의 신성이 나와 함께 하면서 빛의 존재로서 태어나게 하여 주십시오. 어둠은 물러가고 온전한 빛만이 나와 함께 하도록 하여 주십시오.”

 

나의 신성(divine)이시여! 나는 그리스도의 빛과 하나이며, 그리스도의 영과 하나이고, 그리스도 의식과 하나임을 알게 하심에 감사하나이다. 나의 신성은 나와 함께 상승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신성을 발현하고 있음과, 신성한 빛 가운데 평화와 사랑만이 충만하게 넘치고 있음을, 그리스도가 나와 함께 하고 있음을 선언 합니다.”

 

신성한 대원리의 빛이 영원히 나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나의 신성(divine)이시여! 조화의 보랏빛 광선(violet ray)으로 나를 감싸 주십시오.”

 

나의 신성(divine)이시여! 신성한 일곱 광선이 나의 내면에서 발현되어, 내가 그리스도임을 알게 하시고, 그리스도로서 일곱 광선을 발현하는 신성의 주(Lord of divine)가 되게 하여 주십시오.”

 

나의 신성(divine)이시여! 나를 빛의 화신으로 화하게 하여 주시고, 어둠을 몰아낼 수 있는 힘을 주시며, 용기와 지혜의 화신으로 만들어 주십시오. 사랑과 자비가 영원히 넘쳐날 수 있도록 해주시며, 대신성한 불꽃으로 감싸일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나의 신성(divine)이시여! 나의 내면에서 불타오르는 치유의 광선(Ray of healing)’으로 인류들의 고통과 아픔을 감쌀 수 있도록 헤 주시고, 나의 내면에서 불타오르는 자유의 광선(Ray of freedom)’으로 억압받는 인류들이 모두 자유 할 수 있도록 해주시며, 나의 내면에서 불타오르는 진리의 광선(Ray of truth)’으로 거짓 속에서 살고 있는 인류들이 영의 눈물이 열려서 진리를 깨달을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나의 신성(divine)이시여! 나의 내면에서 불타오르는 사랑의 광선(Ray of love)’으로 모든 인류들을 화합하고 조화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나의 내면에서 불타오르는 중용의 광선(Ray of mean)’으로 무너진 균형들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해주시며, 나의 내면에서 불타오르는 자애의 광선(Ray of affection)’으로 상처 입은 인류들을 품을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사랑하는 나의 신성(divine)이시여! 나의 내면에서 불타오르는 조화의 광선(Ray of harmony)’으로 분열된 인류들을 하나로 연합할 수 있도록 해 주시고, 나의 내면에서 불타오르는 관용의 광선(Ray of toleration)’으로 모든 인류들을 용서하게 하여 주시며, 나의 내면에서 불타오르는 배려의 광선(Ray of consideration)’으로 인류들을 바라보도록 해주십시오.”

 

나의 신성(divine)이시여! 나의 내면에서 불타오르는 겸손의 광선(Ray of humility)’으로 모든 인류들이 그리스도로서 태어날 수 있도록 해주시고, 나의 내면에서 불타오르는 소망의 광선(Ray of desire)’으로 영적인 성취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해주시며, 나의 내면에서 불타오르는 경배의 광선(Ray of respectful bow)’으로 창조 대 근원에게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나의 신성(divine)이시여! 모든 부정한 것들로부터 승리자가 되게 하여 주옵시고, 모든 어둠으로부터 완성자가 되게 하여 주옵시며, 모든 혼돈으로부터 절대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나의 신성(divine)이시여! 오늘부터 나의 심장센터는 빛의 삼중불꽃이 타오르고 있으며, 나의 크라운센터에서는 지혜(知慧)’직관(直觀)’이 빛을 발하고 있고, 심장의 중심에서는 결단(決斷)’비움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완성 시켜 주시는 대 신성한 빛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하루에 한 번, 3, 7, 9, 12, 36번 이상 반복해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물질화된 마음을 사라지게 하는 디크리(decree)

 

여러분들이 진정으로 내면(inner)을 바라볼 수 있도록 일곱 광선을 주관하는 대사님들에게 요청하시기를 바랍니다.

 

 

1 광선의 초한(Chohan)이신 엘 모리야 대사(Master El Morya)’님께 요청하오니, 파란광선(Blue Ray)이 가지고 있는 [, 의지, 신의, 신념, 보호, 지도력 의식]이 나의 내면과 함께하여 심장센터에서 파란 불꽃이 영원히 타올라 나의 물질화된 마음이 온전하게 소멸되도록 하여 주십시오.”

 

2 광선의 초한(Chohan)이신 공자 대사(Master Confucius)’님께 요청하오니, 노란광선(Yellow Ray)이 가지고 있는 [지혜, 교육, 계몽, 지조 의식]이 나의 내면과 함께하여 심장센터에서 노란 불꽃이 영원히 타올라 나의 물질화된 마음이 온전하게 소멸시키시고 바르게 설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3 광선의 초한(Chohan)이신 레이디 로웨나 대사(Master Lady Rowena)’님께 요청하오니, 진홍광선(Ruby Ray)이 가지고 있는 [사랑, 열정, 감사, 활동, 적응, 철학 의식]이 나의 내면과 함께하여 심장센터에서 진홍 불꽃이 영원히 타올라 나의 물질화된 마음이 온전히 소멸되도록 하여 주십시오.”

 

4 광선의 초한(Chohan)이신 세라피스 베이 대사(Master Serapis Bea)’님께 요청하오니, 백색광선(White Ray)이 가지고 있는 [순수, 조화, 균형, 아름다움, 예술 의식]이 나의 내면과 함께하여 심장센터에서 백색 불꽃이 영원히 타올라 나의 물질화된 마음이 온전히 사라지도록 하여 주십시오.”

 

5 광선의 초한(Chohan)이신 힐라리온 대사(Master Hilarion)’님께 요청하오니, 녹색광선(Green Ray)이 가지고 있는 [진실, 치유, 과학 의식]이 나의 내면과 함께하여 심장센터에서 녹색 불꽃이 영원히 타올라 나의 물질화된 마음이 온전하게 소멸되게 하여 주십시오.”

 

6 광선의 초한(Chohan)이신 레이디 나다 대사(Master Lady Nada)’님께 요청하오니, 자주광선(Purple Ray)이 가지고 있는 [사랑, 헌신, 봉사, 평화 의식]이 나의 내면과 함께하여 심장센터에서 자줏빛 불꽃이 영원히 타올라 나의 물질화된 마음이 영원히 소멸되게 하여 주십시오.”

 

7 광선의 초한(Chohan)이신 성 저메인 대사(Master Saint Germain)’님께 요청하오니, 보라광선(Violet Ray)이 가지고 있는 [자유, 자비, 우주의 원리, 법칙, 연금술 의식]이 나의 내면과 함께하여 심장센터에서 보랏빛 불꽃이 영원히 타올라 나의 물질화된 마음이 영원히 사라지도록 하여 주십시오.”

 

대사님들(Masters)은 여러분들의 요청을 기꺼이 들어주십니다. 지금까지 기다려 오셨다는 것입니다. 반복해서 하시면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3, 7, 12번씩 반복해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

내면의 주인(master of inner)이 누구입니까?

여러분들이십니까?

 

지금까지는 그렇게 살아들 오셨겠지요. 하지만 앞으로는 아니라는 사실을 명심(銘心)하시고, 잊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물질체험을 위해서 어쩔 수 없이 허락한 마음(mind)은 여러분들을 어둠의 질곡(桎梏)으로 끌어들였으며, 어둠의 수렁(bog of dark) 속에 빠트려서 헤어 나오지 못하도록 하였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 인생(人生)을 책임졌던 마음(mind)이 내린 결정들과 선택들의 결과를 본 여러분들은 책임(責任)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당연하게도 여러분들이 모든 책임(責任)을 다지셔야 하는 것입니다. 마음(Mind)에게 책임(責任)을 전가(轉嫁)하거나 핑계를 대지 마시기 바랍니다.

 

마음(Mind)이 이렇게 하도록 방치(放置)한 것이 바로 여러분 자신이라는 것입니다. 자유의지(free will)에 의한 자유로운 선택과 결정들이 여러분들의 인생(life)들을 이렇게 어둠의 속성으로 물들도록 하였다는 것입니다. 마치 아이에게 모든 것을 맡겨놓고 나 몰라라 했던 어른들처럼 말입니다. 여러분들의 마음(mind)은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아이 같았습니다. 분별력(分別力)이 없었기 때문에 무엇이 선(good)이고, 무엇이 악(evil)인지, 무엇이 어둠(darkness)이고, 무엇이 빛(light)인지를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순진무구(純眞無垢) 그 자체였기 때문에 너무나도 쉽게 오염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스스로들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고 자신하였으며, 자유의지(free will)를 존중한 영단(hierarchy)에서는 지켜보기로 하였던 것입니다. 그러나 결과는 우리들의 예상대로 펼쳐졌고, 우리는 대사들(Masters)을 육화시켜 여러분들을 계도(啓導)하고 바른 길로 안내하려 하였던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은 그것을 따르지 않았으며, 마음(mind)에서 이끄는 대로 끌려왔던 것입니다. 어떤가요? 과연 여러분들의 선택이 옳았던 지요. 우리의 이야기를 듣기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그것을 인정하지 않으시고, 거부(拒否)를 하시겠지만 우리들의 이야기가 수긍(首肯)이가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는 분들은 받아들일 여지(餘地)가 생기신 것입니다.

 

마음(Mind)은 더 이상 여러분들을 안내할 수 없는 막다른 골목길에 진입해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지도 않으며, 뒤돌아서 나가려하는 여러분들의 발목을 붙잡고 놓아주지 않고 있는 형국(形局)입니다. 모르는 이들에게는 계속된 거짓말(lie)로 자신을 믿고 따르도록 하고 있으며, 알고 있는 이들에게는 돌아나가면 아무것도 없으며, 오직 죽음(death)뿐이라고 하면서 두려움(fear)과 공포(恐怖)를 이용하여 여러분들을 그 자리에 꼼짝하지도 못하도록 묶어두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마음(mind)의 실체(實體)이자, 현 모습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 조용히 침묵(沈?)을 통하여 과연 자신의 진실(秦室)이 무엇인지 점검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을 분주(奔走)하게 만들었던 생각들을 모두 내려놓고 바닥에 가라앉도록 하여 과연 상념(想念)이 일어나지 않는 상태의 여러분들의 진정한 모습을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마음(Mind)은 진실(秦室)이 드러나는 것을 두려워하여 침묵(沈?)하는 것을 거부(拒否)합니다. 끝없이 생각(生角)을 일으켜서 여러분들이 내면(inner)을 바라볼 수 없도록 훼방(毁謗)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마음(mind)이 가지고 있는 근본적인 속성(attribute)인 것입니다.

 

 

본마음(眞我:origin mind)을 더욱 견고하게 하는 디크리(decree)

 

여러분들은 이제, 성기체(Astral Body)와의 결합으로 본마음(眞我)을 받으시게 되었습니다. 본마음은 어둠의 속성이 들어설 틈이 없습니다. 온전한 빛으로 가득 채워진 마음을 더욱 견고하게 하기 위해서 일곱 광선을 주관하고 계시는 대천사님들께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1 광선인 푸른 빛(Blue Ray)을 주관하는 대천사 미카엘(Archangel Michael)’님과 여천사 페이스(Archeia Faith)’님에게 요청 합니다. 나의 본마음이 그리스도의 빛(light of Christ)과 영원히 하나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2 광선인 노란 빛(Yellow Ray)을 주관하는 대천사 조피엘(Archangel Jophiel)’님과 여천사 크리스틴(Archeia Christine)’님에게 요청 합니다. 나의 본마음에 그리스도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깨어 일어날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3 광선인 진홍 빛(Ruby Ray)을 주관하는 대천사 사무엘(Archangel Chamuel)’님과 여천사 체리티(Archeia Charity)’님에게 요청 합니다. 나의 본마음에 그리스도의 영(spirit of Christ)이 영원히 하나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4 광선인 흰 빛(White Ray)을 주관하는 대천사 가브리엘(Archangel Gabriel)’님과 여천사 호프(Archeia Hope)’님에게 요청 합니다. 나의 본마음이 일곱 광선(Seven Rays)을 받아들여 마음 중심에서 타올라 인류들에게 발현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5 광선인 녹색 빛(Green Ray)을 주관하는 대천사 라파엘(Archangel Raphael)’님과 여천사 마리아(Archeia Mary)’님에게 요청 합니다. 나의 본마음이 사랑(Charity)’자비(Mercy)’로 충만하게 넘칠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6 광선인 자주 빛(Purple Ray)을 주관하는 대천사 우리엘(Archangel Uriel)’님과 여천사 오로라(Archeia Aurora)’님에게 요청 합니다. 나의 본마음에 헌신(Devotion)’봉사(Service)’가 가득 채워져서 참 된 그리스도의 자녀가 되게 하여 주십시오.”

 

7 광선인 보랏빛(Violet Ray)을 주관하는 대천사 자드키엘(Archangel Zadkiel)’님과 여천사 아메시스트(Archeia Amethyst)’님에게 요청 합니다. 나의 본마음이 더 이상 물질에 사로잡히지 않게 자유(Freedom)’하게 하시고 우주의 법칙(Law of Cosmic)’을 따르는 진실한 대원리(大元理)의 자녀가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나는 그리스도(Christ)이며, 대근원(大根元)의 빛을 발현 시키는 빛의 통로이고, 그리스도를 나타내는 자녀로서 모든 것을 따르고 지키며, 내면 중심의 주님(Lord)을 항상 나타낸다는 것을 엄숙히 선언 합니다.”

 

하루에 3, 7, 12번 이상 반복해서 요청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함께 따라 와준 여러분들에게 경의(敬意)를 표합니다.

 

나마스테


 
다음검색
댓글
  • 23.02.08 13:45

    첫댓글 현 3차원 물질세계를 위해 주어진 마음은 5차원세계에 머물고있는 의식인 그리스도의식을 받아들일 수 없는데도 불구하고 무모하게도 가능한 줄 착각을 하고, 그 착각에 의해 현재의 마음을 비워내고 정화하는데 시간과 에너지들을 낭비하며 소비하였던 것이다.

    _()_()_()_

최신목록